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봄청소는 미세먼지까지 청소해야!!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을 사용하면서

by 핑구야 날자 2017. 3. 20.
반응형

봄청소를 하고 계신가요. 무선청소기나 유선 청소기나 흡입력은 차이가 없는데요. 사용하고 있는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도 벌써 2년이 되어 가는군요. 거실의 베란다가 두 방향으로 되어 있어 좋았는데 환기를 하면 미세먼지가 2배로 들어 온다는 게 함정이죠. 예전에는 황사만 신경 쓰면 되었는데요. 요즘에는 미세먼지를 무시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 버렸어요. 특히 우리는 비염으로 고생하는 가족이 있어 더 신경을 쓰게 된답니다. 그래서 보이는 것만 청소되는 것을 사용할 수 없답니다.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흡입력도 흡입력이지만 미세먼지까지 걸러져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무선청소기의 흡입력 확인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무선청소기라서 혹시 흡입력이 약하지 않을까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사용해보니 그렇지 않았어요. 아마도 예전에 LG 코드제로 싸이킹의 CF장면을 보시면 기우에 불과하다는 것을 공감하실 겁니다.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와 유선청소기의 흡입력을 테스트한 동영상입니다. 흡입력으로 무선청소기 선택을 고민한다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황사 속에 포함된 미세먼지까지 청소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위의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했듯 강력한 흡입력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흡입구로 봄철 황사와 함께 날아드는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소를 할 수 있어요.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을 보면 HEPA(H13급) 필터와 탈취필터가 포함되어 있어요. 최신 모델은 H14급 헤파필터를 탑재하여 3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까지 제공되니 참고하세요.



그래서 미세먼지만이 아니라 냄새, 진드기, 꽃가루, 곰팡이, 세균 등 알러지 원인물질의 차단한다고 합니다. 큰 아이 때문에 좀 더 자주 청소를 하는 편이랍니다.



어제 손님이 와서 그런지 평상시 보다 미세먼지가 더 많은 것 같아요.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항균과 살균기능으로 영국BAF인증을 받았으며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하는 탁월한 여과 성능으로 독일SLG인증도 받았다죠.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먼지통은 0.8ℓ입니다. 양도 양이지만 먼지통을 간편하게 분리하여 버리기 쉬워요. 그리고 고강도 소재로 되어 있어 강화유리의 약 150배이상의 충격에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요. 먼지통을 물로 청소하면 항상 새 것 같은 기분이 든답니다.



무선청소기를 2년간 사용하면서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을 사용한지 2년이 되어가는데요. 최대 출력 80V로 일반 모드 기준으로 약 40분 정도 강 모드에서도 17분 내외로 청소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이유는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했기 때문입니다.



무선이라서 거실에서 안방으로 이동할 때도 선이 걸리지 않아 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 좋았어요. 이러한 장점은 무선이기 때문에 가능하죠. 호흡기가 약한 큰 아이 때문에 미세먼지 배출기능이 있어 LG청소기 추천 받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무선청소기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강력한 흡입력도 추천 할만 하구요. 봄이 왔어요. 주말에 늦잠보다는 가족과 함께 밀린 분리수거와 대청소를 하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DSLR 카메라 청소기 종류의 성능과 문제점 및 후진 마크2 (Fujin Mark2)로 EOS650D 청소해 보니

새아파트 청소 잘 해주면 기분 좋죠. 포장이사 후 아름다운청소의 견적 소개 했더니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의 추천하고 싶었던 기능과 사용해보니 혼수리스트에 포함할만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