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발연기 장수원의 매력 발산 게임!! 사전등록게임 용감한 영웅들 공략을 위해 CBT에 참여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4. 12. 8.
반응형

발연기 장수원의 매력 발산 게임~~ 사전등록게임 용감한 영웅들 공략을 위해 CBT에 참여해보았어요. 용감한 영웅들의 스토리는 천계와 마계의 전쟁을 배경을 기본으로 합니다. 봉인에서 깨어난 악의 세력을 물리치기 위해 선택 받은 천계의 영웅이 삼국지 무장들과 함께 대전을 펼친다는 내용입니다. 늘 봉인이 문제죠.ㅋㅋ 삼국지를 배경으로 해서 일단은 접근성이 좋습니다. 삼국시대 분위기가 느겨지는 스케일이 풀 3D 그래픽과 잘 어울어져 재미를 더해줍니다. 사전등록게임 용감한 영웅들 공략은 다양한 종류의 던전 및 시스템으로 손맛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로 몰입을 하게 됩니다. 또한 PvP가 가능한 필드 던전에서 많은 게이머들간의 대전과 레이드가 가능해요.



용감한 영웅들 CBT


룬코리아가 서비스를 하고 있는 액션RPG 용감한 영웅들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해서 그런지 동서양 스타일이 잘 버무려서 있어요.




용감한 영웅들에는 현자, 전사, 암살자등 3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현자를 선택해서 CBT를 진행하지만 암살자가 여성캐릭터라 선택할껄 하는 아쉬움도 있었어요.ㅋㅋ


▲ 현자

▲ 전사

▲ 암살자


용감한 영웅들의 공력을 통해서 작은 스마트폰 화면이 참 크게 느껴졌어요. 온라인게임 못지 않게 다양한 기능과 스킬이 사방에 배치되어 마치 비행기를 조정하는 듯한 느낌도 들었답니다.



초반에는 자동전투가 없어 검색기능을 주로 이용해서 퀘스트를 통한 전투를 했어요. 레벨이 어느 정도 되면 자동전투가 되는데요. 레벨5부터 자동전투였던 것 같은데 몰입하다보니 기억이 가물가물~~



자동전투가 되니 훨씬 사전등록게임 용감한 영웅들 공략이 쉬워졌어요. 화려한 스킬은 아니지만 초반에 얻은 스킬로 손맛을 제대로 느끼게 됩니다. 물론 화끈한 타격감은 아니지만 나름 즐길만 했어요.



연속 공격을 해여 최고의 맛을 느끼게 되는데 스킬과 평타를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차이는 있었어요. 다른 게임과 달리 퀘스트가 이중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처음에는 당황했는데요 메인퀘스트와 서브퀘스트로 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전등록게임 용감한 영웅들 공략에서 역시 흥미롭게 한것은 파티플레이가 쓸만했다는 겁니다. 날개나 펫을 장착하는 것도 물론 재미있지만요.ㅋㅋ 파티플레이에 특화된 스킬과 개인플레이시 특화된 스킬을 적절히 활용하면서 전투를 하면 됩니다.



용감한 영웅들 사전등록 이벤트


발연기 장수원의 매력 발산 게임 용감한 영웅들이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12월5일부터 런칭전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그밖에 매일매일 출석체크, 친구초대이벤트, CBT참여이벤트등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전직 아이돌가수 장수원이 연기자로 변신하면서 발련기 장수원으로 불려 오래가지 못할 것이라고 예상했어요. 그러나 발연기 자체가 장수원을 코믹캐릭터로 변신하게 해주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죠. ㅋㅋ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전등록이벤트에 응모를 하면 전원 100개의 장혼, 5000개의 응집결정. 5개의 소형제력물약을 100%지급합니다.



또 하나, 보너스로 U+는 없어 아쉽지만 SKT와 KT 통신사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또 다른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기세요.



사전등록게임 용감한 영웅들 공략을 하는 동영상을 보시면서 CBT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사전등록 페이지

CBT 다운로드 페이지

스마트폰RPG 영웅은 공략보다 사전등록으로 받는 레어영웅과 카톡 스티곤이 더 욕심나는 신규게임

트라이워 MMORPG 스킬과 무기시스템의 매력~~ 임요환과 김가연은 어떻게 즐기나?

오락실게임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이 추억을 떠 올리게 하네~~ 아케이드게임 좋아하는 분들은 기다려질 듯

본 포스팅은 쿤룬코리아로부터 고료를 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