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SNS 쇼핑솔루션 SNS Form!! 링크주소만 보내면 공동구매, 상품판매 한방에 해결

by 핑구야 날자 2016. 12. 3.
반응형

SNS Form은 스마트한 시대에 알맞는 SNS 쇼핑플랫폼입니다. SNS Form 덕분에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그리고 개인홈페이지 등 모든 SNS에서 상품판매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링크주소만 보내면 끝~~ 주문과 배송은 물론 매출과 정산관리까지 가능한 시스템이라니 놀랍지 않나요. 아직도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쇼핑몰 제작업체를 찾는다면 트렌드에 맞지 않는 출발입니다. 상품만 등록하면 주문서링크가 바로 생성되는 효과적인 SNS 결제시스템이랍니다. 상품등록, 주문내역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결제수단에 따라 결제수수료 비용만 발생되고 주문수수료 같은 것도 없네요. 무엇보다 직접 계좌로 입금 받으실 수 있는 수수료 없는 무통장거래도 가능하다는 사실! 놀랍지 않나요~ 



몽땅시스템이라고 불러도 좋다.


상점을 차려 놓고 장사를 시작하면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을 안고 시작하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온라인 쇼핑몰을 더 선호하게 되는데요. 그런데 온라인 쇼핑몰도 만만치 않죠. 그 놈의 수수료 때문에 말이죠. 10원 띠기 장사를 하다는 말이 실감이 나지 않아요.



더구나 온라인쇼핑몰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도 상당한 부담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만들지 않을 수 없죠. 스마트폰을 끼고 사는 요즘 사람들이 모두 고객이 될 수 있으니까요. 상품관리, 주문관리 그리고 결제까지 한방에 해결할 수 없을까요.



요즘에는 너나 할것 없이 SNS를 통해 검색하고 자신을 알리고 ~~ 그렇다보니 SNS를 활용한 빅데이터 서비스도 고도화되고 있습니다. 사람이 많이 몰려 있는 곳에서 장사를 해야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것은 모르는 바가 아니죠. 그래서 블로그샵이나 카카오스토리 공동구매 등 다양한 쇼핑시장이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죠.




SNS Form 결제서비스는 바로 이러한 니즈에 의해 만들어지게 되었죠. SNS Form은 쇼핑몰도 구축할 필요 없이 상품관리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SNS 맞춤 쇼핑 플렛폼이랍니다. 그래서 몽땅시스템이라고 불러도 될 것 같아요.


SNS 쇼핑플랫폼 SNS Form의 원리


SNS Form은 쉽게 말하면 판매자는 상품을 등록하고 구매자에게 SNS로 주문링크를 제공하고 구매자는 주문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어렵지 않죠.



SNS Form의 강점은 무엇인가?


제품을 판매하는 판매자들은 SNS 폼을 이용하면 복잡한 과정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주문, 결제, 매출과 정산까지 통합관리 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상황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어요.



판매처가 다양해질 수 있는 장점이 판매자에게는 큰 매력인데요. 쇼핑몰이 없어도 주문링크만 노출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주문링크는 상품등록과 동시에 생성이 되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주문링크도 URL을 줄여서 쉽게 퍼가기를 할 수 있어요. 그러면 SNS에 올려 주면되니 너무 쉽죠.



결제가 어려우면 장바구니에 모아 놓고도 그냥 나와버리는 경우가 많잖아요. 기존에는 개인정보 보안 이슈로 결제 절차가 복잡했지만 지금은 보안기능을 강화해 단순하게 만드는 추세입니다. PC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결제가 가능한 SNS 결제시스템 SNS Form은 신용카드, 휴대폰, 카카오페이,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등 다양한 결제방법을 제공하고 있어요. 무통장입금도 가능하구요.



관리도 쉬운데요. 주문관리를 상태별로 실시간 SMS로 발송되거나 사업자 Biz계정의 카카오 옐로아이디로 실시간 카톡으로 알림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발송요금은 유료회원 기준으로 SMS문자는 12~16원, 알림톡은 8~12원으로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SNS Form은 미니샵을 통해서 1:1로 문의관리도 가능하고 주문조회 및 인기상품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기상품의 제고파악은 매출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중요한 기능이죠.



판매자나 구매자는 모두 물건이 제대로 배송이 되고 있는지 또 언제쯤 받아볼 수 있는지 궁금하기 마련입니다. SNS 결제시스템 SNS Form에서는 배송추적시스템을 제공하는데요. 주문번호로 배송상태는 물론 취소처리, 교환관리 그리고 반품관리까지 쉽게 파악할 수 있어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그 밖에 상품 공급자 등록을 통한 주문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여 저장된 공급자와의 공유를 통해 쉽게 주문관리 및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SNS 쇼핑플랫폼 SNS Form 이용방법과 요금


그럼 SNS 결제시스템 SNS Form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SNS Form 판매자관리 페이지에서 상품을 등록합니다.  그리고 상품 주문서 링크를 판매하는 채널(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개인홈페이지)에 노출시키면 끝~~ 상품이 판매되면 정산일에 입금여부만 확인하면 됩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수수료가 제일 관건인데요. 업계 최저수준의 이용요금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유지비용의 절감을 꽤할 수 있습니다. SMS보다는 알림톡을 이용하는 것이 수수료를 더욱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가입비는 50% 할인을 받고 년 이용료는 초기에 면제처리가 됩니다. 가입비와 년 이용료를 납부하는 유료회원의 경우는 수수료가 무료회원보다 저렴하니 확인해 보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SNS결제시스템을 제공하는 업체들과의 수수료 비교는 필수겠죠. 판매량이 많을수록 0.1%라도 수수료가 적은 쪽이 유리하죠. 기업의 규모가 클수록 수수료 인하율의 여지도 큰 게 사실입니다. SNS결제시스템은 SNS Form이외에도 페이앱, 소셜페이 등등이 있으니 함께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서비스는 안전한가?


저렴한 수수료와 간단한 공동구매, 상품판매가 된다고 해도 결국은 운영하는 기업의 신뢰를 무시할 수 없는데요. SNS 결제시스템 SNS Form을 운영하는 다우기술은 거래소 상장기업으로 연매출 2,513억원으로 11.7%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탄탄한 기업입니다.



다우기술은 인포믹스와 넷스케이프 사업으로 시작했으며 SMS대량문자, 키움증권IT아웃소싱, 가상화 및 오픈소스 사업등을 했습니다. 현재는 데이터센터와 그룹웨어 사업까지 사업분야를 확대하였습니다.



다우키움그룹은 무려 7개의 상장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연결매출 2015년 기준 1조 3천억원의 중견그룹사 입니다.



SNS 쇼핑플랫폼 SNS Form 서비스는?


1조 3천억원의 중견그룹사의 소속 다우기술은 연평균 성장률 11.7%를 기록하는 기업으로 SNS 주문/결제시스템인 쇼핑플랫폼 SNS Form을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기존의 온라인 쇼핑몰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저렴한 수수료와 편리한 사용으로 공동구매 및 상품판매에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SNS관리는 필수입니다. SNS가 어느 정도로 관리가 되어야 효과적으로 SNS 결제시스템 SNS Form을 이용할 수 있는지도 문의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SNS 쇼핑플랫폼 SNS Form은 제품을 등록하고 링크주소를 판매자가 사용하는 SNS에 노출만 시키면 끝나는 쇼핑몰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판매부터 결재 그리고 배송과 정산까지 한방에 해결해 주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몰 사업을 시작하는 사업주에게는 천군만마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SNS 쇼핑플랫폼 SNS Form 자세히보기

[관련글]

초보자를 위한 인스타그램 사용법!! 팔로워 늘리는 방법과 언팔로워 정리하는 방법

텔레그램 사용 방법!! 텔레그램의 강력한 보안 기능으로 자유로운 의사소통

캠페인 분석의 정확도는 빅데이터 분석으로!! 빅데이터 활용사례로 본 흥미로운 결과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