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충전없이 오래가는 배터리를 가진 스마트폰 LG X5!! 야외활동이 많은 분들에게 더 유용

by 핑구야 날자 2018. 7. 2.
반응형

성능보다 충전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가진 스마트폰이라면 OK인 분들이 있을 텐데요. LG X5가 어떨까 싶어요. LG X5의 배터리 용량이 4500mAh로 디스프레이는 5,5인치 HD로 배터리 소모를 최대한 줄이려고 한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중저가폰이기 때문에 계산실을 맞춘 이유도 있겠죠. 좌우지간 야외활동이 많은 분 특히 캠핑이나 피크닉시에는 아무래도 충전이 여의치 않기 때문에 LG X5와 같은 대용량 배터리를 가진 스마트폰이 유리하겠죠. 통상 9시간 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 더 길어질 수도 있겠죠. 계속 동영상은 9시가 넘게 보는 분은 흔치 않을테니 말이죠.



LG X5를 6월30일오호 5시40분 100% 충전하였습니다. 사용하는 환경은 각자 다르겠지만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정도로 사용하면서 추가 충전없이 오래가는 배터리가 정말 얼마나 오래 가는지 확인 해 보았어요.




인근에 가까운 산을 찾기 위해  버스를 타고 이동했는데요. 그냥 걸어갈까? 고민도 했는데 산에 가기 전에 힘 빠질까봐 ㅋㅋ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간단히 웹서핑을 하였습니다.



주말에 자주는 아니지만 나즈막한 산을 찾아 힐링타임을 보내곤 하는데요. 좋아하는 김동규의 노래를 유튜브에서 찾아 들으면서 가볍게 산행을 하는게 소확행 ㅋㅋ 이럴 때 배터리 걱정 없는 LG X5가 사용하는데는 유리할 것 같아요.



LG X5로 인기있는 게임을 마음껏 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그렇다고 전혀 못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캐주얼게임 드림하우스 스토리를 해 보았는데 전혀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블로그 방문자들도 확인하고 댓글도 달면서 간단히 개인용무를 보곤 합니다. 물론 주력폰이 아니기 때문에 평상시 사용하는 양은 아무래도 차이가 있을 수 있겠죠.



사실 일부러 배터리를 소모시키기 위해 뭔가를 막 더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빼터리를 아껴야 하는 폰을 사용할 때는 손전등도 고민하고 쓰게 되는 ㅋㅋ 





갑자기 상가집에 가게 되어 부랴부랴 집을 나왔어요. 다행히 가까운 거리에 있어 후딱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LG X5에 설치해 놓은 네비게이션을 이용해 쉽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주력폰이 아니지만 가격 저렴하고 배터리 오래가고 기본적인 기능은 모두 갖춘 폰을 찾는 분들을 위해서 나름 사용해 보았는데요. 중간중간 사용하지 않은 시간도 있었기는 했지만 감안해도 생각이상으로 배터리는 오래 가더라구요. 



LG X5를 쉬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9시간을 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야외활동이 많은 분이라도 계속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 사용하지 않은 시간대도 있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는 1박2일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데이터무제한으로 통신비 절감 방법 가능할까? 속도와 용량 걱정 없으니 불안하지 않아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LG코드제로R9!! 인공지능으로 어떻게 청소를 해 줄까?

ADAS(차선이탈 앞차 출발 및 추돌 알림)을 지원하는 4K UHD 블랙뷰 DR900LK의 블랙박스순위 변동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