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NBC유니버셜 인기미드를 LTE비디오포털로 즐겁게 보고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 공짜여행 기회를

by 핑구야 날자 2015. 9. 19.
반응형

NBC유니버셜 인기미드를 LTE비디오포털로 볼 수 있게 되었어요. ㅋㅋ NBC유니버셜에서 제공하는 인기미드를 골라 보고 미드자막으로 영어도 공부하고 ㅋㅋ 더구나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 공짜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회도 주어 진다고 하니 설레입니다. 이미 여러편을 보기 시작했는데요. 9월25일 NBC유니버셜의 New시준 예정작인 히어로즈시즌5(리본)을 기다리고 있어요. 추석 전날이라 좀 더 여유있게 볼 수 있어 너무 좋은거 있죠. 예전 같으면 통신속도 때문에 엄두도 나지 않았는데 요즘은 속도가 장난아니잖아요. 유플러스만해도 용량이 1GB나 되는 영화를 다운로드 받는데 통신상태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약 20초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요.



NBC유니버셜의 히어로즈시즌5 리본


기다리고 있는 인기미드 히어로즈시즌5(리본)는 시즌1부터 시즌4까지 일단 보고 있는데요. 9월25일 유플러스의 LTE비디오포털로 방영예정인 히어로즈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인생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6백만불의 사나이, 원더우먼을 보던 추억이 떠오르네요.ㅋㅋ




히어로즈시즌5 리본의 출연진은 제커리 레비과 잭콜맨을 비롯해 로비 케이, 스케자네 키키, 라이언 구즈먼, 다니카 야로쉬등등이 출연합니다. 사실 출연진을 보면 좀 낯설기도 한데요. 새롭게 구성된 출연진 덕분에 오히려 더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도 들어요.



과연 배우들은 어떤 초능력을 갖게 될까요. 요게 참 궁금해집니다. 누구나 성장기에 대단한 초능력을 한번 가져보는 꿈을 꾸게 되는데 바로 이러한 부분이 공감대를 갖게 만드는 매력인 것 같아요. 공간을 왜곡시켜 이동시키는 초능력 도 볼 수 있어요.



특히 전작에서 시공간을 넘나들던 나카무라는 이번에 어떤 초능력으로 등장할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공중부양, 염력, 슈퍼청력, 독심술.... 우리가 늘 꿈꿔왔던 초능력들을 NBC유니버셜 인기미드 히어로즈시즌5 리본을 통해서 보게 되어 신나네요. 왕좌의게임, 로스트, 프리즌 브레이크의 인기 만큼이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정말 기대됩니다.



LTE비디오포털로 NBC유니버셜 인기미드 보는 방법


유플러스의 LTE비디오포털은 인기미드는 물론 최신 영화를 무료VOD로 볼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외국어와 자격증관련 VOD를 이용할 수 있어 공부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출퇴근길 대중교통을 이용할때는 물론 무료한 시간을 보낼때도 좋은 친구가 되죠.



유플러스의 LTE비디오포털은 국내최다, 국내 최저가 TV/영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은 기본이구요. 최대 최고 지식, 생활정보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래서 포털이 붙은 거죠.



최근 유플러스는 NBC유니버셜의 인기미드를 독점 공급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더욱 볼거리가 많아졌죠. 유플러스의 LTE비디오포털, 유플릭스, 무비, tvG를 이용하는 고객은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어요.ㅋㅋ 대박~



요금제는 New 음성무한 89이상 모든 요금제와 New 음성무한 Video 데이터 38이상이면 NBC유니버셜 인기미드를 포함해 최신 미드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그리고 기존에 무한대 85나 89 Video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도 무료입니다. 그 밖에 비디오 포털(TV Light 포함) 및 유플릭스 무비 월정액 가입고객이나 tvG를 이용하는 고객도 무료입니다.



NBC유니버셜 독점 무료 이벤트


유플러스는 NBC 유니버셜 독점으로 무료로 제공하면서 특급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요. 복권 이벤트인데요. 1등 상품이 눈에 확들어 옵니다. 인기미드도 보고 행운도 노려보면 좋을것 같아 일단 응모했어요. 1등에게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갈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9월17일(목)부터 10월18일(일)까지입니다.



참여는 간단해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복권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르면 되거든요. 이름과 연락처는 당연히 남겨야겠죠.



혹시 매장에서 복권을 받아 당첨이 되었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장복권당첨자 베송지 입력하기를 통해 입력하면 됩니다.


NBC유니버셜 독점 무료 이벤트 참여하기


영화에 푹 빠져 보시는 것도


현재 LTE비디오포털에서 볼 수 있는 NBC유니버셜 인기미드는 12몽키즈시즌1, 세티스팩션시즌1, 스테이지오브어페어시즌1, 그리고 히어로즈시즌1부터 시즌4까지입니다. 9월25일은 히어로즈 시즌5: 리본 그리고 10월18일에는 세티스팩션시즌2도 미국과 동시에 시청할 수 있게 됩니다. 인기미드를 몰아서 보는 걸 선호하는데요. LTE비디오포털을 활용해 보세요.



보다 빠르게 정식자막과 인기미드를 보고 싶은 분에게 미국과 공시방영하는 국내 유일의 비디오 서비스와 정식 자막을 제공하는 LTE비디오포털이 도움이 될 겁니다. 추석이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추석명절을 가족과 함께 LTE비디오포털로 NBC유니버셜 인기미드를 시청하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LTE 비디오포털이 만드는 모바일TV , 작은 모바일TV 속에서 어떤 서비스를 즐길 수 있나?

사물인터넷(IoT)으로 달라지는 세상!! 홈IoT로 당장 바뀌는 것은?

갤럭시A8(SM-A8000) 삼성 보급형스마트폰 구매하면 좋은 이유가 겔럭시S6구매 제동 걸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