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여름휴가철 해볼만한 게임 카스온라인의 진세연의 미소는 유저소원수리업데이트 때문일까?

by 핑구야 날자 2015. 8. 2.
반응형

여름휴가철 해볼만한 게임 카스온라인의 모델 진세연의 매력미소가 기분좋게 해줍니다. 역시 웃는 모습은 기분좋게 하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더구나 전세연 같은 미녀의 미소라면 더 좋겠죠. ㅋㅋ 카스온라인은 유저소원수리업데이트와 더불어 신규모드 좀비 술래잡기 신규모드를 추가해 여름휴가철에 알맞는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카스온라인이 게이머들과의 소통을 제대로 보여 준 유저소원수리 업데이트를 공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5월에 카스온라인에서 유저소원수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그 결과도 업데이트가 된 것이기 때문에 남다른 게이머가 있을 듯 합니다. 다른 게이머들은 공감도 갈테구요.



유저소원수리 업데이트의 내용


15개 항목으로 진행된 카스온라인의 유저소원수리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과 소통을 잘하고 있다는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먼저 강제퇴장시스템이 악용되는 사례가 있어 1일 최대 5회로 제한하였습니다. 강제 퇴장을 당한 시점까지 획득한 경험치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투표 후 강제 퇴장된 게이머가 투표 시작 전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두번째는 이벤트 진행 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세번째 유저소원수리업데이트는 플레이 누적 통계 페이지를 통해 효과적으로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은 불편했던 부분이 해소되었습니다. 네번째는 좀비 리그의 랭킹 점수를 획득 할 수 있도록 좀비 랭킹에 좀비 팀 섬멸모드를 추가했습니다. 다섯번째는 일반메세지와 시스템알림 메세지를 분리해서 가독성을 높혀주었습니다.



카스온라인을 공략하다보면 빠른 인벤토리 정렬과 검색이 필요한데 이번에 유저소원수리업데이트를 통해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아이템을 세분화하고 정렬했습니다. 반가운 변화죠. 또한 새롭게 획득한 아이템은 NEW표시를 통해 구분이 잘 되도록 개선했습니다. 일곱번째로 밴리스트를 150명으로 대폭 늘려 기존에 30명으로 제한했던 것과 대비하면 무려 5배의 증가로 파격적인 변화입니다.



여덟번째로 스페셜 임무 다시 받기 횟수를 총 7회에서 이번 유저소원수리 업데이트로 기본 제공 2회, PC방 3회, 아이템 최대 7회등 총 12회로 늘렸습니다. 아홉번째는 제조시간을 1초에서 0.75초로 시간단축을 하고 제조비용도 20% 감소시켰습니다.



열번째는 동영상 촬영 기능을 추가해 데모를 개선했는데요. 확인은 옵션 메뉴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다만 코덱은 MP2, MPEG1 코덱을 먼저 설치해야 합니다. 열한번째는 아이템 자동 장착 기능 수정했습니다. 그밖에 휴먼 시나리오 바이 메뉴 개선, 게임 옵션 저장 불가 현상 수정, 미니건 공회전 사운드가 들리는 현상 수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설계도 및 내구재 아이템을 분해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해당 아이템을 분해할 경우, 하위 아이템 2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보유한 설계도의 종류를 변경하고 싶을 경우, 분해 및 조합을 통해 종류 변경을 시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진세연의 매력적인 미소와 포즈



진세연이 교복을 입은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특히 해맑게 웃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캐릭터메이킹작업을 하는데~~아무래도 실사이미지와는 차이가 좀 있네요~~ 그래도 화보같은걸 진세연의 목소리만 들어도 남심은 심쿵~~ ㅋㅋ



카스온라인 좀비 술래잡기 신규모드


새롭게 추가된 카스온라인의 신규모드 술래잡기는 인간과 좀비 최대 20명의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모드입니다. 인간플레이어들은 가짜 좀비 무리에서 진자 좀비를 잡으면 됩니다. 반대로 좀비는 인간플레이어를 속이고 골인지점에 도착하면 되죠. 좀비녀가 전생에 현대무용을 했나?? 내 앞에서 빙그르르 턴을 돕니다. 젠장~~ 잡아~~ 말아~~여간 고민이 되는게 압니다.



그리고는 고개를 떨구고 다가오는 좀비를 단칼에 베어야 하는 순간~~ 아니겠지~~ 결국 망설이던 순간 다른 인간플레이어가 좀비를 죽이고 말았어요. 도아니면 모라서 은끈 쫄깃함이 재미를 더합니다.

카스온라인 좀비 신규모드 자세히보기

카스온라인 유저 카페

[관련글]

2013/08/10 - 무서운이야기 검은복도!! 여고생을 힘들게 하지마세요. 스마트폰게임추천은 글쎄요~~

2014/11/29 - 총게임 서든어택M!! 대정령,대도서관 大배틀의 우새별과 강건덕에 FPS게임에 빠져들게 해

2015/07/23 -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 공략을 해보니 리세마라 안해도 될 듯한 추천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