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과는 달리 음원을 불법으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지 않고 벅스와 같은 음원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를 즐기는 분들이 많죠. 벅스의 모든 음원과 문화혜택을 PAYCO가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름하여  ‘PAYCO X Bugs!’의 ‘니나노클럽’ 입니다. 니나노클럽의 뮤직멤버십 혜택을 놓치면 호갱이 되겠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추가로 제공되는 혜택을 보면서 놀라지 않을 수 없는데요. 최근에 LG G5로 스마트폰을 교체하면서 Hi-Fi플러스 모듈을 장착했는데요. 벅스에서 제공되는 음원을 뱅앤올룹슨의 사운드로 들을 수 있어 더 좋답니다. 그럼 니나노클럽의 뮤직멤버십 혜택이 무엇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900원의 착한가격을 놓치면 안되는 이유


PAYCO는 최근 니나노클럽 시즌2 프로모션 오픈을 기념해서 벅스의 모든 음원과 문화혜택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기 시작했어요. 6개월간 매월 900원으로(추가) 음악 무제한 듣기, MP3 다운로드 반값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겁니다. 버스비도 안되는 금액이라 믿을 수가 없었어요.



더구나 PAYCO가 벅스 음원 혜택에 추가로 니나노클럽 멤버십 라운지 혜택을 추가로 주는데~~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서비스라 더 놀라게 되었답니다. 그럼 도대체 어떤 혜택인지 알아 볼까요.



니나노클럽 시즌2 프로모션 - 벅스를 즐겨라


먼저 벅스의 모든 음원을 6개월간 매월 900원의 너무 착한 가격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요. 총 600만곡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니 놀랍죠?



600만곡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 원하는 음원을 무제한 저장할 수 있어요. 저장된 음원은 데이터가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벅스를 사용하는 한 계속 무료로 들을 수 있답니다. 대박이죠.



대신 MP3는 무료가 아니고 반값으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어요. 물론 모든 MP3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FLAC(무손실 음원)도 반값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MP3와는 음질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아요. 국내 최대 무손실 음원 190만곡을 조건 없이 반값에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답니다. 참고로 스마트폰이 FLAC를 들을 수 있어야 해요.




LG전자의 스마트폰은 LG G2부터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은 갤럭시S2부터 무손실음원을 들을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니나노클럽 시즌2 프로모션 - 멤버십 라운지를 즐겨라


도대체 6개월간 매월 900원으로 어디까지 혜택을 준다는 건지 알면 알수록 놀라게 되는데요. 니나노클럽의 멤버십 라운지에서도 4가지의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티켓링크의 모든 공연/스포츠 예매수수료를 면제 받게 됩니다.



커피를 제 돈 내고 마시는 것은 요즘은 아니죠.~~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카페베네, 엔제리너스에서 커피를 상시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물론 20%의 할인이 아메리카노로 한정되기는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좋아요. 주로 아메리카노를 마시거든요. 그 동안은 커피 혜택을 받던 타 서비스로는 1회에 1잔만 되는 경우가 많으니 니나노클럽 멤버십 라운지로 한 잔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좋겠죠.



그리고 각종 음향기기도 최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젠하이저 이어폰의 경우는 무려 65%나 할인을 해주니 평상시 가격 때문에 고민하던 분들에게는 더욱 좋은 기회입니다.



JBL, JVC를 비롯해 다양한 음향기기들도 할인을 하고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벅스에서는 FLAC(무손실음원)을 50%의 할인 가격으로 다운로드를 받지만 니나노클럽의 뮤직멤버십 라운지에서는 매월 엄선된 FLAC 음원을 5곡이나 무료로 제공합니다. FLAC를 선택하면 더 좋겠지만 ㅋㅋ



니나노클럽 시즌2 프로모션 - 오픈 기념 이벤트


PAYCO는 6개월간 매월 900원으로 니나노클럽의 라운지 혜택과 벅스의 모든 음원을 제공하고도 또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요. 



가입자에게 선착순으로 매일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랍니다. 기간은 4/25(월)~4/26(화) 동안 제공하고 있답니다.



PAYCO는 음악멤버십 니나노클럽 시즌2 프로모션으로 6개월간 매월 900원의 가격으로 벅스의 모든 음원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니나노클럽의 멥버십 라운지에서 커피 상시할인과 다양한 음향기기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 7개월차부터는 페이코포인트 총 18,000원을 적립을 추가로 해 줍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서비스를 중도 해지할 수 있어요.(단,해지하면 재가입에 제한이 있다고 하니깐 신중하게!!)  당연한 거지만~~ㅋㅋ 교통비도 안되는 900원의 가격으로 주는 혜택이 너무 많아 믿겨지지 않네요. ㅋㅋ (음원징수규정에 따라 창작자에게 수익은 정당하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니나노클럽 홈페이지

[관련글]

야마하-DTS의 3D서라운드 세미나 후기 - DTS:X의 객체기반 개방형 오디오기술을 적용한 CX-A5100

소니 블루투스 오디오 h.ear 3종 실제로 보니!! 감각적인 프리미엄 디자인과 사운드에 놀라

넥밴드 헤드셋 신제품 LG톤플러스 HBS-1100!! 투톤의 메탈 디자인과 성능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녁노을* 2016.04.23 07: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가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2. 드래곤포토 2016.04.23 07: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름이 재미있네요
    잘보고 갑니다.

  3. 『방쌤』 2016.04.23 09: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단돈 900원이라니!!! 역시 정보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낍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4. 생각' 2016.04.23 15: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멜론 사용중인데 한번 알아봐야겠네요ㅎ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5. 악랄가츠 2016.04.24 05: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홍 혜택이 짱짱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