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스온라인 유저소원수리 업데이트로 유저와 소통 모습 보여!! 화보같은걸 진세연 즐겜모습 보여줘

by 핑구야 날자 2015. 7. 23.
반응형

카스온라인 유저소원수리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해 화제입니다. 화보같은걸 진세연을 카스온라인내에서 캐릭터 모델 사용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유저소원수리 업데이트로 유저들과의 진정한 소통을 보여준 카스온라인에게 한가지 주문하고 싶은게 있어요. 진세연이 카스온라인을 즐기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요. 워낙에 예쁜 배우라서 즐기는 게임을 같이 하는 모습만으로도 무척이나 행복할 것 같거든요.ㅋㅋ 지난 5월에 카스온라인에서 유저소원수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그 결과도 업데이트가 된 것이기 때문에 남다른 게이머가 있을 듯 합니다. 다른 게이머들은 공감도 갈테구요.



카스온라인 유저소원수리 업데이트


카스온라인의 유저소원수리 업데이트는 총 15개항목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강제퇴장시스템이 악용되는 사례가 있어 1일 최대 5회로 제한하고 강제 퇴장을 당한 시점까지 획득한 경험치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투표 후 강제 퇴장의 대상이 되는 플레이어가 투표 시작 전 자신의 의견을 알릴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그 밖에 강제퇴장시스템의 올바른 방향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투표에 관한 사항을 좀 더 타이트하게 변경 운영하도록 했습니다.



두번째는 이벤트 진행 상황을 좀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세번째는 플레이 누적 통계 페이지를 통해 기록을 효과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동안은 좀 불편한 부분이 없지 않았는데 잘 되었죠. 네번째는 좀비 랭킹에 좀비 팀 섬멸모드를 추가해 좀비 리그의 랭킹 점수를 획득 할 수 있도록 강화했습니다. 다섯번째는 일반메세지와 시스템알림 메세지가 섞여서 가독성이 떨어진다는 유저들의 건의에 따라 채팅창에서 일반 메시지 영역과 시스템 알림 메시지 영역을 분할해 주었습니다.



카스온라인을 하다보면 빠른 인벤토리 정렬과 검색이 필요하다고 느낀 분들도 많았을텐데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아이템을 세분화하고 정렬했으며 새롭게 획득한 아이템은 NEW표시를 통해 구분이 잘 되도록 개선했습니다. 일곱번째로 기존 30명 제한에서 150명 제한으로 밴리스트를 대폭 증가시켜 주었습니다.



여덟번째로 스페셜 임무 다시 받기 횟수를 변경전에는 PC방 2회와 아이템 최대 5회등 총 7회였는데요. 이번 유저소원수리 업데이트로 기본 제공 2회, PC방 3회, 아이템 최대 7회등 총 12회로 늘렸습니다. 아홉번째는 제조시간을 1초에서 0.75초로 시간단축을 했으며 제조비용도 20% 감소시켰습니다.



열번째는 데모 외에도 동영상 촬영 기능을 추가해 데모를 개선하여 동영상 관련 설정은 옵션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코덱은 MP2 (MPEG-1 Layer 2), MPEG1 코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열한번째는 아이템 자동 장착 기능 수정했습니다. 그밖에 휴먼 시나리오 바이 메뉴 개선, 게임 옵션 저장 불가 현상 수정, 미니건 공회전 사운드가 들리는 현상 수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설계도 및 내구재 아이템을 분해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해당 아이템을 분해할 경우, 하위 아이템 2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보유한 설계도의 종류를 변경하고 싶을 경우, 분해 및 조합을 통해 종류 변경을 시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화보같은 걸 진세연이미지 업데이트


진세연이 교복을 입은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특히 해맑게 웃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캐릭터메이킹작업을 하는데~~아무래도 실사이미지와는 차이가 좀 있네요~~ 그래도 화보같은걸 진세연의 목소리만 들어도 남심은 심쿵~~ ㅋㅋ



카스온라인 술래잡기 신규모드


새롭게 추가된 카스온라인의 신규모드 술래잡기는 인간과 촘비 최대 20명의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모드입니다. 



인간플레이어들은 가짜 좀비 무리에서 진자 좀비를 잡으면 됩니다. 반대로 좀비는 인간플레이어를 속이고 골인지점에 도착하면 되죠.



좀비녀가 전생에 현대무용을 했나?? 내 앞에서 빙그르르 턴을 돕니다. 젠장~~ 잡아~~ 말아~~여간 고민이 되는게 압니다.



그리고는 고개를 떨구고 다가오는 좀비를 단칼에 베어야 하는 순간~~ 아니겠지~~ 결국 망설이던 순간 다른 인간플레이어가 좀비를 죽이고 말았어요. 도아니면 모라서 은끈 쫄깃함이 재미를 더합니다.

좀비 술래잡기 모드 자세히 보기


개털방송을 즐거운 시간을


7월25일 개발자 털어주는 방송 일명~~개탈방송이 아프리카TV를 통해서 방송됩니다. 지난번에 소원수리이벤트를 해놓고 아직 반영하지 않은 개발자를 납치하는 과정이 어찌나 통쾌하고 웃기던지~~ 검은 봉다리로 씌워 차로 납치하는 장면이 압권이었어요. 이번주 BJ머독과 BJ대정령이 펼치는 2회 아이템을 털어보자도 무척 기대됩니다.

7월25일 오후 3시 아프리카TV - 아이템을 털어보자


카스온라인이 게이머들과의 소통을 통해 보여 준 유저소원수리 업데이트로 만족도가 많이 올라갈 듯 합니다. 역시 소통을 잘하는 게임이 장수하고 사랑받더라구요. 주말에 개털방송을 보면서 카스온라인으로 스트레스 해소를 해보면 어떨까 싶네요.

카스온라인 공식카페

[관련글]

히어로즈킹덤 등급표 참고해서 여름휴가 길에 즐길만한 약탈게임

할만한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의 화려한 스킬과 손맛으로 폰게임추천

건담게임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 공략할 수 있는 PC사양과 게임추천 받을만한 재미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