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맨을 사용하면서 담배냄새제거보다는 아저씨냄새, 고기냄새 그리고 땀냄새를 막는데 사용하고 있어요. 금연을 한지 오래 되었거든요. 그래서 주변에 지인들에게도 추천을 하기도 해요. 그런데 화장품냄새를 없애는데 이용하면 좋겠다는 거 있죠. ㅋㅋ 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맨을 바람피는거 안걸리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되겠다나요. 나원참~~ 자신에게 나는 냄새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잘 맞죠. 여름에 땀을 많이 흘리거나 회식으로 고기냄새가 나는 경우는 주변에 여러가지로 민폐가 되죠. ㅋㅋ 깔끔하게 냄새를 제거하는 건 역시 매너남의 올바른 자세죠.ㅋㅋ



고기 먹을때 이렇게 하면 냄새를 줄일 수 있다.

회식을 하면 고기를 빼놓을 수 없죠. 지금은 음식점에서 담배를 피울 수 없어 그나마 다행이죠. 고깃집에 갈때는 양복을 뒤집어서 걸어 놓으면 냄새를 덜 베이게 할 수 있어요.



고기가 익으면서 나는 연기와 불판의 열로 나는 땀이 뒤섞이면 본인은 주변에서는 귀신같이 알게 되죠. 입에서는 술냄새와 마늘냄새등등 ㅋㅋ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그야말로 죽음이죠.



물론 센스있는 음식점에서는 섬유탈취제를 갖다 놓기도 하기 때문에 나갈때 확인해보고 냄새를 제거하면 운이 좋은 샘이죠. 이렇게 냄새를 제거하면 주변 사람들에게도 민폐를 끼치지 않고 가족들에게도 덜 미안하잖아요.



남자냄새가 난다고 기분 나빠할게 아니다.


사무실에 여직원이라도 있으면 향수나 화장품 냄새로 어느 정도 중화는 되는데요. 남자만 있는 사무실에 들어 오는 여직원 중에는 가끔 "어머!! 남자 냄새 너무 난다" 라는 말을 듣게 됩니다. 당사자들의 입장에서는 이해하기 어려운 후각이죠.ㅋㅋ 



일명 홀애비냄새라고도 하는데요~~ 쪄든 담배냄새와 땀냄새등등이 뒤섞인 냄새라고 하면 이해가 될까요.ㅋㅋ 그래서 창문을 열어 놓고 환기를 시키기는 하는데요. 그래도 쉽게 없어지지 않나봐요.


차 안에서 느끼는 상쾌한 기분


지난번에 차량용 방향제를 설치했는데요. 요즘에는 더워서 에어컨을 틀면 향이 더 잘나서 기분이 훨 좋아요. 제 차를 이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향이 좋아 두리번거리게 됩니다. 물론 향이 자신과 맞지 않다고 하는 분도 있지만요.ㅋㅋ


▲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 


향수처럼 탑노트, 미들노트, 라스트노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거든요. 무려 30여가지 향료를 섞어 만들어 낸 향기로 독하지 않아 괜찮아요. 개인적으로 은은한 향을 좋아해서요. 제가 사용한 향은 숲 속 폭포에 와있는듯 시원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아쿠아 왈츠입니다. 이 외에도 숲속의 콘체르토, 플라워 멜로디 향이 있어요



가끔 부담스런 분들이 차에 탈 경우가 생기거든요. 그럴때는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랍니다. 그렇다고 평상시 청결하게 차를 이용하는 게 아니라서 말이죠. 세차는 주유할때 할게 되지만~~  페브리즈의 신제품 페브리즈맨을 사용하면서 도움을 받길 기대하고 있어요. 차 안에 남성용 섬유탈취제 페브리즈맨을 두고 다닌지 얼마 안되었거든요. 



어른들이 타거나 여직원이 타도 이젠 걱정이 없어요. 차량용 방향제도 있지만 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맨으로 샤샤샥~~ 뿌리면 되니까요. 차량용 방향제로는 내부냄새를 잡고 페브리즈맨으로 시트나 발판에 배어난 냄새도 잡고 ㅋㅋ 오히려 같이 고기를 먹은 지인들이 더 반응이 좋은 거 있죠. 괜히 자랑했나봐요.


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맨의 다양한 용도


페브리즈맨은 남성 전용 섬유탈취제 제품인데요. 옷에서 나는 냄새나 차 시트 냄새를 제거할 때 말고 요긴하게 사용할때가 있어요. 바로 구두죠. 특히 더운 여름에는 음식점에 구두를 벗고 들어 갈때는 한번 더 고민하게 되잖아요. 페브리즈가 역대 최강 탈취파워라고 말하는 제품이라고 할만해요.ㅋㅋ



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맨을 신발에 한번 뿌려주면 냄새 걱정하지 않아도 되거든요. 물론 사무실에서 슬리퍼를 신고 근무하기 때문에 많이 나지는 않지만 꼭 냄새에 민감한 분들이 있어서~~



일반적으로 남자들은 평상시에 냄새에 대해 별로 신경쓰지 않게 되는데요. 고기냄새, 땀냄새는 물론 흡연으로 인한 담배냄새는 뭐 그렇다고 칠 수 있지만 남성호르몬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나게 되는 남자냄새(아저씨냄새)는 솔로탈출의 적이고 여직원들이 기피하게 되는 부분이죠.



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맨은 향기로 커버하는게 아니라 냄새를 근본적으로 없애는 제품이라서 기존 섬유탈취제들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제품이랍니다. 향수처럼 탑노트, 미들노트, 라스트노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거든요. 무려 30여가지 향료를 섞어 만들어 낸 향기로 독하지 않아 괜찮아요. 개인적으로 은은한 향을 좋아해서요.



장마나 습기로 인해 눅눅해진 옷에서 나는 냄새, 땀으로 꼬랑내가 나는 아이들 운동화 그리고 이불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기분을 좀 더 상쾌하게 가져갈 수 있어요.



바람피는거 안걸리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않되요.


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맨이 남성용 섬유탈취제로 나온 만큼 남성들 취향 저격한 쿨 아쿠아의 시원한 향이 특징인데요. 마치 향수를 뿌린 듯이 고급스러운 향이 좋네요.



그런데 바람피는 분들이 안걸릴려고 사용한다면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평상시 침구류, 구두, 옷등에 이용을 지속적으로 해야 필요할때도 걸릴 확률이 줄겠죠. ㅋㅋ 갑자기 사용하면 아무래도 찜찜하게 되죠.ㅋㅋ



향기도 경쟁력이다


냄새가 나는 남자보다는 이왕이면 향기가 나는 남자가 더 좋겠죠. 냄새가 나면 여자들도 싫어하고 주변에서도 다가서려고 하지 않겠죠. 냄새보다는 향기가 난다면 한번 더 보게 되죠.



잘 없어지지 않는 냄새를 향기로 덮는게 아니라 근본적으로 없애는 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맨, 페브리즈 차량용 프리미엄으로 차 안 냄새와 회식하고 나는 고기냄새도 없애서 좋아요. 특히 구두에서 나는 땀 냄새를 없애는데 효과적이나 만족스럽습니다.



이 정도면 페브리즈맨은 매너있는 남자들의 필수품이라고 해도 될 만하겠죠. 홀애비 냄새가 난다는 소리를 듣지 말고 평상시 냄새관리를 잘하는게 경쟁력이 될 수 있겠죠. 바람피는 거 안걸리려고 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맨을 찾지 말구요.ㅋㅋ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부s 2015.07.04 11: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페브리즈는 처음 보네요 ㅎㅎ 향이 어떨지 궁금하니 한 번 사봐야겠습니다

  2. 행복생활 2015.07.04 14: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든든하겠네요 ^^ 잘 알아 갑니다 ㅎㅎ

  3. 도느로 2015.07.04 16: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제목의 선택이 탁월합니다. ㅎㅎ
    가르쳐주신대로 처음부터 사용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

  4. *저녁노을* 2015.07.04 17: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웃고 갑니다.
    냄새...민감하지요

  5. 콜미 2015.07.05 10: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향기가 좋은가 보군요

  6. 파아란기쁨 2015.07.06 07: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 사무실엔 남자만 다섯... 우리 사무실에 꼭 필요할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