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애플 스페셜에디션 아이폰8 레드 출시!! 애플의 레크 컬러 제품 10종은 뭐가 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8. 4. 11.
반응형

애플이 스페셜에디션으로 아이폰8 레드와 아이폰8플러스 레드를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이폰X를 출시하면서 아이폰7 레드 버전 출시를 중단한 이후에 만나는 레드버전이라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애플의 레드컬러는 남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애플은 무려 11년간 RED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HIV/AIDS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녀를 낳지 않는 부모에게 자녀에게 HIV를 전염시키는 것을 예방하는 상담, 검사 그리고 약을 제공해 왔답니다. 현재까지 RED 제품을 판매하여 약 1억6천만 달러를 모았다고 하니 대단하죠. 아이폰8 레드와 아이폰8플러스 레드를 구매하면 자연스럽게 동참하게 됩니다.



애플은 아이폰8 레드와 아이폰8 레드는 컬러만으로 상당히 강열한 인상을 받게 됩니다. 아이폰8 레드는 다른 컬러의 아이폰8과 같고 컬러만 다른데요. 특징을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전후면에 내구성이 높은 글래스를 적용하였스며 방수방진을 적용하였습니다. 사이즈는 아이폰8 레드는 4.7인치이고 아이폰8 플러스 레드는 5,.5인치입니다.




아이폰8 레드는 12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폰8 플러스의 듀얼카메라로 인물모드에서 스튜디오 조명효과를 활용해 인물모드를 즐겨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사진은 최대 10배 비디오는 최대 6배의 디지털 줌도 제공됩니다.



전작에 적용된 A10에 비해 아이폰8 레드에 적용된 바이오닉 A11은 최대 70% 빠른 쿼드코어와 최대 25%의 성능을 제공하는 2개의 성능코어를 제공합니다. GPU는 아이폰7의 A10봏다 최대 30% 빠릅니다. 또한 A11은 초당 6천억번의 연산능력으로 증강현실(AR)를 경험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충전케이블이 없이 무선충전이 가능합니다. 에어파워매트를 사용하면 아이폰, 애플워치 그리고 에어팟을 동시에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의 레드제품은 아이폰8 레드와 아이폰8 플러스 레드만 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그리고 아이폰X의 레드컬러 가죽케이스와 레드컬러 실리콘케이스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38mm와 42mm 스포츠 밴드가 있고 클래식 버클도 새럽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애플워치 클래식 버클이 참 예뻐 보입니다. 스포츠 밴드는 애플워치와 영 맞지 않아 보입니다. ㅋㅋ




애플이 2014년에 인수한 비즈의 제품도 있는데요. 닥터 드레 비츠 솔로3 무선 헤드폰과 비츠 필스의 레드 버전도 참 예쁘죠.



그리고 아이팟 터치 레드와 아이패드용 스마트 커버 레드도 있습니다. 애플은 10가지의 레드컬러 제품을 소개 해드렸는데요. 아이폰8 레드와 아이폰8 플러스 레드와 함께 얼마나 많은 판매가 이루어질지 기대됩니다.

[관련글]

샤오미 미7의 지문인식 위치 변경으로 공격적!! 갤럭시노트9 중국에서 입지 회복 더욱 더디게 되나?

에이수스 최신폰 젠폰5z의 디자인과 스펙을 보니 아이폰X만 닮은 게 아니네

방탄폰 엘지G7 출격!! 방탄소년단 광고모델을 선택한 이유와 적자 돌파구 찾을 가능성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