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올리브영의 봄맞이 행사!! 컬러팝 뷰티톡 키드 사은품증정 한다고

by 핑구야 날자 2017. 3. 17.
반응형

화장한 봄이네요. 동네에 흔히 있는 올리브영에서 봄맞이 행사를 한다고 해서 알아봤어요. 우리집 상전이 부탁한게 있었거든요. 올리브영에 있다면 사은품증정 받고 구매하는게 좋겠죠. ㅋㅋ 그러나 쑥쓰럽다는 거~~ ㅋㅋ 그래서 같이 방문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더 많이 샀다는 ㅠㅠ 올리브영 3월행사는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데요. 사은품은 올리브영 컬러팝 뷰티 톡 키드(웨이크메이크 립 샘플3종+원형파우치)입니다.



올리브영의 봄맞이 행사라 아무래도 붐빌 것 같아서 좀 서둘러 다녀왔는데요. 요런 행사는 아무래도 일찍 서두르는게 좋더라구요. 올리브영에 알아보니 아니나 다를까 3월17일부터 컬러팝 뷰티톡 키드가 소진될 때까지 한다네요.




올리브영은 매장부터가 화사한 디스플레이가 봄을 일찍 준비한 것 같았어요. 매장 직원에게 메모한 것을 말하고 후딱 결제하고 나오는게 좋았을 뻔~~



같이 올리브영에 갔더니 생각보다 필요한게 더 있다면 이것 저것 담는 다는~~ 그래 봄이니 예쁘게~~ 편하게 ~~ 쇼핑할 수 있도록 해주는게 더 낫겠다 싶어 졸졸~~ 따라 다녔어요.



그래도 마트에서 장보는 것보다는 시간이 덜 걸렸네요. ㅋㅋ 그리고 4만원이상을 구매해서 사은품으로 립 샘플 3종과 원형 파우치로 구성된 컬러팝 뷰티톡 키드를 받았어요.ㅋㅋ 역시 선물은 기분좋게 만드네요.



참고호 3월17일 금요일 하후 단독으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혜택도 받았어요. 4만원 정도 구매하려다 더 샀거든요. 5만원이상 구매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6천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도 하더라구요.ㅋㅋ



10만원어치 구매하면 2번에 나누어서 구매하는게 똑똑한 방법이겠죠. ㅋㅋ 그래야 올리브영 봄맞이행사를 제대로 즐기는 거죠.ㅋㅋ 컬러팝 뷰티톡 키드도 2개, 6천원씩 2번 할인받으면 총 12천원 할인을 받으니까요.



웨이크메이크 컬러 팝 뷰티 톡 키트는 휴대성이 좋고 급할때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반으로 접어서 입술 사이에 넣고 다물면 끝~~



올리브영에서 4만원이상 구매시 웨이크메이크 컬러 팝 뷰티 톡 키트를 소진될 때까지 주는 봄맞이행사에 참여해 보세요. 그리고 5만원이상 구매하면 오늘 하루만 6,000원을 바로 할인한다고 합니다.


[관련글]

오리진스가 입접한 명동본점 올리브영에서 컬러링북 이벤트에 북적북적

쉽게 설명한 어도비 셀러(Adobe Affiliate) 등록 방법!! 어도비 프로그램의 장점은 무엇인가?

위스켄 엑스케이블의 장점!! 고속충전 자석케이블 형태로 최신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용해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