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LPG E1의 오카회원이 웃는 이유!! 오카 1000포인트가 라면 20봉으로 바뀌는 마법 때문

by 핑구야 날자 2018. 5. 20.
반응형

LPG전문기업 E1은 해마다 오카(오렌지카드)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신경 쓸 것도 많고 각종 스트레스 힘든 요즘 E1의 『1,000포인트의 특권』이벤트로 활력을 받았답니다. 오카회원들에게 1000원으로 라면 20봉을 주는 이벤트거든요 그야말로 횡재를 한 기분이죠. 더 기분 좋게 되는 것은 LPG전문기업 E1이 고객을 생각해 주는 마음이 전해져 더 기분이 좋은 거 랍니다. 요즘 기업들이 하는 흔한 이벤트와는 달리 확실하게 기억에 남는 이벤트잖아요. 오카외원이라면 E1 충전소와 다양한 이벤트로 쌓은 오카 포인트가 있을 텐데요. 휘리릭~~ 응모하고 웃어 보세요.



LPG전문기업 E1의 마음


이른바 『1,000포인트의 특권』은 올해만이 아니라 예년에도 계속 했었습니다. 2년 전에는 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를 받았거든요. ㅎㅎ



오카패밀리 행사를 통해서 콘서트와 강연 등에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해 주기도 하거든요. 작년 12월에는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E1 오카 매직 패밀리데이에 초대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E1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생각해 주는 마음이 느껴질 정도로 다양한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고 있으니 바로 오카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떨까요.


2018 1,000포인트의 특권 : 1,000포인트 = 라면 20봉


E1의 『1,000포인트의 특권』 이벤트는 오카 1,0000포인트로 라면을 무려 20봉이나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랍니다. 대박이죠. 흔한 이벤트가 아니죠. ㅎㅎ 비가 오는 날에는 더 먹고 싶은 라면~ 



아파트 상가까지는 거리가 있어 귀찮아서 먹고 싶어도 참았던 라면 ㅎㅎ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라면이 땡길 때 먹으면 ㅎㅎ 말 안해도 느낌 알죠~~



E1의 『1,000포인트의 특권』 이벤트에 응모하는 것은 간단해요. 일단 오렌지카드 앱을 설치하지 않았다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E1』 혹은 『E1 오렌지카드』 앱을 조회하여 설치하시구요.


▲ E1 오렌지카드 앱


E1 오렌지카드 앱에서 응모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설명을 드릴께요. 앱으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과정을 간단하게 설명해 볼께요.


▲ E1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오렌지카드(오카)앱의 1,000포인트의 특권 배너를 선택합니다. 김연아가 마법사로 변신한 모습이 귀엽네요.



그리고 1,000포인트의 특권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읽어 보세요. 응모기간은 5월24일까지라 얼마남지 않았네요. 대상은 우수회원과 일반회원은 당연히 되고요. 오카신규회원도 응모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제휴카드 신규고객도 100%당첨이네요. ㅎㅎ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진라면 20봉을 받을 E1충전소를 찾아서 선택하면 응모 끝~ 너무 쉽죠. 이렇게 응모하면 진라면 20봉을 1,000포인트로 받게 됩니다.



언제 받냐구요. 선택하신 E1 충전소로 6월1일부터 6월14일까지 가시면 됩니다. ㅎㅎ 가격으로 환산하면 거의 15배나 되는 상품이 되는군요. ㅎㅎ


가볍게 진라면으로 기분전환


6월1일 부터 E1충전소에서 진라면 20봉을 수령하면 되지만 응모한 김에 가볍게 라면을 끓여 봤어요. 제가 라면 하나는 잘 끓인다고 인정받고 있거든요.



물과 함께 스프를 먼저 넣고 끓이면 빨리 끓는데요. 라면을 넣고 뚜껑을 닫지 말고 살짝 익어갈 때 젓가락으로 5회이상 뒤적이며 공기를 닿게 해 줍니다.



그리고 완벽하게 익지 않고 살짝 덜 익었다 싶을 때 꺼냅니다. 그릇에 담고 먹을 때 까지의 시간에 약간 덜 익은 면발이 먹음직스럽게 익거든요.



라면을 드시고 국물은 한 모금 정도만 드시면 좋습니다. 부족한 듯 먹어야 더 맛나게 먹은 느낌이 좀 더 오래 가거든요.



E1 충전소의 『1,000포인트의 특권』 이벤트로 받은 라면을 생각하니 ㅎㅎ 침이 저절로 고이네요. 여러분도 오렌지카드 앱을 설치하고 라면 20봉 받아 보세요.

[관련글]

LPG E1 오렌지카드 회원되면 누릴 수 있는 혜택 많아!! 한정판 E1-프로스펙스 드라이빙 슈즈를 받자

LPG전문기업 E1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든 오카매직패밀리데이의 오카패밀리투어!!

알아두면 좋은 LPG 차량 관리 방법과 LPG전문기업 E1의 회원에게 주는 특별한 혜택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