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RPG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 공략~ 남성게이머들이 여성게이머보다 더 기다리는 이유는?

by 핑구야 날자 2014. 10. 17.
반응형

스마트폰RPG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 공략을 남성게이머들이 여성게이머보다 더 기다리는 이유는 뭘까요.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가 10월에 사전등록을 한다는 소식이 안테나에 잡혔습니다.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의 공식카페에 소식이 올라오고 있거든요. 스마트폰RPG 영웅 for kakao의 가이드가 사전등록이 임박했음을 말해주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신규게임 영웅은 헐리우드 어벤져스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영웅이 되고 싶었던 어릴적 꿈도 다시한번 ㅋㅋ 스마트폰RPG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는 RPG게임이면서도 TCG의 맛도 살짝 느낄수 있도록 구성한게 색다른 재미를 줄 것 같아요.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의 공식카페에 올라온 자료를 보면 다양한 영웅들이 보입니다. 남성 영웅이 좀 많은 듯 하지만 여성 영웅도 적지 않은 것 같아요. 선계를 지키기 위해 영웅들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10월중에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11월에는 런칭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피쿤동산은 상급부터 하급까지 3단계로 구성이 되었네요. 파쿤동산은 하루에 한번씩만 클리어 할 수 있네요. 강력한 파워를 갖기 위해서는 서포터즈 구성이 참 중요하겠네요. 파티당 5명의 영웅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RPG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 공략을 위해서 룬시스템을 알아야 하는데요. 영웅에는 다양한 능력치를 올려주는 룬이 존재 합니다. 얼마나 다양한 룬을 장착하느냐에 따라 상황은 달라지겠죠. 여기서 현질의 유혹이 상당하겠는걸요.



스마트폰RPG 영웅은 보유한 룬을 합성, 진화 그리고 변환을 통해서 더욱 더 다양한 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룬합성은 같은 등급과 같은 크기의 룬 5개를 합성하여 상위 등급의 룬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어 운도 따라야 좋을 것 같아요. 



룬진화은 룬 4개를 합쳐야 상위 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훈 변환은 4성 등급의 룬만 변환이 가능하고 동일 등급, 크기의 다른 옵션을 가진 룬을 획득할 수 있으니 기억하세요.



스마트폰RPG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의 공식카페에서 공개한 자료를 보면 남성게이머들이 여성게이머보다 더 기다리는 이유를 알겠죠. 계속해서 신규게임 영웅 for kakao에 대한 소식이 공식카페를 통해 올라올 것 같아요. 10월중에 사전등록이 진행될 확률도 높아보입니다. 공식카페에 소식이 올라왔거든요.ㅋㅋ



영웅 for kakao 공식카페


무협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 공략, 전효성 사진이 유역비 노출사진보다 더 볼만해

영웅의탄생 신규게임추천도 좋은데 사전예약게임 안내의 초선의 유혹 모델 이름보다 유혹이 장난아니네

한빛소프트 신규게임 미소스영웅전 모바일로 공략~~ 사전등록게임으로 만나보니

본 포스팅은 433게임즈로부터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