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허지웅의 강아지녀 뉘구?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 모델 허지웅의 대세남의 귀요미 포스 작렬

by 핑구야 날자 2014. 6. 14.
반응형

허지웅에게 대시했던 강아지녀는 뉘구?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 모델 허지웅의 대세남의 귀요미 포스 작렬로 강아지녀가 대시할만 하네요. 허지웅은 요즘 핫한 대세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영화평론가로 활동 중인 허지웅은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의 질문에 애매한 대답으로 화제가 된 바 있어요. 김구라가 질문하기전에 윤종신이 대시한 연예인이 있느냐는 질문에 어디까지 연예인으로 봐야 하느냐는 두리뭉실한 대답으로 대시를 받았다는 암시를 느끼게 했어요. 이런 분위기를 놓칠리 없는 김구라는 허지웅에게 대시한 연예인을 알고 있다며 넘겨 짚었어요. ㅋㅋ 모 프로그램의 내용에서 강아지에 관한 이야기를 꺼내며 압박수위를 높혀 결국은 잘 안됐다는 허지웅의 대답을 듣게 되었죠.



썰전에서 허지웅이 보여준 혀혀혀


JTBC 썰전에서 입담으로 더 매력적인 허지웅은 최근에 싸이의 행오버에 관한 언급을 냉탕과 열탕을 오가는 평가를 내려 시청자들로 하여금 몰입을 하게 만들었어요.미국시장에 대한 강박없이 싸이 본인이 짤하는 걸 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내놓는 반면 행오버를 듣는 내내 애국심이 아니라면 처음부터 끝까지 듣기 그랬다는 강용석의 혹평에 허지웅은 『노래를 애국심으로 들어요?』라고 반박을 하기도 했습니다.




LG G3 모델로 대세남 포스 작렬


글로벌 시장 최초, 한국 최초의 초고화질QHD폰 엘지 지3의 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세간에 관심이 더욱 집중 되었어요. 그 전에는 LG의 최신스마트폰은 여성모델을 사용한 반면 엘지 지3(LG G3)에서는 대세남 허지웅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이전과 다른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는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가 전작들과의 확실한 차별점을 두기 위함인 것 같아요.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는 셔터버튼을 따로 누르지 않아도 됩니다. 디스플레이 어느곳이든 터치하면 바로 촬영이 되는 Touch & Shot기능 때문이죠,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카메라기능을 설명하는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여심을 확실하게 자극하였습니다. 대세남 허지웅이 사용하는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의 카메라기능 중에 레이저 오토포커스와 셀피기능를 소개합니다.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의 레이저오토포커스 기능은 피사체와의 거리를 레이저로 측정을 하는 기술입니다.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는 일반스마트폰과 달리 빠른 AF(Auto Focus)로 편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광학식 손떨림보정기능에 전자식 손떨림보정기능을 추가한 OIS+기능으로 흔드림없이 더욱 빠르고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어 인기만점이죠. 셀카족을 위한 셀피카메라기능은 아래 사진처럼 손바닥을 펴고 주먹을 쥐고 나면 3초후에 셔터가 자동으로 눌려지면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포즈로 셀카를 찍을 수 있어요.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의 셀피카메라 기능으로 귀요미 포즈 작렬~~ 대세남이 요런 모습을 처음 보네요.ㅋㅋ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 모델 허지웅의 대세남의 귀요미 포즈가 포함된 동영상입니다.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의 화질좋은 카메라의 매력을 확인해 보세요.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 노크코드도 업그레이드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 모델 허지웅이 G2에서보다 기능을 확장하여 선보였어요.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의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화면을 2번 두드리면(노크온) 화면이 켜지고나 꺼집니다. G2에서는 화면켜짐과 잠금해제를 바로 진입했었죠. 그리고 G3에서 노크코드를 이용하면 바로 화면켜짐과 잠금해제를 한번에 실행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지문인식이나 홍체인식의 방법을 코믹하게 묘사를 했지만 보안성은 높지요. 그러나 만취상태나 수면중에 지문인식을 당할 수도 있다는 억측도 공감이 가기는 합니다.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의 노크코드는 화면을 4등분해서 3~8자리를 사용자가 입력한 순서대로 두드려 기억하는 방식입니다.



화면을 전체로 이용해서 입력해도 되고 좌측이든 우측이든 원하는 화면의 위치에서 사용하면 됨으로경우의 수는 무려 86,367가지나 됩니다. 이정도면 보안성이 높지 않을까요. 잠들어 있어도 만취해 있어도 도용당할 수 없겠죠. ㅋㅋ



허지웅의 강아지녀가 최희라는 말도 있지만 카더라통신으로 만들어진 루머라고 해명이 된 바있습니다. 여자연예인이 대시할만한 매력이 넘치는 허지웅이니 사랑할 수 있는 분을 만나겠죠. 최신스마트폰 엘지 지3(LG G3) 모델로 활동하게 된 허지웅의 대세남 포스와 귀요미 포즈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으니 생각보다 빨리 짝을 만나게 되지 않을까요.


엘지 지3(G3) 배터리 사용시간과 충전시간 비교!! 갤럭시S5보다 앞선 결과 겔럭시S5프라임에 영향

최신휴대폰 엘지 지3(LG G3)의 추천UX와 달라진 UI!! 갤럭시S5,엑스페리아Z2 해외설문 결과에 영향을

LG G3 판매량 갤럭시S5를 앞서다. 엘지 지3 스마트폰 구매 많이 하네요.

‘본 포스팅은 LG전자와 함께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