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손흥민과 바이엘04 레버쿠젠 팬사인회 참석 후기

by 핑구야 날자 2014. 7. 30.
반응형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손흥민과 바이엘04 레버쿠젠 팬사인회에 다녀왔어요. LG전자의 초청으로 FC서울과 바이엘04 레버쿠젠 경기가 다음날이었죠.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진행된 바이엘04 레버쿠젠 팬사인회에는 손흥민선수를 응원하는 팬들로 가득했어요. 공교롭게도 손흥민과 바이엘04 레버쿠젠 팬사인회가 있던날에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의 스캔들이 터진날이라 더욱 핫한 날이 되었답니다. LG전자가 LG전자 베스트샵의 VIP고객과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열린 바이엘04 레버쿠젠 팬사인회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인기가 많은 선수들이라 그런지 행사를 진행하는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직원들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바이엘04 레버쿠젠 팬사인회에 같이 참석안 지인들과 들뜬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어요. 잠시후 손흥민선수와 바이엘04 레버쿠젠선수들이 입장을 했어요. 헐~~ 바로 앞에 손흥민선수가 앉는 겁니다. 이렇게 가까운 자리에서 볼 수 있다니 꿈만 같았어요.




TV에서만 보던 세계적인 선수를 바로 앞에서 보다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바이엘04 레버쿠젠 팬사인회의 본 행사를 앞두고 LG전자 베스트샵의 VIP고객들과 기념사진을 찍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손흥민 선수 옆에는 걸스데이 민아 대신 LG전자 베스트샵의 VIP여성고객이 ㅋㅋ 손흥민선수 뭐가 그리 좋은지ㅋㅋ 팬서비스를 위한 그의 모습은 아직은 풋끼가 남아 있는 듯 했어요.



바이엘04 레버쿠젠 유니폼을 입은 아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은 부자지간의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손흥민과 바이엘04 레버쿠젠 선수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하면서 LG전자 베스트샵 VIP 고객을 위한 행사가 마무리 되었어요.



저도 찍었는데 ~~ 손흥민선수의 허리를 잡고 말이죠. 걸스데이 민아보다 먼저 ㅋㅋ FC서울과 바이엘04 레버쿠젠의 경기도 관람할 예정인데 후기로 다시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1층에는 내외신 기자들이 바이엘04 레버쿠젠 팬사인회 취재를 위해 대기하고 있네요. 그리고 바깥에서 팬들이 손흥민선수가 내려오길 기다리고 있었어요.



손흥민선수가 보이자 여성팬들이 꺅~~ 꺅~~~ 대단한 열기에 깜놀~~



손흥민과 바이엘04 레버쿠젠선수들은 팬사인회에 앞서 내외신 기자들과 팬들을 위해 포즈를 취해줍니다.ㅋㅋ



LG전자의 임원과도 기념사진 한컷~~



운 좋게 손흥민과 바이엘04 레버쿠젠 선수들이 사인을 한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를 선물로 받았답니다.ㅋㅋ



밖에는 손흥민과 바이엘04 레버쿠젠선수들의 사인을 받기 위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에워싸고 있어요.



팬들을 위해 보답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사인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빠져나왔어요.



LG전자는 스포츠마케팅의 일환으로 손흥민과 바이엘04 레버쿠젠을 초청해 팬사인회와 FC서울과의 경기를 지원했습니다. 손흥민선수가 2014브라질 월드컵에서 보여준 멋진 골을 기억합니다. 훌륭한 선수로 성장해 2018년 러시아월드컵에서고 큰 활약을 기대합니다.


걸스데이 배경화면 18장 공유 - 포켓포토2화 함께 하는 걸스데이 민아표정 넘 귀여워

포포2(포켓포토2) 스티커 인화용지 괜찮은데~ 잠실야구장 여신보다 즐거운 여대생들의 스티커용지 응원

스마트폰 AS만족도 결과 LG전자1위, 삼성전자 2위 그리고 꼴찌로 밀려난 애플의 수모 이유는?

본 포스팅은 LG전자로부터 저작권료를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