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제주도 호텔에서 즐기는 색다른 국내 호캉스!! DB 다이렉트로 더욱 알차게 보내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8. 7. 27.
반응형

호캉스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바캉스는 들어봐도 호캉스는 처음이라구요. ㅋㅋ 호텔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것을 말합니다. 호텔 + 바캉스~~ 제주도호텔에서 2박3일 동안 조식을 즐기며 신나는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다면 너무 신나겠죠. 2년 전에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 스위트 가든에서 짜릿한 휴가를 보냈는데요.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다음에 또 오자고 했지만 벌써 2년이 넘었네요. 그런데 DB다이렉트에서 『여름엔 호캉스가 당긴다!』이벤트가 열려 도전을 했어요. 물론 5만원 이상의 경품은 제세공과금(경품금액의 22%)를 납부해야 하지만 2박3일 동안 제주 신라호텔에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잖아요.


▲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 스위트 가든


호텔에서 보낸 꿈 같은 추억


겨울에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 스위트 가든에서 지냈기 때문에 DB다이렉트가 말하는 호캉스는 아니지만 호텔에서만 시간을 보냈으니 호캉스나 다름없지요.




짧은 거리지만 비행기를 타고 이륙하는 소리만 들어도 마냥 설레이는 제주도 여행이었습니다. 렌트카도 미리 빌렸는데요.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무엇보다 아침에 여유있게 일어나 조식을 즐기는 시간이 제일 기억에 남는 거 있죠. 일식으로 조식을 선택했는데 너무 좋았답니다. 제주도 앞바다를 구경하면서 호텔의 부대시설도 이용하면서 정말 신혼 같은 거 있죠.



사진에서 보면 조하측 빨간색 원 안에 있는 곳이 우리가 묶었던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 스위트 가든이랍니다. 다시 봐도 설레이네요, 그런데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제주신라호텔에서 2박2일 머물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니 그때 생각이 나서 휘리릭 응모했어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이벤트로 다시한번


동부화재 다이렉트의 새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여름맞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제주신라호텔 숙박 2박3일권과 2인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텍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무려 100만원 상당의 경품이니 해 볼만 하겠죠. 저가 비행기를 이용하면 몇 만원이면 제주도를 갈 수 있으니 부담도 없네요.




조식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제주신라호텔에서 먹어도 되지만 나가서 먹어도 되겠죠. 호캉스라고 해도 제주도까지 왔으니 렌트카 타고 둘레길이나 못가 본 관광지에 가면 더 알차겠죠.



DB손해보험 대이렉트가 쏘는 여름엔 호강스가 당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너무나 간단해요.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주면서 이렇게 쿨하게 이벤트를 하다니~~



호캉스 이벤트가 포함된 블로그의 게시글에 댓글로 자신의 스트레스를 적어 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그래서 저도 응모를 했어요. 그리고 다른 분들은 어떤 스트레스를 받고 사는지 읽으면서 공감되는 부분도 많았어요.



여름엔 호캉스가 당긴다! 이벤트 참여하기


이젠 남은 일은 착한일만 하면 된다는~~ DB다이렉트가 제주신라호텔에서 2박3일과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준다면 더 착하게 살 자신이 있습니다. ㅋㅋ 여러분도 참여해 보세요. 이웃분들 중에 당첨되는 분이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관련글]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가 설레게 하는 것은?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가 아니었다.

제주도 여행에서 꼭 가봐야 하는 올레길!! 공짜로 즐기는 제주도 올레길 여행

자동차보험 고객 충성도 1위 업체의 비밀은 자동차의 안전기술과 첨단기술로 싼 자동차보험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