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CJ알뜰폰으로 갤럭시S5를 구매해서 KT번호이동해도 괜찮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4. 4. 28.
반응형

CJ알뜰폰으로 갤럭시S5를 구매해서 KT번호이동해도 괜찮을가? 통신비로 부담이 되는 분들에게는 고민이 될 수 밖에 없죠. 결론부터 말하면 CJ알뜰폰으로 헬로모바일을 가입해서 사용하게 되는데요. KT의 망을 사용하고 있으며 KT와 동일한 와이파이를 사용하게 되어 통화품질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요금제는 KT와 같거나 최대 50% 저렴하고 최신형 스마트폰 단말기에서부터 저렴한 폴더폰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통신비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는 매력적인 CJ알뜰폰이죠. 다만 온라인 가입시 단말기 보조금이 책정되지 않아서 다소 비싸 보이지만 단말기 보조금이 수시로 바뀌고 있어 같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기도 하답니다.



CJ알뜰폰 종류는


CJ알뜰폰의 종류는 저렴한 폴더폰에서 최신형단말기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물론 최신형 스마트폰이 모두 있는 것은 아니지만 선택하는데 문제가 없을 겁니다.




CJ알뜰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LG 와인샤베트나 팬택의 브리즈폰등등을 보니 격세지감입니다. 휴대폰뽐부 사이트에서도 CJ로 조회를 해보시면 쉽게 스마트폰을 선택할 수 있어요.(뽐뿌 사이트 바로가기)



CJ알뜰폰 요금제는 얼마나 저렴한가?


헬로모바일의 요금제는 3G와 LTE 그리고 USIM으로 나뉘어 있어요. 제일 눈에 띄는 요금제는 기본료가 0원짜리 완전할인 요금제입니다. 3G망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유리한 요금제죠. 데이터가 10MB만 제공되기 때문에 한달에 150분 통화하는 분들에게 매력적이죠.



그 밖에 기본료가 9000원인 헬로표준요금제도 있어요. 통화량이 적은 편인 분들에게 유리합니다. 카톡정도만 한다면 기본료가 15000원인 헬로세이브요금제도 추천하고 싶네요. 데이터 제공량이 100MB랍니다. 다른 통신사에는 없는 요금제라 비교는 어렵지만 3G를 사용한다면 괜찮은 것 같아요.



LTE시대라 빠른 통신을 원하는 분들은 헬로모바일의 LTE요금제가 좋아요. 기본적으로 KT와 요금체계가 같거든요. 현재 52요금제 이상(62요금제, 72요금제등등)은 월 5,000원씩 할인을 하고 있으니 2년 약정을 하면 12만원정도 절약을 할 수 있네요.



52요금제만 비교해보면 헬로모바일과 KT요금제를 비교해보면 똑깥죠, 여기에 헬로모바일은 5,000원 더 저렴하게 해준다는 말입니다. 스마트폰은 전국 대리점이나 집앞에 휴대폰 가게 어디든지 가셔서 CJ알뜰폰을 구매하면 되니 편하죠.



SKT도 마찬가지로 헬로모바일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비싸답니다. 더구나 스마트폰은 전국 대리점이나 집앞에 휴대폰 가게 어디든지 가셔서 CJ알뜰폰을 구매하면 되니 편하죠. 마지막으로 USIM LTE요금제를 보면 KG와 비교해서 정확히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대박이죠~~



요금제 이외 장점은


CJ알뜰폰으로 핼로모바일에 가입을 하면 KT에서 제공하는 스팸차단, 해외로밍, 링투유, 소액결제, 본인인증등등의 부가서비스를 대부분 이용할 수 있어요. 해외에 자주 나가는 분들에게는 해외 데이터 로밍 무제한 부가서비스가 없어 아쉽기는 할 겁니다. 그러나 LTE신규고객은 다른 통신사에는 없는 티빙(Tving)서비스를 제공받게 됩니다.



CJ알뜰폰은 KT향 단말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KT나 SKT로 단말기를 그대로 번호이동해서 사용하기 쉽다는게 도 매력적입니다. CJ알뜰폰 중에 갤럭시S5를 구매해서 KT번호이동해도 괜찮겠죠. KT나 SKT 쓰던 사람이 부담없이 저렴하게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고민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CJ알뜰폰 자세히 알아보기

넥서스6(Nexus6)출시일 G플렉스 바디와 LG G3 유전자를 볼 수 있을까? 겔럭시노트4 출시일 타격은?

초고해상도 스마트폰 G3 출시일 전에 갤럭시노트4 출시일 조정!! 7월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교체시기

아이폰6 출시일,스펙,가격 확정이 애플세계개발자회의 이후라면 갤럭시노트4 스펙과 가격의 영향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