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14인치노트북과 방탄소년단(BTS) 브로마드 선물!! 유튜브 구독이벤트 참여 해 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8. 6. 5.
반응형

유튜브를 운영한 지는 좀 되었지만 본격적으로 유튜버의 길로 접어 든 것은 올해 초 부터 입니다. 블로그와 포스트, 인스타그램 등등을 운영하면서 또 다른 채널로 유튜브를 운영하게 되었어요. 그렇다보니 유튜브를 제외한 나머지 채널에 좀 힘을 뺄 수 밖에 없네요. 강철 체력이 아닌지라~ 그렇다고 유튜브도 매일 영상을 올리지는 못해요. 촬영하고, 편집을 하다보면 새벽 2~3시는 기본이라 힘이 들거든요. 주말은 쉬지도 못하고 하루 종일~~ 그래서 가끔은 뭐하나 싶더라구요. 나름 계획이 있고 재미도 있어 유튜브 운영을 지속하려구요. 그동안 유튜브를 구독해주신 분과 구독해 주실 분들을 위해 감사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함께 하는 유튜버 핑구야 날자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이제야 동영상 편집에 대한 감을 좀 잡기 시작을 하면서 쉬운일이 아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영상을 촬영하기 전에 충분히 공부를 하고 덤비지만 막상 촬영을 하다보면 말이 꼬이고 더듬고 활기차지 못한 톤으로 마움에 안드는 게 너무 많아요.



그러니 시청하시는 분들은 오죽하겠어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조금씩 아주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는 평가를 주변에서 받고 있다는 게 희망적입니다.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운영하기 전에는 마냥 쉬운 줄 알았어요. 역시 세상에 쉬운일은 없더라구요. 얼굴을 드러내고 운영하는 분도 많지만 아직은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라디오 같은 유튜브를 운영해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방문자가 늘고 시청시간이 많아지면서 역시 도움이 되는 콘텐츠가 답이구나 하는 판단이 들었어요. 좋은 콘텐츠,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앞으로 더 노력해 잘 만들어 볼 계획입니다.


유튜브 이렇게 운영해도 되네


동영상을 촬영할 때 콘티가 있어야 하는데요. 이렇게 정석으로 하려면 코피 쏟을 각오를 하고 덥벼야 합니다. 그런데 일단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면서 전체적인 방향과 대강의 콘티를 잡는 것도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영상을 만들고 내용을 블로그나 포스트에도 올리는 겁니다. 정보를 유튜브 영상으로만 보여 주는 것이 아니라 텍스트와 사진으로도 보여주고 여기에 동영상까지 추가하면 의외의 힘이 생기더라구요.



블로그을 꾸준히 운영했던 분이라면 유튜브를 접목해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겁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분이라면 에드센스 수입을 동영상과 블로그에서 함께 얻을 수도 있으니 괜찮은 컨셉이죠.



오히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유튜브 동영상과 블로그 또는 포스트로도 보여 주기 때문에 좀 더 파급이 크다고 하겠습니다. 물론 블로그의 운영 수준의 여부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요.


14인치노트북과 방탄소년단(BTS) 브로마드 선물


그 동안 핑구야 날자의 유튜브를 구독해 주시고 꾸준히 시청해 주신 분들을 위해 자그마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블로그나 포스트를 운영하면서 한번도 자지 않았던 자체 이벤트라 떨리더라구요.




준비한 선물은 노트북14인치, 방탄소년단(BTS) 브로마드, 노래방마이크, 인조가죽 수납함, 서프라이즈 선물 등 5가지 입니다.



노트북은 문서작업이나 웹서핑 정도로 사용할 수 있는 14인치 노트북입니다. 윈도우10이 설치도어 있어요. 그리고 서프라이즈 선물은 받아보신 분만 알 수 있어요. 뜯어 보지 않은 선물이거든요.



핑구야 날자의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도 유튜브를 구독하고 댓글만 남기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 어렵지 않으니 도전해 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구독이벤트 참여하기

[관련글]

삼성 갤럭시A9 스타 라이트(Star Lite G8850) 스펙과 가격은 어떨까?

2018 싼타페 TM에 블루투스로 스마트폰 연결방법 및 활용방법(LG G7 ThinQ, 아이폰X, 갤럭시S8)

엘지 V40과 엘지V35 씽큐 깜짝 놀랄 준비를 해도 될까? 스펙과 가격이 궁금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