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3G스마트폰 LG Bello2(엘지 벨로2) 스펙과 기능!! 밀리언셀러를 이어갈까?

by 핑구야 날자 2015. 7. 25.
반응형

LG전자가 보급형 스마트폰을 추가로 출시했습니다. 3G스마트폰 LG Bello2(엘지 벨로2)의 스펙과 기능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직 LG 벨로2는 국내 출시 계획은 발표되지 않고 글로벌시장에 선보이는 모델입니다. 지난해 브라질에서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LG 벨로의 후속작이기도 합니다. 3G스마트폰의 수요가 있는 중남미, 아시아 그리고 유럽과 CIS등 순차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입니다. 그동안 국내시장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적용되던 다양한 UX를 적용해서 인기를 모을 듯 합니다. 국내에서는 많이 익숙해진 기능이지만 중남미등에서는 새로운 기능이겠죠. LG전자가 국내에서 G4의 부족한 매출을 얼마나 채울지 기대가 됩니다.



LG 벨로2 스펙


LG전자의 LG벨로 스펙은 국가별로 스펙은 상이합니다. 컬러는 화이트,블렉 그리고 골드등 3가지 컬로로 출시가 되는군요. 착탈식 배터리를 적용해 편의성을 선택했군요. 


크기 : 140.8 x 71.6 x 9.6mm

무게 : 155 g

색상 : 화이트, 블랙, 골드

네트워크 : 3G

프로세서 : 1.3GHz Quad Core

디스플레이 : 5.0인치 FWVGA (854 x 480)

카메라 : 후면 8MP / 전면 5MP

배터리 : 2540mAh (착탈식)

메모리 : 1GB / 8GB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기타 : 싱글 SIM, 듀얼 SIM


LG 벨로2 기능


해외에서는 셀카가 생각이상으로 인기가 많은데요. LG전자는 LG 벨로2의 대화면과 강력한 셀피 기능으로 공략한다고 합니다. LG 벨로2가 5인치 디스플레이와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요즘에는 전면카메라도 호소수를 높히는게 추세입니다. 또한 대화면으로 배터리 소모량을 감안해 착탈식을 적용했으며 용량은 2,540mAh입니다. 그러나 배터리의 용량을 최대한 늘려 최대한의 만족도로 끌어 올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LG 벨로2로 셀카를 촬영할때 편리한 제스처 샷(Gesture Shot), 셀피 플래시(Selfie Flash)를 적용해 선풍적인 인기를 누릴 듯 합니다. 물론 마케팅을 어떻게 하느냐가 관건이겠지만요.


제스처 샷은 스마트폰 화면을 향해 손바닥을 펼쳤다가 주먹을 쥐면 3초 후 자동으로 사진이 촬영되는 기능입니다. 셀피 플래시는 LCD 화면을 화이트 컬로 만들어 조명처럼 활용하여 어두운 곳에서 촬영해도 사진이 밝게 나오는게 특징입니다. 


LG Bello2(엘지 벨로2의 하단 볼륨 버튼을 길게 누르면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카메라 앱을 바로 실행할 수 있어 잠금 해제 없이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알아두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올해 전체 스마트폰 시장의 40%에 육박하는 5억 5천만대 규모로 3G 스마트폰 시장을 전망한 시장조사기관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의 발표를 통해 전방위 마케팅을 벌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분위기가 국내시장으로도 전해지면 하는 바램입니다.

[관련글]

갤럭시A8(SM-A8000) 삼성 보급형스마트폰 구매하면 좋은 이유가 겔럭시S6구매 제동 걸까?

LG전자 엘지 밴드플레이(LG-F570S) 중학생폰 고등학생폰 선물로!! 갤럭시A8과 가성비 비교해보니

대화면 스마트폰 G스타일로 출시!! 스펙과 가격 확인 후 겔럭시노트5 출시일 고민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