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 리세마라 고민하게 만드는 인기모바일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5. 8. 8.
반응형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은 리세마라 고민하게 만드는 인기모바일게임입니다. 약탈게임이라 처음 선택한 캐릭터가 마음에 들수도 있지만 교체하고 싶은 게이머도 있을 겁니다. 지금까지 키워 온 캐릭터로 리세마라 고민을 접기로 했어요. 히어로즈킹덤은 출시 2달이 지난후에 갑자기 인기상승을 하는 역주행의 모습을 보여 많이 놀라게 했어요. 통상 런칭후에 한달내에 판가름이 나는데요.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은 달랐죠. 뒷심이 대단했어요.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은 게이머간에 서로의 성을 공격해 자원을 빼앗는 약탈게임에 중심을 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입니다. 그래서 약탈을 당하지 않기 위해 건물들의 레벨을 꾸준히 올려야 합니다.



쌍칼의 카슈와 마법사 스텔라


히어로즈킹덤 리세마라를 고민했었지만 쌍칼의 카슈와 마법가 스텔라를 중심으로 공략중입니다. 카슈와 스텔라를 포함해 볼튼과 아르페중 5성 고정으로 하나를 지급받아요.



이는 다른 RPG와 비교해서 경쟁력이 있는 부분이죠.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행운이죠.




아시는 분은 알겠지만 여전사 캐릭터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카슈를 전면에 내세우며 공략중입니다. 이유는 스텟이 높다보니 카슈보다 1성급 오버되는 몬스터를 잡을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를 내는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오토사냥을 통해서 2명의 파티원과 함께 무난한 전투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스텟을 보유해 여전사를 좋아하는 스타일이지만 카슈를 애지중지하는 이유랍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스킬데미지가 낮은 것입니다. 감수해야죠. ㅠㅠ



그래도 다행인것은 섹시한 스텔라을 카슈의 파트너로 했다는 겁니다. ㅋㅋ 카슈와 달리 보조형 영웅 마법사 스텔라는 난투전과 모험모드에서 힐스킬이 중심인 원거리딜러이기 때문입니다. 치고 빠지는 테크닉으로 난투전에서도 볼만합니다.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의 마법사 스텔라는 공격과 방어의 벨런스가 괜찮은 편입니다. 마법사 스텔라는 오래 버틸 수 있도록 고등급 체력 중심 아이템을 장착하는게 중요합니다.



여전사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도 있지만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처럼 코스튬을 통해 다양한 변화를 주는 재미도 빠질 수 없습니다.



팀대전에서 승률을 높히려면


솔직히 팀대전에서 매번 승리할 수는 없어요. 아직은 깨지는 경우가 더 많은 편인데요. 팀대전은 상대게이머와 1:1로 피티원끼리 전투를 벌이는 방식입니다.



오토전투로 이루어지다보니 일단 전투가 시작되면 바라볼 수 밖에 없어요. 결국 평소 캐릭터들을 강화하는게 상책이죠.



여러번 깨질때는 현질로 파워업을 하고 싶은 충동도 느끼게 만듭니다. 승패에는 캐릭터의 파워도 관건이지만 전력이 약한 상대를 만나는 행운도 한 몫합니다.



쌍검, 장갑 그리고 목걸이의 3종세트가 팀대전을 할때 최고로 유리한 아이템입니다. 아이템을 착용할때마다 체력증가는 기대이상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자체 방어력 버프까지 착용하면 부러울게 없죠.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을 공략하면서


일반 RPG와는 달리 다양한 전력과 전술을 고민해야 하는 매력적인 약탈게임이죠. 적의 약탈로 부터 자신의 성을 지키기 위해 전투만이 아니라 건물업그레이드에도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에 골드가 많이 필요하죠.



약탈이 더 많은 골드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결국 지속적인 약탈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1성 영웅을 매도하여 골드를 확보해야 합니다. 추가로 1성 장비와 물약을 만들어 판매하면 골드를 많이 모을 수 있어요.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을 공략하면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위해 리세마라를 고민했지만 쌍칼의 카슈와 마법사 스텔라를 중심으로 즐겜하고 있어요. 여름휴가를 못 떠난 분이라면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의 다양한 이벤트


여름휴가기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 약탈게임 히어로즈킹덤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네요. 시리아 확률 이벤트뿐 아니라 히킹에 접속만 해도 무려~ 5성 영웅을 드리는 이벤트등등을 준비했어요. 그리고 매일매일 접속 보상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IOS 출시 기념 시리아! 확률 UP!! 이벤트


이벤트 기간 : 08/06 점검 이후 ~ 08/13 점검 전까지

이벤트 내용 :

- 이벤트 대상 영웅: 시리아

- 기존 대비 고급 영웅 뽑기 시 획득 확률 증가!!



IOS 출시 기념 매일매일 저녁 푸시 보상!! 이벤트


이벤트 기간 : 08/06 (목) ~ 08/12 (수)

이벤트 내용 :

-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18:30~20:30동안 접속 시 아이템 지급



소하 코스튬을 인증하라!!


이벤트 기간 : 08/31 23:59까지

이벤트 내용 :

- 이벤트 기간 동안 소하 코스튬 획득 후 [코스튬 인증] 게시판에 등록 시 무조건 3만 골드 지급!!

- 게시물 제목에는 꼭!! 게임 닉네임을 먼저 기재해 주세요!! (ex. [셰린] 인증샷요~)

- 소하 코스튬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가 많을수록 보너스 보상 지급!!

- 100명 이상 :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100 보석 보너스 지급

- 300명 이상 : 추첨을 통해 총 30분께 100 보석 보너스 지급

- 500명 이상 :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100 보석 보너스 지급

이벤트 보상 :

상품: 3만 골드, 지급일: 09/02 순차적 보상 지급 예정


히어로즈킹덤 공식카페

히어로즈킹덤 다운로드


[관련글]

신작모바일게임으로 6년 만에 돌아온 로비오의 앵그리버드2 뭐가 다를까?

뮤오리진 요정공략을 후회하는 이유와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직업 변경 고민되네

할만한게임 더 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의 화려한 스킬과 손맛으로 폰게임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