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CJ헬로비전 헬로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 가입을 하면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7. 4. 5.
반응형

인터넷가입을 하기 위해서 상담사와 통화를 하게 되는데요. 사실 전화통화로 문의를 하면 거부하기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각종 사은품을 준다며 빠르게 말을 하거나 혼동되게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결국 인터넷 설치 후에는 추가로 제공한 서비스 내역과 달라 짜증이 나기도 하죠. CJ헬로비전 헬로다이렉트샵은 인터넷설치를 위해 상담 받을 이유가 없어요. 3단계를 필요한 정보만 입력하면 가입이 끝나고 인터넷 설치일만 기다리면 됩니다. 상담으로 인한 부담이나 스트레스가 없어 좋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사은품도 받게 됩니다.




헬로다이렉트샵의 인터넷 서비스


헬로다이렉트샵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TV + 인터넷셜합상품, TV상품 그리고 인터넷상품 등이 있습니다.





TV상품만 사용해도 되고 인터넷만 설치해도 됩니다. 이왕이면 TV와 인터넷을 결합한 상품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고민해 볼만 하겠죠.



헬로다이렉트샵에서 디지털방송HD베이직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그냥 이용하면 21,720원이지만 인터넷과 결합하면 월 8,8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인터넷도 역시 TV와 결합하면 초고속인터넷 광랜라이트+의 경우는 9,900원으로 단독으로 이용하면 20,790원을 내야하니 상당히 절약이 되는 셈이죠. 그 밖에 인테넷속도나 원하는 방송 종류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결합할인을 받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헬로다이렉트샵은 어떤가?


CJ헬로비전은 디지털방송, UHD방송, 알뜰형HD 그리고 아날로그 방송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서비스를 보다 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별도의 헬로다이렉트샵을 오픈했답니다. 자동차 보험도 다이렉트 보험사가 저렴한 것과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헬로다이렉트샵은 영업점 마진을 줄였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할 수 밖에 없어요. 그리고 불편할 수 있는 전화상담대신 온라인으로 직접 신청을 할 수 있죠.



본사직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가입부터 설치까지 안심하고 신청하면 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은 추가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랍니다.


4월 헬로특가 이벤트로 TV와 인터넷을


TV와 인터넷을 가입할 예정이라면 헬로다이렉트샵의 4월 헬로특가이벤트를 활용해 보세요. 생각보다 더 좋은 기회가 되겠더라구요.



전화상담을 받지 않고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결합상품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어 너무 편합니다. 4월에는 어떤 한정특가 상품이 있는지 살펴보았어요.



눈에 쏙 들어 오는 것은 CJ헬로비전의 제휴카드로 결합상품을 선택하면 추가로 할인을 받아 월 13,700원에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거 너무 저렴한게 아닌가 싶어요. 물론 그러니까 한정특가 상품이겠지만요.



월 이용료만 가격만한 게 아니라 100% 당첨되는 선물도 받을 수 있어요. 저도 신청을 했는데요. 뭘 받았는지는 아래에서 보면 알아요. ㅋㅋ



두 번째는 현금캐시백부터 CJ제일제당 온마트프라임 혜택과 VOD이용 쿠폰까지 주는 거 있죠. 월 사용료도 엄청 저렴한 편인데 이렇게 선물까지 준다니 망설일 이유가 없네요.



그리고 다양한 제휴카드가 있으니 필요한 카드를 골라서 혜택을 누리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얼마나 저렴한지 확인해 보니 3월말 기준으로 통신3사와의 월 요금을 보니 놀랍네요. K사와만 비교해도 3년 약정 기준으로 무려 514,800원이나 저렴하군요. S사와 L사보다도 TV채널수가 많군요. 이렇게 모든 혜택을 누리면 부담이 확 줄겠죠.

헬로다이렉트샵 4월 특가 이벤트 바로가기(PC)

헬로다이렉트샵 4월 특가 이벤트 바로가기(모바일)


CJ헬로비전으로 인터넷을 신청하는 방법


인터넷 가입 신청 방법은 CJ헬로비전 홈페이지에서 쉽게 할 수 있어 설명이 필요할까 싶어요. CJ헬로비전 헬로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설치 신청하면서 가입절차가 간단해서 너무 편했어요. 먼저 CJ헬로비전의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CJ헬로비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에서 헬로다이렉트샵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헬로다이렉트샵 단독이벤트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바로 인터넷가입과 TV를 함께 신청할 수 있어요.


사은품을 확인하고 하단의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연락처와 설치장소를 입력합니다. 참고로 설치 가능지역을 조회하여 확인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입신청



그리고 모든 자료를 입력하고 다음을 누르면 가입이 끝납니다. 역시 다이렉트하죠.ㅋㅋ 인터셋과 TV를 동시에 가입하지 않으면 개별로 가입해도 됩니다.



CJ헬로비전 헬로다이렉트샵을 이용해 보니 인터넷가입 절차로 인한 스트레스가 없어 일단 좋았구요. CJ헬로비전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TV와 인터넷 가입을 하는 것이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제일 유리했어요. 헬로다이렉트샵에서 가입상담신청 시, 월 요금/사은품/현금사은품도 바로 알 수 있어 편했어요.

헬로다이렉스샵 바로가기(PC)

헬로다이렉스샵 바로가기(모바일)

[방문자가 많이 본 글]

기업용 기가와이파이공유기 R8500!! 로드밸런싱과 사용자분리 보안 등 강점 10가지와 아쉬움 1가지

유플러스 지하철 와이파이 통신속도를 5호선 신정역에서 측정해 보니 비교되네요.

CJ헬로비전 티비렌탈 장점과 단점!! 43인치 LG TV 설치하고 36개월 후에 기대되는 것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