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G4 액정 무상교체와 배터리 커버 최고의 선택!! 기프트팩 100%당첨 이벤트와 챙겨야할 선물

by 핑구야 날자 2015. 6. 2.
반응형

전문가모드 카메라의 인기로 LGG4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LG전자는 이러한 여세를 몰아 액정 무상교체와 배터리 커버중에 한가지를 선택하는 『G4기프트팩』 서비스를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어요. 과연 어떤 것을 골라야 최고의 선택이 될까요. ㅋㅋ 6월에도 100%당첨이 되는 기프트팩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그 밖에 다양한 추가 이벤트로 챙겨야할 선물들도 놓치지 않고 챙기면 좋겠죠. 엘지지4를 사용한지 한달이 넘어가는데요. 아쉬움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카메라기능이 워낙에 좋아져서 만족스럽습니다. 그런데 G4기프트팩 이벤트로 액정 무상교체와 배터리 커버중에 어느것을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스럽니다.



액정 무상교체와 배터리 커버 최고의 선택은


천연가죽으로 커버를 만들어 스마트폰 디자인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는데요. 현재는 브라운 컬러를 사용하고 있어요. 천연가죽 후면커버는 현시세로 4만원대인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세라믹은 종류가 다양해서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천연가죽의 후면커버는 블랙, 브라운, 스카이블루의 기존 3종에 오렌지와 핑크가 추가되어 5종입니다. 레드는 SKT전용이라 아쉽게도 선택할 수 없네요. 그리고 세라믹은 메탈릭 그레이, 세라믹 화이트의 2종입니다.



가죽은 모두 코팅에 되어 있구요. 패턴을 입혔으냐 아니면 브라운 컬러처럼 입히지 않았느냐의 차이는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죽의 느낌은 브라운인데요. 다른 가죽 후면커버는 패턴을 입혀 좀더 내구성이 강한 편입니다.



기존에 가죽을 선택한 분은 세라믹을 선택해도 좋을 것 같아요. 퀵서클케이스로 전면도 보호하니까요. 천연가죽은 후면만 적용이 되거든요. 개인적으로는 블랙과 스카이블루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액정무상교체 혜택이 더 땡긴다는 겁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훨 높고, 액정이 파손되어 교체하면 새폰처럼 깨끗해지니까요. 문제는 깨지지 않게 조심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차라리 천연가죽 후면커버로 실속을 챙기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해요.



왜냐면 액정만 교체되는게 아니라 LG G4의 사이드도 교체가 되기 때문이랍니다. 후면커버야 구매하면 되니까요. 정말 행복한 고민입니다. ㅋㅋ



LG G4 기프트팩 이벤트 참여 방법


LGG4를 개통해야 하구요. 엘지지4의 화면을 넘기다 보면 스마트게시판의 하단에 G4기프트팩이벤트가 공지되어 있어요.



액정무상교체는 6월 한달동안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단, 1년 동안만 유효합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해요, G4키프트팩화면에서 참여하기만 누르면 되거든요.ㅋㅋ 다음은 14일 후에 진행하면 되니 일단 신청부터 하면 되겠죠.ㅋㅋ



G4배터리 커버 1종을 무상으로 받는 혜택도 마찬가지 조건에 해당하는 분에게 해당이 됩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신청과 동시에 배송이 되는 것은 아니구요.



신청후 14일이 지나야 합니다. 커버 컬러도 인기에 따라서는 선택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 서둘러야 합니다. 배송이 출고 일정에 따라 배송지연이 된다고 하니 중고로 구매하게 되면 꼭 지4배터리 커버까지 챙겨야 합니다.



G4 기프트팩 이벤트 참여하기


LG G4 추천고객 혜택


엘지지4를 사용하면서 친구에게 추천해서 친구가 구매하여 내추천코드를 등록하면 같이 2만원권 신세계상품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연인끼리, 친구끼리 같이 구매하지 않고 이벤트 방식을 통해 구매하면 더 이득이겠죠. 추첨을 통해 최다 추천왕에게는 무려 100만원권 신세계상품권을 준다고 하니 대박이네요.


끼리끼리 이벤트 참여하기



그 밖에 게임, 퀴즈, 사진공유즐기기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고 매일 G4를 흔들기만 해도 즉석경품을 받을 수도 있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가 매일 열리고 있어 하루일과를 G4와 시작하고 있어요. 가끔 까먹기도 하지만.ㅋㅋ



LG G4의 카메라의 전문가모드로 사진을 찍다보면 DSLR을 배울때도 적지않은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폰를 자주 떨어뜨리는 분들에게는 G4키프트팩 무료 선물중에 액정무상교체가 매력적이죠, 한번 교체하려면 10만원이상은 줘야 하거든요. 그래서 조망간 결정을 하려고 해요. 후면커버도 사실 욕심이 나기는 하지만요.ㅋㅋ

G4 기프트팩 자세히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