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모바일상품권 포함 각종 쿠폰과 포인트 현금처럼 사용하는 방법 - MONEY TREE(머니트리)

by 핑구야 날자 2017. 2. 21.
반응형

모바일상품권을 포함해서 각종 상품권, 쿠폰 그리고 포인트 등등을 현금처럼 사용하는 방법을 찾았어요. 선물로 받은 각종 모바일상품권은 결국 유효기간이 지나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아요. 모바일상품권의 특정 상품으로 사용처가 제한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MONEY TREE(머니트리)는 바로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MONEY TREE(머니트리)같은 서비스를 찾고 있었기 때문에 무척 반가웠답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쿠폰~ 유효기간이 지나기 전에 MONEY TREE(머니트리)에서 현금처럼 사용해 보세요.




MONEY TREE(머니트리) 앱 설치


MONEY TREE(머니트리) 앱은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주)에서 운영하고 있어요.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데 『머니트리』 또는 『MONEY TREE(머니트리)』로 찾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다만 안드로이드는 4.0 이상의 운영체제를 이용하는 만 14세 이상의 사용자로 SKT, LGT, KT(일부 알뜰폰 미지원) 고객이어야 합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MONEY TREE(머니트리)의 서비스 종류


MONEY TREE(머니트리)는 상품을 구입하고 송금이 가능한 결제수단으로 MONEY TREE, 기프트 샵, 쿠폰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ONEY TREE는 먼저 MONEY TREE기능을 살펴 보겠습니다.




MONEY TREE(머니트리)는 VGuard오하 위변조방지를 거친 후에 작동이 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일정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LogOut됩니다. MONEY TREE(머니트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핸드폰으로 본인인증을 마치고 PIN코드 또는 패턴으로 서명등록을 하면 포인트전환 준비 끝~~ 



아차!! 가입축하금 1000원도 받으시구요.ㅋㅋ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라 기분이 좋네요.




MONEY TREE는 충전기능이 가능한데요. 간편결제(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 계좌이체), 일반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비트코인으로 충전할 수 있어요. 현재 MONEY TREE 머니는 온/오프라인에서도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대중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교환기능인데요. 각종 포인트 및 모바일상품권을 MONEY TREE로 교환해서 사용하기도 하고 선물을 할 수도 있어요. 예를 들면 아래 와 같습니다.


MONEY TREE 머니 충전▶모바일 백화점상품권 또는 편의점상품권 구입/선물

OK캐쉬백 포인트▶MONEY TREE 머니 교환▶롯데백화점 상품권 구입/선물

모바일 롯데 백화점상품권▶MONEY TREE 머니 교환▶신세계 백화점상품권 or CU편의점 상품권


교환이 가능한 포인트는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편의점쿠폰, 포인트,상품권, CU모바일상품권, GS25모바일상품권, 세븐일레븐모바일상품권, OK캐쉬백, 해피머니, 모바일팝, 디지털화폐, 사이버머니 등등 무척 많아요. 그 밖에 가지고 있는 쿠폰이 해당되는지는 MONEY TREE(머니트리)앱에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다음은 선물기능으로 보유하고 있는 MONEY TREE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어요. 마땅한 선물을 못 찾을때 좋은 방법이랍니다.



MONEY TREE(머니트리) 앱의 기프트 샵에서 MONEY TREE로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편의점상품권, 편의점캐시, 데이터쿠폰을 구입하거나 선물도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지인에게 모바일로 선물 받았거나 직접 구입한 모든상품과 갤럭시아컴즈(주)에서 발행된 백화점 상품권을 MONEY TREE로 교환 할 수도 있어요. 기프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상품권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백화점상품권 :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AK플라자

▶ 편의점상품권 : CU, GS25, 세븐일레븐

▶ 그 외 :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카페베네, 커피스미스, 셰프의국수전, 딘타이펑, 오리지널시카고피자, 후쿠오카함바그, 반장떡볶이, 통신사 데이터쿠폰 등



참고로 MONEY TREE 앱에서 구입하거나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주)에서 발행한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은 당연히 MONEY TREE 머니로 교환이 가능하니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앞으로 가맹점은 더 확대된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군요.



다음은 MONEY TREE(머니트리) 앱에 있는 쿠폰함에 대한 부분인데요. 카톡으로 받거나 SMS로 받은 각종 쿠폰은 찾기가 어려워요. 주로 검색기능을 이용하지만 한 곳에 모아 두면 관리하기 편하겠죠. 제휴된 모든 백화점상품권/모바일쿠폰/편의점캐시를 쿠폰함에서 편리하게 관리하면 도움이 될 겁니다.


MONEY TREE(머니트리) 사용해 보니


MONEY TREE(머니트리) 앱에서 충전하는 방법은 현재 기업은행이나 농협 계좌를 이용할 수 있는 토스(Toss), 휴대폰 그리고 비트코인 충전방식이 있어요. 단, 휴대폰 충전은 8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MONEY TREE(머니트리)앱에서 토스 충전방식으로 10,000원을 충전해 보았어요. 너무 쉬워서 설명을 할 만하게 없네요. ㅋㅋ



충전이 되었으니 기프트샵에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내일 시내에서 약속이 있는데 카페베네 쿠폰을 구매해야 겠어요.



구매도 너무 쉬워요.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보유하고 있는 MONEY TREE내에서 차감을 하면 돠니까요. ㅋㅋ 10,000원 결제~~ 끝. 이젠 커피를 마시러 가면 됩니다.ㅋㅋ



MONEY TREE(머니트리) 이렇게 사용하라


MONEY TREE(머니트리)를 이용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장점은 제휴포인트를 MONEY TREE로 교환해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인트 중에 하나인 OK캐시백은 전환시 수수료가 없어 그대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친구나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이나 축하할 일이 생기면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MONEY TREE로 교환해 따뜻한 커피한잔을 선물하면 어떨까 싶어요.



축하한다고 말하는 것보다 더 고마워하지 않을까요. 잠자고 있는 포인트가 요긴하게 사용되는 거죠. ㅋㅋ 물론 없어도 충전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되구요.


MONEY TREE(머니트리) 안드로이드버전 다운받기

MONEY TREE(머니트리) iOS버전 다운받기

[관련글]

컴퓨터 스피커로 사용해 본 SRS-ZR5!! 컴퓨터에 2대를 연결해 들어보니

화질이 좋은 TV를 고르는 방법!! 나노셀과 퀀텀닷 디스플레이를 차이를 알면 보인다.

2017년 스마트폰의 새로운 트렌드 풀스크린폰!! 갤럭시S8, 아이폰8. 파인드9, 미믹스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