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오전에 공부좀 봐주느라 찐땀을 뺐어요. 복날인 줄 알았다니까요!!
아내가 힘들어 하길래 중딩인 준혁이는 쪼끔 그렇고 초딩5학년인 준호를 봐주는데 생각한것 만큼 쉽지 않았어요.

싸만코

싸만코

싸만코

싸만코


아래 두장의 선풍기 사진에서 틀린그림 찾아보세요. 분해해서 깨끗이 청소한 후의 모습입니다.

선풍기

선풍기

Posting을 훓고 가시는 분은 모를 실 것 같아 설명하자면 타이가 있고 없고 차이입니다.
예전에 옥션에서 구매한 선풍긴데 쇠망 테두리를 지지하는 똑딱이(정확한 표현??)가 깨져서 타이로 묶어야 합니다.

싸만코

싸만코


붕어 싸만코 맛있게 먹는 비법

붕어 싸만코는 머리부터 먹어야 맞있는것 같아요. 왜냐구요 아이스크림을 많이 베어 먹을 수 있잖아요.
더 맞있게 먹는 방법은 머리부터 먹기전에 자녀 공부가르치느라 아니 답지에서 답 찾느라 진땀빼고 난 후에
먹는게 쵝오......(오타 아니예요. 최고는 범생이 표준어, 쵝오는 불생이 남발어 ㅋㅋㅋ)
19금 **주의 : 너무 열받을때 먹으면 혀 깨물어 팥빙수 싸만코를 먹는 수가 있으니 Relax하고 드시도록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하얀 비 2009.08.15 19: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정말 아이스크림 먹다가 혀 깨문적 많다는...^^
    그나저나 초등생 문제 은근 어려움. 특히 도덕은 맞히기가....ㅠㅠ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정말 복날 저리 가라할 정도로 덥더군요. 휴---

  3. 2proo 2009.08.15 19: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ㅎ 늬들이 고생이 많다~~ ㅎㅎ
    그나저나 궁금한게 있으면 눈이 ?.? 이렇게 변하나봐요 ㅎㅎ

  4. Reignman 2009.08.15 20: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대했던 만큼 정말 엄청난 비법입니다.
    앞으로는 꼭 머리부터 먹도록 할게요.
    앞으로도 좋은 비법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만화 그리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어디 신문같은 곳에 연재해도 좋을듯 해요. ㅎㅎ

  5. 영웅전쟁 2009.08.15 22: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9금에 낚엿다 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주말 밤 되세요.

  6. 은혜박 2009.08.15 23: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두 19금에 낚였네요~ ㅋㅋ
    붕어싸만코...올해는 한번도 못먹었는데
    내일 사먹어 볼까 해요 ㅎㅎ
    예전에 어찌 먹었나 기억을 떠올려보니
    그것도 어류라고 "어두육미' 라며
    머리부터 먹었던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7. 아이미슈 2009.08.16 04: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물모양이 아닌걸..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할듯해요..

  8. 티런 2009.08.16 07: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진을뺀후 먹어야 제대로이군요.ㅎㅎ

  9. 악랄가츠 2009.08.16 10: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하하 ㅋㅋㅋ
    역시 머리부터 먹어줘야 되는군요~! ㅎㅎㅎ
    하앍.. 싸만코가 급 땡기는군요 ㅜㅜ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10. 상오기™ 2009.08.16 12: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엔 붕어 싸만코 자주 사먹었는데
    요즘은 더위사냥을 주로 먹어요 ㅎㅎ

  11. HoOHoO 2009.08.16 16: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하 ㅎ
    전 또 그 선풍기에 붙어서 팔랑거리는 비닐종이?같은건줄알았는데..
    묶어주는거군요 ㅎㅎ

  12. 니가사 2009.08.16 20: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붕어싸만코..
    으흐흐 저는 방금 빙빙바를 먹었는데. 역시 오래가는 제품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ㅎ

  13. 파광 2009.08.16 21: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언제나 붕어싸만코나 붕어빵이나 머리부터 먹는다는~!
    붕어싸만코 급 먹고싶군요 ㅠㅠ 내일 슈퍼에서 사먹어야겠습니다 ㅋ

  14. 취비(翠琵) 2009.08.16 23: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정말 언제봐도 유쾌하네요^^
    전 붕어싸만코 사러 갑니다 ㅋ~

  15. Design_N 2009.08.17 01: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홋... 붕어싸만코..!!
    안 먹어본지 좀 오래된 듯 하네요ㅎㅎ
    붕어빵은 꼬리부터 먹어야 맛있는데.. 요건 아니군요^^

  16. 빨간來福 2009.08.17 03: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핑구야 날자님/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에 이름을 지어주세요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감동적으로 잼있는 제목에 감사드립니다.

    내용은 제 블로그 이벤트결과 페이지 참고 하시고, 댓글로 어린이 뮤지컬 인어공주, 오즈의 마법사 혹은 어른을 위한 뮤지컬 넌센스중 하나를 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로 좋은 이웃을 만난것 같아 정말 기쁩니다. 다시한번 반갑습니다.

  17. 카타리나^^ 2009.08.17 11: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붕어싸만코....너무 달아서 안 먹는데
    사진을 보니 오늘은 웬지 먹어줘야 할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머리부터 얌얌~ ㅎㅎㅎ

  18. 인생역전코치 2009.08.17 12: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콱찬 머리부터 먹는 것이 최고 맛있는 것 같아요.
    ^^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한주가 힘차게 보내세요.
    아자 아자 !
    행복하세요.

  19. gemlove 2009.08.17 13: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카가 초딩이라 셤문제좀 봤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능 TT

  20. 쿠쿠양 2009.08.17 16: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답이 어딨냐'의 표정이 넘 재밌으세용 ㅋㅋㅋㅋㅋ
    나날이 늘어가시는 그림실력~

  21. 복돌이^^ 2009.08.17 16: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저 바로 아이스크림 사러 달려 갑니다. 휘리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