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보급형 스마트폰 X Skin의 얇고 가벼운 슬림앤라이트 스타일의 매력을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6. 7. 7.
반응형

X Skin은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두께가 얇고 가벼운 슬림앤라이트 특화폰이랍니다. LG전자가 X Skin이외에도 X5, X파워, X스크린 그리고 X캠 등등 다양한 보급형 스마트폰을 출시했는데요. 사용자별로 X시리즈 중에 특화 된 기능을 살펴보고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X시리즈 중에 사용하고 있는 X Skin의 무게는 122g인데요. 동영상으로 제작된 X Skin을 보시면 좀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X Skin은 요즘엔 스킨폰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ㅋㅋ 20만원대 스킨폰은 출고가도 저렴하고 29.9 요금제를 사용해도 실 구매가의 부담이 적어 괜찮을 듯 합니다.



가볍고 얇은 보급형 스마트폰 X Skin 


X SKin은 LG전자의 X시리즈 중에 라이트 유저 중에 패셔니스타들에게 맞춰진 슬림앤라이트 특화폰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일단 슬림하고 후면의 카메라 렌즈도 튀어 나오지 않게 만들어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것을 알 수 있어요. 



전면의 모습인데요. 깔끔하죠. 개인적으로는 LG가 얇게 만들지 못해서 안만든 게 아니더라구요. 진작에 슬림한 모델을 더 출시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얼핏 보기에는 플래트해 보여도 자세히 보면 곡선을 넣은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래서 심심하지 않은 거 였답니다.



사진을 촬영하는데요. 심플한 기능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렌즈를 튀어 나오게 하지 않으려고 했는지 화소는 좀 아쉽기는 합니다. 그래도 찍을 만은 했어요.



유플러스의 비디오포털에는 워낙 많은 VOD 콘텐츠가 있어 골라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최신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도 있어요.



후레쉬기능도 제공하는데요.ㅋㅋ  그걸 말하려고 찍은 것은 아닌데 개인적으로 슬림한 라인과 후래쉬의 모습이 예뻐서 올려 봤어요. ㅋㅋ



X Skin을 촬영한 동영상을 통해서 슬림한 바디라인의 매력을 확인해 보세요.



거미줄과 X Skin의 관계


스킨폰과 거미줄 무슨 관계가 있을까? 동영상의 초기화면을 보면서 설마 설마 했어요. 여러분은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X맨 시리즈와 연관지어 스파이더맨이 나오나 싶기도 했어요.



동영상 속에 등장하는 것은 안틸레스 핑크토(Antilles Pinktoe) 거미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타란튤라 중에 포함된 종입니다. 무게는 4.7g으로 사이즈는 65.mm입니다.



안틸레스 핑크토(Antilles Pinktoe)를 향한 금발미녀~~ 녀석도 그녀를 향하네요.



안틸레스 핑크토(Antilles Pinktoe) 거미줄의 두께는 0.0015mm입니다. 얼핏 보면 잘 보이지 않겠군요. 



금발미녀의 길고 가는 손가락~ 슬림한 보급형 스마트폰 X Skin과 참 잘어울리죠. X Skin의 두께는 위에서도 말했듯이 6.99mm로 무게는 122g입니다.



잠시 후 그녀의 손을 떠난 X Skin~ 헐~~ 어떻게 되었을까요. 낙하속도를 늦추는 정도일까요. 아니면 거미줄 위에 있을까요. 




동영상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X Skin이 정말 가벼운지 말이죠. 보면서도 믿겨지지 않네요.



X Skin의 추가 혜택을 


보급형 스마트폰 스킨폰을 구매하는 분들에게 유플러스가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첫 번째는 유플러스 단독으로 제공되는 폰으로 슈피겐 정품 기프트 3종 세트를 100% 중정하고 있어요. 공시지원금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3종세트(정품 플립 케이스, 강화유리, 보조배터리)라 더욱 좋네요.



두 번째는 구매 조건만 알아봐도 매일 300명에게 음료 교환권을 준다고 하니 손해 볼 께 없네요. 29.9요금제를 사용해도 7만원대 초반이라니 부담이 정말 없군요. 물론 요금제가 올라 갈수록 더 저렴하지만요.


이벤트 확인하기

[관련글]

X Skin 보급형 스마트폰 중에 두께가 얇고 가벼운 슬림앤라이트 특화폰

LG V20은 갤럭시노트7과 아이폰7 프로 대항마일까? G8의 기술선탑폰일까?

아이폰7 출시로 달라지는 스마트폰 트렌드의 변화!! 바짝 긴장해야 할 갤럭시노트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