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같은 하연수 배경화면 끝장이네요. 출시예정게임 중에 스마트폰RPG게임 여우비의 모델로도 활동중이라 관심이 급상승~~ 요정미모로도 불리는 하연수는 오는 12월 중순에 『사이: 여우비 내리다』 본편 오픈 일정을 남겨 둔 상태로 더욱 관심이 갑니다. 단편영화 『사이: 여우비 내리다』가 공개되기전 메이킹 영상을 보면 홀딱 반할 정도로 청순해보입니다. 러블리한 미소와 웃음소리 그리고 진솔한 하연수의 귀여운 모습이 출시예정게임인 스마트폰RPG게임 여우비와도 제목에서 통하는게 있어 게임도 기대가 됩니다. 여우비를 만든 게임을 만든 회사와 하연수와 관계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타이밍이 참 절묘합니다.



요정같은 하연수의 매력


하연수와 스마트폰RPG게임 여우비의 관계를 찾아보니 하연수 주연의 『사이: 여우비 내리다』 단편영화와 스마트폰RPG게임 『여우비』와 콜라보레이션을 했더라구요. 관련업계 최초로 게임과 영화의 콜라보레이션은 새로운 마케팅 방법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나봐요.




그럼 요정같은 하연수 배경화면으로 사용하실 분들을 위해 공개된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메이킹필름을 같이 볼까요.



메이킹필름을 통해서 자연스런 하연수의 모습을 보니 솔로들에게는 더욱 염장지르게 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한번 보고 또 보고 싶게 만드는 풋풋함과 설레임을 주는 요정같은 하연수의 매력에 빠지네요.



스마트폰RPG게임 여우비


요정같은 하연수가 손을 흔드는 모습을 보니 꼭 나를 보고 ㅋㅋ 오연수와 오버랩되는 그림이 있죠. 오연수와 콜라보를 했던 출시예정게임 중에 스마트폰RPG게임 여우비의 모습니다. ㅋㅋ



감성연애 스마트폰RPG게임 여우비는 독특한 감성적인 분위기를 통해서 결혼하기, 꽃 선물하기, 탈 것 시스템, 월드보스, 문파 영토쟁탈전, 십대고수등 특이하고 재미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요.



특이한 시스템 중에 결혼하기만 살짝 보면 스마트폰RPG게임 여우비 속에 친해지고 싶은 이성에게 프로포즈와 함께 반지를 선물할 수 있어요. 이렇게 되면 사이버공간에서 부부가 되는 거죠.ㅋㅋ 반지를 착용하게 되면 부부던전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여우비의 사전등록 이벤트


요정같은 하연수가 모델로 활동하는 스마트폰RPG게임 여우비가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벤트는 총 3가지입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사전등록버튼만 누르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로 다양한 패키지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두번째 이벤트는 나만의이상형을 찾아라입니다. 평소에 생각했던 이상형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상형이벤트 경품을 꼭 챙겨보세요. 이벤트도 단순하잖아요.



세번째는 위에 공유해 논 하연수 주연 단편영화『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메이킹필름을 공유하면 됩니다. 그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상 5천원권을 줍니다.



이벤트 하나더~~ 스마트폰RPG게임 여우비의 사전등록이벤트 기간동안 넥스트무비페이스북을 좋아요를 누르고 질문에 답을 하면 아이패드와 문화상품권들을 받을 수 있답니다.


여우비 사전등록 이벤트 바로가기

UD온라인 어른을 위한 MMORPG!! 게임순위에 오른다고 추천게임 될까?

스마트폰RPG 영웅은 공략보다 사전등록으로 받는 레어영웅과 카톡 스티곤이 더 욕심나는 신규게임

세븐나이츠 등급표 중에 6성 등급표 찾다가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 공략을 시작해보니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브Oh 2014.12.12 21: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캐릭터와 하연수가 딱 어울리네요.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전설의마녀에도
    나오는데 넘 귀엽더라구요.
    모델이랑 게임 캐릭터랑도 닮았고요^^

  2. sky@maker.so 2014.12.13 00: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부던전이라는 것도 있군요. ㅎㅎ

    결혼시스템.... 참 오랫만에 들어보네요. 이제 모바일에도 그게 적용되는군요.

  3. 뱅기 2014.12.13 07: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큼하네염

  4. 지나가다 2014.12.13 08: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쁘네요 단편영화와 함께 하는 게임이네요

  5. 박미정 2014.12.13 10: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단편영화가 지루하지 않아 줗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