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로 즐기는 모바일RPG!! 사전등록게임 이벤트 더킹 퀴즈로 득템

by 핑구야 날자 2015. 7. 6.
반응형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로 즐기는 모바일RPG가 티징영상으로 기대하게 만듭니다. 사전등록게임 이벤트 더킹 퀴즈로 특템의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좋겠죠. 현재는 안드로이드폰만 가능하구요. 추후 IOS도 사전등록 진행 예정이라고 하네요.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는 횡스크롤 게임 중에는 몇 안되는 스펙타클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티징영상을 보면 액션과 그래픽 그리고 다양한 스킬로 손맛이 좋은 게임 같아요. 일러스트에 등장하는 미소녀들의 비주얼도 남성게이머의 마음을 흔들기에 충분한 매력이 있어요. 다양한 사전등록이벤트를 통해서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에 사용할 아이템을 얻어보자구요.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의 직업은 3종류입니다. 왕좌를 비추는 차가운 마법사 위치, 왕좌를 수호하는 최강의 방패 나이트 그리고 왕자의 빛과 그림자 어쎄신등입니다.



티징영상을 통해서 보여지는 각 캐릭터들별로 매력있는 비주얼과 개성넘치는 전투력을 보여주고 있어 론칭이 되면 적지 않은 인기를 모을 것 같아요.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의 배경은 환상적인 모험과 전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구체적인 스토리는 정확하게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나름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공개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모바일RPG의 매력은 역시 액션감일텐데요. 티징영상으로만 봐도 느낌이 올 정도로 스펙타클한 게임입니다. 횡스코롤에 익숙한 게이머라면 더욱 기대가 많이 되겠네요.



각종 스킬와 무한콤보가 주는 짜릿한 타격감은 RPG를 즐기는 이유 중에 하나가 될 겁니다. 어떤 스킬이 제공되는지 직업별 어떤 특징있는 스킬이 제공될지는 몰라도 어떤 분위기의 스킬일지는 티징영상만으로도 집작이 가는거 있죠. 



용병시스템으로 보다 파워풀한 모바일RPG를 만나게 될 듯 합니다. 그래픽은 약간 파스텔톤의 분위기로 무협지에서 보면 느낌이 전해지는 것 같아요.




그럼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의 티징영상을 보면서 사전등록게임이벤트 더킹 퀴즈를 즐겨보세요.



사전등록게임 이벤트 더킹 퀴즈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의 사전등록이벤트 더킹 퀴즈는 작위식, 수여식, 취임식으로 총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기사도에 맞게 이벤트도 진행이 되네요. 작위식은 일반 게임의 사전등록이라고 보면 됩니다. 당첨된 100명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전화번호만 남기면 되니 어렵지 않죠.



2번째는 수여식인데요. 사서왕과 함께 하는 기사단의 이름을 적으면 되는데요. 작위식(사전등록)을 신청한 분만 가능합니다. 정답을 맞추면 7월14일까지 18시까지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에 접속하면 이모티콘도 제공하니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취임식이벤트는 7월6일부터 출시전까지 진행되는데요. 나는 어떤 왕일까?입니다. 참여한 인원 중 100명을 추첨해 역시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준다고 하니 행운이 따라 준다면 모두 2만원어치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겠죠.


사전등록이벤트 페이지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공식카페

[관련글]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 공략을 해보니 리세마라 안해도 될 듯한 추천게임

그랜드체이스M 귀요미 캐릭터는? 모바일게임추천 받은 엘소드와 한판 승부 임박

SLG 전쟁의노래 공략을 위한 독특한 사전등록 방법!! 전쟁게임으로 전력가가 되어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