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 시그니처 스튜디오 후기-시그니처 서비스 매장 찾기,베가아이언1과 차이점

by 핑구야 날자 2014. 5. 28.
반응형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 시그니처 스튜디오 후기입니다. 베가아이언2와 베가아이언1의 시그니처 서비스가 차이가 있어요. 그리고 시그니처 서비스 매장 찾기를 따로 할 필요가 없어 너무 좋았어요.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에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기 위해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통해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 너무 편했답니다. 베가아이언2는 아이폰에서도 하지 못했던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완성한 엔드리스메탈로 베가아이언1 보다 더욱 정교한 세공으로 선보이는 다이아몬드 커팅과 함께 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여기에 자신만의 시그니처를 새겨 더욱 의미있는 스마트폰으로 탄생이 됩니다. 특히 L자형 엣지 스피커가 매력적입니다.



시그니처 스튜디오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AppsPlay를 실행시키면 바로 『시그니처 스튜디오』화면이 나타납니다. 바로 실행해도 되고 시크니처 스튜디오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그럼 어디한번 해볼까요. 베가아이언2 런칭행사에서도 느낀거지만 팬택이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여지네요. 시느니처 스튜디오 메인화면입니다. 좌우로 화면을 이동하면 간단한 설명이 나오는데 너무 쉬워 읽을 필요도 없어요. 기능은 크게 3가지 입니다. 시그니처 만들기, 만들어진 시스니처를 보관하는 보관함 그리고 만든 시스니처를 확인하거나 변경하는 신청확인/변경이 있어요.



시그니처만들기 메인화면에 있는 시그니처보다는 더 재미있고 개성있게 만들어 보세요. 거짓말 보태서 수십번 만들어봤답니다.ㅋㅋ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이용한 시그니처만들기는 직접꾸미기와 패던꾸미기의 2가지 방법이 있어요. 직접 꾸미기는 20자이내의 글자를 입력하고 다양한 이모티콘을 추가해 환성합니다. 패턴꾸미기는 팬택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패턴을 이용해 시그니처를 만듭니다. 패턴은 아티스트 유주, 노보 캘리그래퍼 왕은실&오문석의 작품과 엘레강스하고 유니크한 문양들이 추가로 제공이 됩니다.



직접꾸기기로 시그니처 만들기


그럼 직접꾸미기로 나만의 시그니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자신의 베가아이언2의 컬러를 선택합니다. 그래야 실제로 시그니처를 새겼을때 어떤 모습인지 확인할 수 있거든요.



먼저 오른쪽 사이드를 선택해 연필모양의 아이콘을 눌러 블로그 주소『jongamk.tistory.com』를 입력해 보았어요. 회전도 가능하고 좌우로 위치이동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스티커중에 마음에 드는 것을 골랐어요. 『대박』과 『잘살아보세』를 선택했어요. 어떤 모습일까요.ㅋㅋ



어떤가요. 베가아이언2의 화이트샴페인골드의 예쁜 황금컬러와 함께 행운을 불러 올 것 같죠.



이번에는 왼쪽 사이드를 선택해 『핑구야 날자의 IT와 일상』를 입력해 보았어요. 역시 회전도 가능하고 좌우로 위치이동도 가능합니다.



글씨의 서체나 크기도 변경이 가능해요. 뭐가 좋을까요. ㅋㅋ 별헤는밤체로 서체가 마음에 드네요. 



서체는 아래로 주욱 내리시면서 마음에 드는 서체를 찾아 보아도 마음에 드는게 없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ㅋㅋ 맨 아래로 내려가다보면 서체 다운로드가 나타납니다. 다운로드를 받아 많은 서체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이번에는 스마일모양의 이모티콘을 눌러 다양한 스티커를 넣을 수 있는데요. 오른편 사이드에 이모티콘을 넣듯히 똑깥이 마음에 드는 이모티콘을 넣으시면 됩니다. 큐피트의 화살은 넣은 모습이 보기 좋지요.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 좌우 사이드에 시그니처를 모두 만들었으니 미리 한번 볼까요. 마음에 안들면 다시 만들 수 있으니까 이번에는 마음에 들어야 하는데...ㅋㅋ



합격~~ 둘다 제 마음에 쏙~~ 드는데요.ㅋㅋ



패턴꾸미기로 시그니처 만들기


이번에는 전문가들이 만들어 제공한 문양들을 이용해볼까요. 한쪽만 한수도 있으니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아티스트 유주의 작품으로 양사이드의 문양을 골라봤어요.



사실 시그니처를 만들면서 마음에 드는 패턴을 고르는 일이 제일 시간을 많이 걸리더라구요.



이걸하면 저게 마음에 들고 저걸 고르면 다른게 마음에 들고 ~~ㅋㅋ



결국은 블로그 주소와 블로그이름으로 시그니처를 만들기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ㅋㅋ 이젠 남은것은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예약하고 예약한 인근의 이마트나 팬택서비스센터에 가면 됩니다.



시그니처 서비스 후기


인근 이마트에 있는 팬택 시그니처 서비스샵에 다녀왔어요. ㅋㅋ 예약을 하고 가야 덜 기다리기도 하고 좀 더 빨리 시그니처를 새길수 있죠. 당일 방문도 가능하지만 손님이 많으면 난감하죠.ㅋㅋ



이마트내에 있는 시그니처 서비스센터는 찾기 쉬웠어요. 1층에 있어 눈에 금방 띄었답니다. ㅋㅋ



다른 고객의 시그니처 작업을 하고 있어 잠시 둘러보았어요. 예약없이 당일에 와도 문양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네요.



당일에 오면 고르느라 시간도 걸리게 되니 아무래도 시그니처 스튜디오에서 차분하게 만들어 놓고 오는게 좋겠더라구요.



베가아이언2는 6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었어요. 바디는 크게 화이트와 블랙으로 나뉘고 각각은 3가지씩 다양한 컬러가 있어요. 블랙은 골드컷, 레드컷, 실버컷이고, 화이트는 샴페인골드, 로즈핑크, 샤이니실버입니다.



이젠 제 차례네요.ㅋㅋ 성명을 말하니 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예약한 덕분이지요. 먼저 신청서를 작성했어요.



모니터를 보니 제가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통해 입력했던 내용들이 보였어요.ㅋㅋ



베가아이언2의 배터리를 빼고 시리얼 넘버를 기록하네요.



K2 레이저시스템 장비 데스크에 베가아이언2를 고정하였습니다. ㅋㅋ 드디어 나만의 시그니처가 만들어지는 순간입니다.



와우~~ 레이저가 좌우로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 사이드를 왔다리 갔다리 하더니만 잠시후 예약해 둔 문장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어때요. 깔끔하게 잘 나왔죠.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입니다. 푸하하~~



역시 깔끔한 시그니처죠. 진짜 내것이라는데 확실하죠.ㅋㅋ 대박과 잘살아보세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시그니처서비스 센터 확대


연인끼리 사랑의 문구를 시그니처로 만들어도 좋고 자녀에게 또는 부모님에게 마음을 담아 시크니처를 만든다면 얼마나 좋겠어요. 개성넘치는 분이라면 직접 시그니처를 만들어 같이 팬택서비스센터에 가도 좋겠죠. 베가아이언1에 대비해 팬택 시그니처서비스센터가 6개지점에서 25개 지점으로 확대되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이마트22점과 팬택서비스센터 3곳(광화문, 강변, 강남지점)등입니다.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에 블로그 URL를 새기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을 해봤어요. 여러분도 실감나게 느껴보시라구요.ㅋㅋ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와 시크릿 케이스 이벤트


자신만의 시그니처를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베가아이언2를 준다고 합니다. 기간은 6월13일까지 입니다.(이벤트 응모하기)



베가아이언2를 구매한 고객은 바로 시크릿케이스를 신청하세요. 선찯순 3만명에게만 행운을 드린다고 합니다. 시크릿케이스가 생각보다 럭셔리하고 스타일이 있더라구요.(스크릿케이스 신청하기)


"본 포스팅은 VEGA와 함께 합니다"

베가아이언2(IM-A910S/K/L) 미디어데이 후기 - 스마트폰 선택의 기준은 디자인이다.

베가아이언의 매력적인 UX 중 인식기능 3종세트와 독특한 카메라 기능 후기

아이폰6 출시일,스펙,가격 확정이 애플세계개발자회의 이후라면 갤럭시노트4 스펙과 가격의 영향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