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DSLR카메라 캐논750D의 특징과 카메라 초보자를 위한 편리한 기능은 무엇이 있나?

by 핑구야 날자 2015. 7. 2.
반응형

DSLR카메라 캐논750D은 그립감이 좋고 가벼운게 첫 인상을 주는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보급기 카메라입니다. DSLR카메라 캐논750D는 탄탄한 기본성능과 사용자를 위한 편의기능을 대폭 강화하여 카메라 초보자에게 매력적인 카메라입니다. EOS700의 후속모델로 캐논 프리미엄 엔트리 DSLR카메라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어 중급기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고려해 볼만합니다. EOS70D에서 빠르게 피사체를 포착하는데 만족스러웠던 19포인트 올크로스 AF를 캐논750D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중급기의 기능들이 보급기로 다운사이징되는 분위기는 카메라 초보자들에게는 여간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어요.



캐논750D는 약 2,420만 화소의 CMOS센서를 사용합니다. 2013년부터 선보인 DIGIC6는 노이즈감소, 저조도 성능개선, AF성능향상등의 기능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캐논750D에도 역시 적용되어 고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야경을 촬영할때 좀 더 설레이는데요. ISO12800으로 어둡거나 야경을 촬영할때 흔들림 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19개의 AF포인트을 통해 움직이는 대상을 놓치지 않고 촬영할 수 있고 연속촬영은 1초에 약 5장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뷰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때 하이브리드 CMOS III 기능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자동 초점을 잡아 주어 편리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캐논 DSLR카메라들에서 편하게 이용하던 180˚ 회전형터치 LCD도 적용되었는데요. 이젠 없으면 불편할 정도로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로우앵글과 하이앵글로 다양한 화각을 잡을 수 있고 LCD의 회전이 다양해서 피사체를 다양한 각도로 보면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을때 바로 보정을 할 수 있어 마음에 드는 사진을 만들 수 있죠. DSLR카메라 캐논750D는 SCN모드와 7가지 필터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포토샵등 보정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특히 초보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DSLR카메라 캐논750D은 WiFi을 제공해 무선촬영을 할 수 있고 NFC도 제공해서 NFC디바이스와의 연동으로 원격촬영도 가능합니다. 애플과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해서 접근성이 높습니다. 다만 WiFi연동은 얼마나 개선이 되었는지 직정 확인해 봐야겠어요.



750D의 뷰파인더는 전문가의 느낌을 갖게 하는 노출값, AF포인트, 격자 및 깜박임 방지등 다양한 촬영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초보자들도 익숙해지면 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연속촬영을 할때 정확한 밝기와 컬러가 표현되지 않은 경험이 있을텐데요. DSLR카메라 캐논750D의 깜빡임 방지기능을 활용하면 깜빡임을 감지하여 타이밍을 바꿔주기 때문에 정확한 밝기와 컬러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제가 처음 사용한 DSLR카메라가 650D인데요. 같은 보급기지만 750D는 중급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추가되어 DSLR카메라를 처음 구매한다면 캐논750D를 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본체의 무게가 약 510g으로 가벼워 촬영할때 손목에 무리가 없어요. 개인적으로는 한손으로 촬영할때가 적지 않거든요.



DSLR카메라 캐논750D 이벤트


DSLR카메라 캐논750D가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다양한 이벤트가 아직도 진행중인데요. 7월12일까지 구매하고 정품으로 등록하면 EF50mm F1.8 II 또는 정품배터리(LP-E17)을 받을 수 있어요.

참여하기


그 밖에 최현석 세프의 킥 EOS750D 한마디로 킥! 릴레이 태그 이벤트를 통해서 SELPHY CP910 + RP-54 및 던킨도너츠 쿨라타 기프티콘을 경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

킥 릴레이 태그 이벤트


검색이벤트로 네이버에서 최현석750D를 검색후 즉석 당첨 결과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즉석경품은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Tall를 받을 수 있구요. 추첨을 통해서 EOS750D 18-55 IS STM Kit를 추천경품으로 받는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최현석750D 검색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