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디자인이 예쁜 스마트폰 LG V30의 도발적인 컬러 라즈베리 로즈(Raspberry Rose)가 CES2018에서 매력 발산

by 핑구야 날자 2018. 1. 4.
반응형

LG V30은 디자인이 예쁜 스마트폰으로 도발적인 컬러 라즈베리 로즈(Raspberry Rose)를 통해 CES2018에서 매력을 발산하게 되었습니다. 엘지V30의 생각지도 못한 컬러에 흠칫~~ IFA2017에서 라벤더 바이올렛을 처음 보고 놀랐던 기억이 다시 떠오릅니다. 스마트폰의 기능도 가능이지만 디자인이 스마트폰 선택의 기준에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무시할 수 없는 게 사실입니다. 120도의 광각카메라와 원음을 들을 수 있는 막강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LG V30의 변신은 무죄입니다. ㅋㅋ 특히 연인에게 선물로 준다면 아마도 보너스를 받을 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물론 남성에게도 패션의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도 해 봅니다.



직관적인 마케팅 포인트 어려울까?


LG V30의 컬러는 모로칸 블루, 클라우드 실버, 오로라 블랙, 라벤더 바이올렛 4종이었는데 CES2018에서 선 보일 라즈베리 로즈(Raspberry Rose)까지 추가해 총 5종의 컬러베리에이션을 갖게 되었습니다.




LG V30 라벤더 바이올렛과 모로칸 블루가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런데 라즈베리 로즈(Raspberry Rose)가 출시되면서 컬러 순위가 확 바뀌는 거 있죠. LG V30이 출시되기 전에 라즈베리 로즈(Raspberry Rose)와 유사한 컬러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ㅋㅋ



LG V30은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당연히 역대급이지만 그 동안 LG스마트폰의 스타일에서는 보기 힘든 디자인과 스펙을 담고 있는 것에 비하며 조명을 더 받아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듀얼카메라를 장착한 아이폰X와 삼성 갤럭시노트8에도 없는 120도의 광각렌즈와 원음을 재생할 수 있는 쿼드DAC을 장착했으면서도 임펙트있는 마케팅으로 잘 표현하지 못해 아쉬움이 많습니다. 늦었지만 LG V30 라즈베리 로즈로 직관적으로 잘 표현해 주기를 기대합니다.



LG V30의 특징 간단 정리


6인치 대화면과 디자인이 예쁜 스마트폰 LG V30은 얇고 가벼운 프리미엄 디자인이 상당히 인상적인 스파트폰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급 촬영을 할 수 있는 카메라로 차세대 광각 듀얼 카메라를 사용하면 단체사진을 바로 앞에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 LG V30 70도 표준렌즈

▲ LG V30 120도 광각렌즈


LG V30은 하이파이 쿼드 DAC를 장착해 B&O 플레이의 튜닝을 더해 명품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18:9의 풀비전 디스플레이로 최강 멀티미디어를 더욱 즐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V30은 방수방진, 무선충전 기능도 제공하며 지문인식과 얼굴인식도 사용할 수 있으며 LG페이로 지갑을 더욱 가볍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무엇보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최신 OS 안드로이드8.0(오레오)가 적용되어 더욱 완뱍해진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게 됩니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는 1월부터 한국에 출시되며 이 후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관련글]

아이폰X 후속 모델 넘버링 궁금!! 애플 무선충전기 에어파워(AirPower) 출시일과 가격도 궁금

삼성 스마트폰 점유율과 기어 스포츠로 웨어러블 시장에서 애플워치3 견제할 수 있을까?

아이폰8 플러스 개봉기(골드 256GB)!! 부담없이 구매하고 중고폰이 되도 부담없이 교체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