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오빠랑 가야할 곳 SPC 플레이(SPC PLAY) 청담동!! 푸드테인먼트 핫플레이스 바로 여기!!

by 핑구야 날자 2017. 11. 5.
반응형

청담동 핫플레이스 SPC 플레이(SPC PLAY)가 3호점을 오픈하면서 데이트 트랜드를 바꾸고 있습니다. 오빠랑 가야할 곳으로 청담동 스프크 SPC 플레이(SPC PLAY)가 데이트 코스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한 곳에서 『놀고! 먹고! 즐기자!』의 컨셉으로  푸드테인먼트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SPC 플레이(SPC PLAY)가 오빠랑~ 친구랑~ 좀 더 오래 같이 있고 싶은 마음을 잘 헤아린 곳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않고 바로 같은 공간에서 놀고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할호윈파티를 해서 더 즐길거리가 많아 그야말로 불금이었답니다.



SPC그룹은 한남동(패션5), 강남역(SPC스퀘어)에 이어 3번째로 청담동에 SPC플레이를 오픈하면서 연인과 친구들을 위한 플래스십 스토어를 오픈한지 한 달이 넘어 갑니다. 이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핫 플레이스로 소개되면서 20~30대에게 얼마나 인가가 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SPC 플레이의 위치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7 SGF 청담타워입니다. 3호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나와 학동사거리에서 우회전하면 되는데 거리는 약 530m 정도입니다. 7호선 강남구청역(3-1번 출구)에서는 약 760m 정도입니다.



SPC 플레이에 가기 전에 스마트폰에 해피포인트 앱이 있는지 확인하는 게 필요해요. 만약 없다면 설치하는 게 더 재미있게 놀 수 있거든요.


안드로이드 해피포인트 앱

iOS 해피포인드 앱


쉐이크쉑(쉑쉑버거) 판매하던 곳이라면 아실텐데요. ㅋㅋ SPC 플레이는 SGF 청담타워의 1층부터 3층까지 사용하고 있는데요.



1층은 쉐이크쉑 청담점이 있고 2층에는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이 있어요. 3층은 지금까지 출시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100가지를 맛 볼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점이 있답니다.



SPC 플레이의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 그리고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이 건물의 왼쪽에 있는 인피니트 미러 엘리베이터가 연결을 해주는데요. 일반 엘리베이터와는 차원이 다르답니다. 거울의 반사를 이용해 다른 공간으로 이동하는 신비로운 터널 같은 느낌이랄까?



오빠랑 가야할 곳 SPC 플레이(SPC PLAY)는 어떻게 즐기는 게 좋을까요. 1층의 쉐이크쉑 매장이나 2층의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 중에서 당일 땡기는 곳으로 가면 되겠죠. 우리는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로 고고씽~



뭘 먹을까? 친구는 볼로네제 스파케티를 전 로얄 까르보나라 스파케티를 주문했어요.ㅋㅋ 개인적으로 로얄 까르보나라 강추합니다.



다양한 해산물도 해산물이지만 달걀 노른자가 숨어 있어~~ 톡 터지면서 재빨리 스파게티에 듬쁙 적셔 먹는 맛이란~~ 상상초월~~



메인메뉴를 주문했더니 디저트칩을 주더라구요. 메인메뉴 없이 디저트만 선택하면 미니 케이크는 2,500원~3,500원, 라이브 디저트는 9,000원이니 메인메뉴를 드시는 게 좋겠죠.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에 있는 디저트 아일랜드에서 미니케이크를 교환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예쁘고 달달한 디저트로 선택~~ 와우~~ 달달~~



그리고 다양한 수제맥주와 칵테일도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좋았어요. 라그릴리아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인맥’을 마셔보고 싶었지만 차를 가지고 온 관계로 다음에 마시기로 하고~~





일단 주문한 식사가 나오기 전에 PLAY MUSIC에 듣고 싶은 노래를 신청했어요. DJ가 따로 없이 해피포인트 앱을 스캐너에 갖다 대면 되는데요.



신청자 이름이나 닉네임을 지정하고 선곡을 했어요. ㅋㅋ 그런데 친구가 분위기 깨는 노래를 신청한다고 하길래 말리느라 혼났답니다. ㅋㅋ



가끔 칵테일이나 맥주를 마시면서 다트를 하는데요. SPC 플레이의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먹고 놀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게 달랐어요. 배가 좀 꺼지면 3층으로가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딱이겠더라구요.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에는 좀 일찍 가는 게 좋겠더라구요. 창가 쪽에 자리는 도산대로가 보이거든요. 미리 예약하면 더 좋겠죠.ㅋㅋ 요 정도 센스는 있어야 여친이나 오빠에게 쓰담쓰담 받겠죠.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에는 철판요리인 데판야끼 코스가 있는데요. 사전 예약을 통해 직장회식이나 가족모임으로 데판야끼룸을 찾으면 좋을 것 같아요.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에 예약을 하고 좀 일찍 가거나 식사 후에 입구에는 Play Zone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위에서 말한 해피포인트 앱을 사용하면서 즐길 수 있으니 스마트폰을 꺼내는 게 좋겠죠.



친구랑 둘이 갔는데요. 게임기가 보여서 밥값 내기를 하기로~~ ㅋㅋ 신용카드를 매장 직원에게 주고 뽑히는 카드의 주인이 밥값을 계산했었는데요. ㅋㅋ SPC 플레이에서는 게임을 할 수 있어 실력으로 승부를 걸 수 있어 더 짜릿한 거 있죠.



식사 전에 하면 체할까봐~~ 식사를 마치고 했는데 은근 재미 있는 거 있죠. ㅋㅋ 해피포인트 앱에서 바코드를 대고 게임을 하면 되는데요. 예전 생각도 나고 재미있는 거 있죠. 누가 이겼냐구요. 제가 졌죠. ㅜㅜ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ㅋㅋ



사실은 바로 옆에 테이블 축구 게임기가 있었는데요. 음식도 먹고 축구게임도 함께 즐기는 연인들의 모습이 참 보기 좋았어요. 이벤트 기간이라 해피포인트 차감없이 20%를 할인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해피포인트 적립도 되구요. ㅋㅋ



계산을 하고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를 나오려다가 아까 본 WISH YOU LUCK 존이 보여 뭔가 했더니~행운을 알 수 있는 게임이더라구요. 한번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친구 덕분에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에서 맛나게 먹었으니 3층에 있는 배스킨라빈스로 올라갔어요. 일단 밖으로 나가지 않고 한 곳에서 디저트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어 좋은 거 있죠.ㅋㅋ 입구에서 신메뉴 라즈베리로즈 마가리따 칵테일 리플렛과 무료 쿠폰도 받아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그런데 할로윈데이라서 완전 분위기 대박~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직원들은 물론이고 페이스페인팅과 할로윈 복장을 하면서 불금을 즐기고 있더라구요. 할로윈 데이를 시즌을 맞아 꼬마유령 캐스퍼랑 콜라보레이션을 했는지 귀여운 캐릭터가 곳곳에 붙어있었어요.



원래 배스킨라빈스는 31이라는 숫자가 있어야 하는데~~ 입구에 100은 뭐지~ 궁금해서 인터넷을 뒤져보니 국내에서 단종된 아이스크림부터 출시전 아이스크림까지 총 100가지를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헐~ 대박~



아이스크림 뷔페~~ 뭘 먹어야 할지 뭘 골라야 할지 정말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혹시나 해서 미리 인터넷에서 검색을 했거든요. 맛보기 스푼을 요청할 수 있다는 사실~~ ㅋㅋ



그리고 또 하나의 팁~~ 배스킨라빈스에도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처럼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이 있는데요.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1일 1회 이용할 수 있는데 아이스크림이 나온다는 ㅋㅋ 그것도 원하는 맛을 고를 수 있다는 사실~~



혹시 아이스크림을 무척 좋아하는 분이라면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의 단독 메뉴인 마이팩을 먹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내 맘대로 베이스와 토핑 그리고 시럽을 선택하면 되거든요. 15분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하는데 먹어 본 분들이 강추하는 아이스크림이랍니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의 신메뉴 캐스퍼, 라즈베리로즈 마가리따, iCREAM 크라상, iCREAM 크라상베이글 그리고 레이어드 중에 망고패션쁘띠 레이어드를 먹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강추합니다.



그리고 점심에는 프렌치 토스트 위에 아이스크림을 얹은 메뉴를 드셔도 좋고 저녁에는 알콜이 약간 있는 아포카또도 추천하고 싶네요. 오빠랑 온 분이라면 셀카로 오빠와 사진을 찍어 라떼아트를 주문해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인형뽑기로 날린 돈을 생각해서 안하려고 했는데요. 의외로 쉬운지 많이들 뽑더라구요, 인형뽑기의 아픈 추억을 잊고 도전한 결과 우리는 ~~ 상상에 맡길게요. ㅋㅋ



그런데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의 좌석 배치가 대박~~ 도산대로를 바라볼 있도록 배치가 되어 있어 오빠랑~ 친구랑 함께 하면 너무 좋아요. 강추합니다. 복층 좌석도 있어 둘만의 오붓한 시간도 ㅋㅋ



SPC 플레이(SPC PLAY)의 3층에 있는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 놓쳐서는 안되는 게 있는데요. 바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ATM이랍니다. 친구와 함께 사진을 찍고 4장씩 1장으로 된 사진을 2장 받을 수 있어요.



오빠랑 가야 할 곳 청담동 핫 플레이스로 인기가 많은 청담동 SPC 플레이(SPC PLAY) 어떤가요. 한 자리에서 맛난거 먹고 게임과 음악 그리고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으니 안가볼 수 없겠죠. SPC 플레이(SPC PLAY)에 대해 좀 더 알고 싶다면 SPC그룹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방문해 보세요.


SPC그룹 페이스북

SPC그룹 인스타그램

[관련글]

더치커피 키키(kiki)로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즐겨!! 스타박스 커피보다 깊은 풍미가 매력적

삼천포대교 인근 추천하고 싶은 호텔!! 라피스호텔에서 시작한 꿈같은 남해여행과 행운

비빔밥 맛집이 있는 칠갑산 장곡사 여행길에서 서천군 E1충전소를 가게 된 애피소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