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적용한 산타토익의 장점과 유플러스 제휴 혜택은?

by 핑구야 날자 2018. 1. 13.
반응형

인공지능의 핵심 기술인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적용한 산타토익은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일반적인 토익이 아니라는데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를 통해서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어 좋구요. 요즘에는 번역기를 통해서 간단한 의사소통은 쉬운데요. 토익을 통해 유학을 준비하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산타토익과 같은 학업이 필요하겠죠. 그런데 사실 산타토익의 프로세스를 확인하고 놀랐어요. 단순한 방식이 아니었거든요. 인공지능이 적용되었다고 하니 말이죠. 물론 내부 알고리즘이 중요하기 때문에 틈틈이 공부해 보면서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산타토익 설치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적용한 산타토익을 사용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거나 PC에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모두 사용 가능하구요. 먼저 PC에서는 산타토익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폰은 play스토어에서 산타토익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되고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산타토익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토익을 머신러닝 알고리즘으로 준비


PC보다는 스마트폰으로 산타토익을 이용하는 게 수월하기 때문에 어플을 통해서 공부해 보았어요. 1주일이 채 안되지만 산타토익의 장점을 확인하는데는 충분했습니다. 먼저 최단시간에 최고의 효율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학습 솔루션 1:1 인공지능 토익튜터가 제공 되었습니다.



사실 토익을 들여다 본 지가 오래 되기는 했지만 예전과 비교해 보면 놀라운 학습 시스템이었어요. 매번 틀리는 문제는 또 틀리고 약한 부분을 코칭 받지 않으면 계속 오답을 내기 마련인데요.



산타토익은 안 틀리 게 해 가이드를 해주는 게 아니라 예측 알고리즘을 통해 어떤 문제가 틀릴지 예측해 주고 어떤 보기를 선택해서 틀릴지를 예측해서 제공함으로써 학습의 방향을 빠르게 잡을 수 있게 도와 준다는 겁니다.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되는 거 있죠.



그리고 단시간 내에 최고의 효율을 올려 최대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위에서 말한 예측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습자가 가장 큰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커리큘럼을 구성해서 제공한다는 겁니다.



산타토익의 예측 알고리즘과 추천알고리즘이 가능한 것은 20만명의 토익유저와 200만건 이상의 풀이 데이터가 데이터베이스화 되어 있기 때문이죠. 놀랍습니다. 



데이터가 축적이 될 수록 고도화의 폭도 크고 학습자에게 제공하는 오답 가능성을 사전에 확인하고 가성비를 높일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최대한의 성과를 낼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열심히 보다는 제대로가 우선


가성비가 높은 학습방법을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제공하면서 5가지의 최고의 효율적인 학습동선을 제공해 더욱 완성도 높은 토익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충분한 시간을 두고 꼼꼼히 토익을 준비하면 좋겠지만 세상일이 꼭 그렇게만 되는 게 아니잖아요. 짧은 시간에 좀 더 효과적으로 학습하는 영리함이 필요하죠. 바로 산타토익이 해결방법을 제시하고 있어요.



산타토익은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활용하는 것 이외에 30개의 진단 테스트로 학습자의 토익실력을 정확하게 판단을 해 줍니다. 일단은 실력이 판단되어야 최대한의 효율적인 커리큘럼이 제공될 수 있으니까요.



다음은 진단고사를 분석해 학습동선을 구축하고 메인페이지에서 학습할 파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학습동선의 파악은 가성비가 높은 학습을 위한 지름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무척 중요하겠죠.



산타토익은 토익을 풀때마다 점수를 최대로 상승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문제를 바로 다음 커리큘럼에 생성을 함으로써 이른바 맞춤학습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는 산타토익의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적용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산타토익이 사용자들에게 최단시간에 최고의 효율을 올리는 학습동선은 어떻게 가능할 수 있었을까요. 그리고 과연 신뢰할 수 있을까요. 짧은 시간에 산타토익으로 토익을 준비하는 입장에서는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요.



무려 2,000명의 베타테스터가 20시간의 학습을 통해 얻은 결과가 증명을 하는데요. 산타토익으로 준비해 무려 107.6점이 상승되었다고 하니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역시 열심히 하는 것보다는 잘하는 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죠.



그, 밖에 산타토익의 특징은 실력분석, 문제풀이, 맞춤학습, 오답노트, 어휘학습, 특별학습 등 토익학습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토탈 솔루션 토익 올인원(All-in-one)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이라면 학원에 가지 않고 앱으로만 토익을 준비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안다면 훨씬 빠르게 공략을 할 수 있겠죠.



산타토익의 핵심기능 정리


산타토익은 메인 커리큘럼과 학습보조의 핵심기능이 효율적인 학습에 날개를 달아 주게 되는데요. 메인 커리큘럼은 현재 성적 예측, 취약점 분석, 학습가이드 제공, 학습진도 체크하는 실력분석, 약점 분석하여 강의/문제 제공, 맞춤강의 추천, 맞춤문제 제공, 유형별 복습 제공하는 맞춤학습 그리고 듣기, 읽기 전범위 학습, 상세 해설 및 풀이 Tip 제공하는 문제풀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 출제문제 90% 이상 확률로 적중, 망각주기 이론을 이용한 효율적 암기, 카드 넘기기 형식, 관련 문제 풀이 등 다양한 어휘학습과 자동화된 오답노트 기능, 문제 해설 확인, 강의 재청취, 북마크 기능 그리고 토익 스타강사팀의 토익 팁, 시험전 핵심유형 되짚기, 모의시험 매월 제공, 각종 토익정보 제공하는 특별학습 등 학습 보조기능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산타토익의 이벤트를 활용하자


산타토익 새해결심 프리패스 이벤트와 유플러스 제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토익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먼저 산타토익 새해결심 프리패스 이벤트는 1월16일까지 진행해 얼마남지 않았군요.



이벤트 기간 동안에 새해결심 프리패스(12개월)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LG그램 노트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가벼운 노트북으로 인기가 많은 LG그램이라 준비하려면 서두르는 게 좋겠죠.



유플러스는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산타토익과 제휴하여 유플러스 소매직영점에서 우리매장고객 등록시 산타토익 15일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어요. 15일동안 산타 토익의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사용방법은 유플러스에서 쿠폰 번호가 MMS로 전달되며, 산타토익 앱을 다운로드 받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자동 연장되지 않기 때문에 혹시나 하는 생각은 안해도 됩니다. 다만 쿠폰의 유효기간이 2018년 3월 31일까지이니 참고하시구요


산타토익을 사용해 보니


처음에는 짧은 시간에 최고의 효율적인 학습을 제시한다고 했는데 실제로 정확한 예측점수를 확인하면서도 여전히 의심스러운 거 있죠.ㅋㅋ 그런데 산타토익이 20만명 토익유저, 200만건 풀이 데이터 기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예측 알고리즘과 추천 알고리즘이 기대이상으로 정확해 믿게 되었어요.



더구나 이러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산타토익이 굳이 풀 필요 없는 문제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더욱 효율적으로 토익을 준비할 수 있겠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말풍선으로 학습을 가이드해 주는 인공지능 산타 아이콘이 은근 도움이 되는 거 있죠, 마치 선생님이 첨삭지도를 해주는 기분이 든다고 할까요. 산타토익 앱하나로 시간과 비용을 최소한으로 하여 높은 효율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니 학원에 갈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가까운 유플러스 소매직영점을 찾아 산타토익 15일 무료이용권을 받아 보세요.

[관련글]

CES2018의 키워드 인공지능!! 씽큐(ThinQ)와 결합한 인공지능 LG 올레드 씽큐TV는 어떤 모습일까?

인공지능스피커 또는 AI스피커는 음성인식스피커 수준에 가까워

인공지능 스피커 구글 홈 미니와 홈 맥스 무슨 차이가 있을까? 애플의 홈팟과 대결 구도 볼만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