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수험생폰 LG V30+와 V30의 특징!! 수험생은 트와이스 팬사인회와 신규앨범 특템 기회 말고 또 있다.

by 핑구야 날자 2017. 11. 23.
반응형

LG V30+와 V30는 수험생에게 멋진 승리(Victory)를 안겨줄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LG V30+는 특히 ㅋㅋ LG전자는 V30플러스와 V30을 구매하면 트와이스 팬사인회는 물론 트와이스 신규앨범을 받을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해서 후끈~ 뿐만 아니라 핫 잇템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 놓칠 수 없겠죠. LG전자 역대 제일 예쁜 디자인으로 출시부터 관심을 많이 받았던 스마트폰입니다. 수험생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답니다. LG V30과 V30+는 18:9의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120도 광각렌즈를 장착한 듀얼카메라 쿼드DAC으로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스마트폰입니다.



LG V30+와 V30의 특징


LG V30과 V30+는 64GB와 128GB의 메모리(ROM) 차이입니다. LG V30의 특징 중에 가장 추천하고 싶은 기능이 몇 가지 있는데요. 그 중에 먼저 후면 카메라의 광각카메라입니다. 듀얼카메라를 경쟁사보다 일찍 적용하면서 광각렌즈의 고도화가 안정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120도의 광각렌즈는 선택이 편하고 위의 사잔처럼 짧은 거리에서도 피사체를 많이 담아 낼 수 있어 아주 유용합니다. 경쟁사는 77도의 광각으로 사실 일반렌즈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다음은 안도리이드 최신 OS 오레오를 가장 먼저 적용한 스마트폰이기도 하죠.



다음은 사운드입니다. 아날로그 사운드를 디지털 사운드로 변경하기 위해 사용되는 DAC가 무려 4개가 장착되어 32비트 하이파이 사운드를 들을 수 있죠. V30을 선택하는 분들 중에는 사운드가 좋아서 선택하는 경우도 많거든요. 더구나 세계적인 명품 사운드 업체 중에 하나인 뱅앤올룹슨이 튜닝한 사운드와 이어폰도 주목할 부분입니다.



그리고 무선충전과 방수방진, 방전시에도 교통카드가 되는 LG페이(국내 8개 신용카드사)와18:9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V30의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갈끔한 뒤태가 꽤 매력적이죠. 진작 이렇게 잘 뽑아내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을 들을 정도니까요.



트와이스 펜사인회 갈 수 있는 방법


LG V30을 11월16일부터 11월30일까지 구매하고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서 트와이스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트와이스의 따끈따끈한 신규앨범도 받을 수 있답니다.



트와이스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LG V30+와V30을 구매하고 V30에 설치도어 있는 기프트팩 앱을 실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트와이스 팬 사인회 이벤트 참여하기 꾹~~ 참여완료를 나나타면 끝~~ 수험생인 경우는 수험생여부에 체크해 주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



당첨자는 12월5일부터 SMS 또는 개별 안내 및 참석여부를 문의할 예정이며 12월7일까지 연락이 되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된다고 하니 꼭 챙기시구요. 그런데 왜 응모할 때 수험생 여부를 체크하라고 했을까요, 바로 수험생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1등은 LG그램을 2등은 LG블루투스 스피커를 준다고 하니 대박이죠.~



서두르면 데이드림 특템 


수험생이라면 LG V30+ 또는 LG V30을 구매하고 신청만 해도 구글의 최신 VR 데이드림(Daydream)을 선착순 5,000명에게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응모하려면 수험생의 특권~~ 수험표가 있어야겠죠. 구매한 V30+ 또는 V30의 기프트팩 앱을 실행해 수험표를 촬영해서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수험생을 위한 3번째 특템 기회


이번에는 LG V30+ 또는 LG V30을 구매하지 않아도 수험생이라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수험생 여러분 인스타그램 하시죠.~ 안한다면 바로 인스타그램 설치하고 LG모바일 인스타그램(@lgmobile_kr)을 팔로우하고 리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 누그면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리그램 해주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그리고 리그램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해시태그는 필수로 #LGV30 #V30가수험생을응원합니다 #30리그램이벤트 3가지입니다.  참고로 상품으로 받는 LG V30참고할 것은 통신사와 색상은 랜덤입니다.

[관련글]

카메라가 좋은 스마트폰 LG V30!! 건강관리가전 혜택을 V30구매로 얼마나 받을 수 있나?

LG전자 지스타 2017 관람후기!!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LG 게이밍모니터와 게이밍 노트북의 인기 비결

코드리스 이어폰의 종류와 선택 기준!! 기어 아이콘X 2018(SM-R140)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