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게임기대작 리니지M 공략을 위한 무기 마법주문서 획득으로 모바일MMORPG의 짜릿한 맛을

by 핑구야 날자 2017. 4. 13.
반응형

모바일게임기대작 리니지M 공략을 위해 사전예약을 서둘러야 하겠죠. 리니지M의 사전예약을 통해 무기 마법주문서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그리고 아데나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시작부터 준비를 잘 해야 모바일MMORPG의 짜릿한 맛을 빠르게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엔씨소프트의 모바일게임기대작 리니지M은 8일 만에 무려 1,000,000명을 돌파해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이는 역대 모바일게임 중에 100만명을 최단기간에 돌파한 기록이기도 합니다. 근간에 모바일MMORPG에서 대작을 만나볼 수 없었기에 리니지M의 출시는 기대를 많이 하게 됩니다.



리니지M이 온라인 리니지를 뛰어 넘을까?


PC에서 리니지를 하며 꼴딱 밤을 지세우던 추억 때문인지 모바일로 만나게 될 리니지M이 빨리 공개되어 공략하고 싶은 거 있죠. 대작게임 리니지M이라는 소문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서 온라인 리니지를 모바일로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화려한 그래픽과 인터페이스가 엿보여 더욱 기대가 됩니다. 더구나 다른 게임사도 아니고 엔씨소프트가 만들었으니 기대감을 높게 갖을 만 하지 않겠어요.



모바일게임기대작 리니지M의 티저영상을 보면 원작 리지니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한 시스템이 접근성을 높여 주기도 하지만 원작 리니지에 없는 개인 인스턴스 던전과 유사한 시스템이 등장할 것으로 보여 더욱 궁금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원작 리니지에서 좋아했던 순간이동과 변신이 리니지M에서도 구현되었다는 소식이 무척 반가웠습니다. 온라인 리니지에서 순간이동 주문서를 이용해 열라~~ 이동하는 꿀잼을 리니지M에서 더욱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겠죠.


명품배우 최민식 + 리니지M


명품배우 최민식은 대작게임으로 기대되는 리니지M에 걸맞는 홍보모델이 아닐까요. 리니지M의 스페셜 무비(TVC)를 보면 최민식의 등장만으로도 리니지M에 대한 기대감을 엄청 높여 줍니다. 그런데 대작게임이라는 코드와 최민식의 무게감은 일치가 되는데요.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연령대와는 어떤 코드로 연결이 될까요.



명품배우 최민식의 무게감은 대작게임이러는 키워드와 연동되고 온라인 리니지를 즐기던 게이머들의 현재 연령대와 연동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중년배우 최민식과 중년을 타켓으로 한 리니지M이라면 코드가 맞겠네요. 물론 모바일게임이라 젊은층도 즐기겠지만 최신 모바일게임에서 소외되었던 중년층 게이머도 즐길 수 있는 길을 열어 놓은 것 같습니다.



리니지M 사전등록 보상 및 이벤트


리니지M의 사전등록에 참여하지 않을 수 없겠죠. ㅋㅋ 리니지M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리니지M 사전예약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끝~~ 너무 쉽죠. 일단 리니지M을 사전예약만 하면  5만 아데나 + 무기 마법 주문서 1개 +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를 받을 수 있어요.



사전예약만 하면 섭하죠~~ 바로 아래에 보면 구글사전등록을 하면 추가로 10,000 아데나을 받을 수 있어요. 요런건 빼먹을 수 없겠죠.ㅋㅋ


그리고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갑옷 마법 주문서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트윗 휘리릭~


리니지M 사전등록하기

리니지M 구글사전등록하기


모바일게임기대작 리니지M 공략 기대


리니지M은 최근에 출시한 모바일MMORPG 중에 기대되는 게임으로 공략 팁이 리니지M의 커뮤니티를 통해 속속 올라오게 될텐데요. 온라인 리지니의 공성전에 대한 기대감도 많은 것 같아요. 리니지M에서 『말하는 섬』 던전 입구에서 대기하면서 다른 게이머를 공격하고 싶고 영상 속에서 본 보스 쟁탈전도 빨리 해보고 싶어서 벌써부터 손이 근질근질 하네요. ㅋㅋ


[관련글]

최신모바일게임 LOA for kakao의 호감도 시스템의 색다른 재미가 스마트폰게임 추천할만해

CJ헬로비전 헬로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 가입을 하면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까?

게임전용 모니터 알파스캔(271QX 144Hz QHD) 단점은? FPS게임을 하면서 빠른 반응속도에 더 즐거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