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의 대규모 공성전으로 스마트폰게임추천 받는 레이븐과 엔젤스톤의 인기 위협할지 초미의 관심사였는데요. 뮤오리진이 레이븐을 제치고 지난 13일 3개우러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위에 다시 탈환하였습니다. 뮤오리진을 공략하면서 환생레벨 2환을 앞두고 대규모 공성전을 기다리고 있어요. 웹젠의 뮤오리진의 저력은 출시 이후 꾸준히 구글 플레이 매출 상위권을 유지한 것으로 확인되었죠. 최근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큰 반향을 일으킨 것으로 보고 싶습니다. 지난 11일 최대 200여명이 참여할 수 있는 길드 공성전은 모바일게임으로서는 상당히 큰 규모의 전투로 최초가 아닌가 싶습니다.



레이븐이나 엔젤스톤 그리고 뮤오리진은 올해 대작의 반열에 오른 모바일게임으로 게이머들에게는 이슈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의 스펙이 받쳐 준 결과이기도 합니다. 최근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위에 오른 이유로 보는 이번 업데이트는 기대감을 충분히 충족시켜 주었습니다.



드디어 뮤오리진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공성전 및 길드 보스전 등의 길드 콘텐츠와 함께 파티던전 차원의 미궁과 수호펫/에테르 휘장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게이머들에게는 파티분위기입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스마트폰게임 역사상 최대 200명 실시간 전투가 가능한 길드 공성전이 단연 이슈입니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30분에 진행되는 길드 공성전은 용의 탑을 점령하는 콘텐츠로 공성전 종료시점에서 용의 탑을 점령한 길드의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은 각각 『로랜의 지배자』와 『로랜의 승리자』 호칭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길드 마스터는 승리의 기쁨을 서버 내 모든 게이머들과함께 할 수 있는 만찬을 개최할 수도 있습니다.



뮤오리진을 지난 4월 출시이후부터 즐기던 게이머라면 가입한 길드에서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길드를 성장시켜 왔지만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이후로는 팀단위로 다른 길드 이용자들과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수호펫은 유니콘, 레드 드래곤, 페가수스등으로 정령석을 사용해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수호펫은 사전예약 참가 등으로 얻은 수호펫 쿠폰이나 다이아를 사용하는 소환으로 활성화 시킬 수 있으며, 수호펫과 에테르 휘장을 같이 사용하면 버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회원들과 파티를 맺어 던전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신규 파티던전 차원의 미궁도 추가됐습니다. 참고로 공성전 참여는 길드 > 로랜 공성전 > 겅상전 신청메뉴에서 입찰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길드 자금으로 입찰이 가능합니다.



뮤오리진은 대규모공성전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규모공성전이 열리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9시30분을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대규모공성전을 기다리면서 즐길 콘텐츠가 많으니 시간은 금방가겠죠. ㅋㅋ 강적들이 많아서 투기장을 통한 승률이 별로 좋지 않네요.



일일이벤트와 월드보스, 화금부대, VIP전용, 콜롯세움 그리고 수정공산등 즐길 이벤트도 너무 많죠.



던전도 스토리던전, 일일던전, 파티던전 그리고 무한의탑등 타채롭죠.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달성할만한 충분한 이유를 찾을 수 있는 대작이죠.



이번 뮤오리진의 대규모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고레벨이 8환 100레벨까지 향상되었죠. 캐릭터 최고레벨 달성 이후 아쉽게도 경험치가 누적되니 않아요. 7환 100레벨 달성이후 경험치는 누적되지 않으며 1.3.0 업데이트 후 환생시 8환 1레벨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지금 1환 100레벨이니 현질이라도 해서 좀 더 빨리 레렙업을 하고 싶어지네요.



뮤오리진은 공정전 업데이트를 하면서 스마트폰 게임으로는 최초로 200인 전투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처럼 게이머들과의 끊임없은 소통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나길 기대해봅니다.


뮤오리진 다운로드

뮤오리진 공식카페

[관련글]

인기모바일게임 레이븐 직업추천은? 레이븐with Naver 액션RPG게임추천 이유 3가지

뮤오리진 요정공략을 후회하는 이유와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직업 변경 고민되네

재미있는게임 로스트킹덤 사전예약자 폭발적인 관심의 이유!! 하반기 RPG 대작으로 기대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건담 2015.08.17 06: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뮤오리진이 드디어 1위를 했군요

  2. 콜미 2015.08.17 06: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킬이 화려해서 해볼만 하더라구요

  3. 파아란기쁨 2015.08.17 06: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규모 공성전이 한 몫을 했나봐요^^

  4. 지나가다 2015.08.17 07: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잘 보고 갑니다

  5. 밤세리 2015.08.17 08: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가요 pc게임인 줄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