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여름방학 아쉽다면 코엑스아쿠아리움 무료 입장 어때?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이벤트로 행운을

by 핑구야 날자 2018. 8. 22.
반응형

여름방학이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코엑스아쿠아리움을 무료로 즐기는 행운을 찾아 9월에 서프라이즈 도심 여행을 떠나는 것은 어떨까요. 사는 게 뭐 그리 바쁜지 이번 여름은 물 건너 갔다고 생각한다면 동부화재의 새 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여름이벤트에 도전해 보세요. 열심히 일하고 성실하게 일했으니 어쩌면 행운을 누릴 수 있지 않을까요. 움직이지 않으면 변하지 않고 시작하지 않으면 기회조차 없으니까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이벤트에 설마~ 내가~ 어차피 자동차 보험 갱신할 때가 되었다면 한번 알아 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어떨까?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코엑스몰에 위치한 코엑스 아루아리움 운영시간은 평일과 일요일은 10시 ~ 20시 토요일과 공휴일은 10시 ~ 21시까지 이며 입장은 마감 1시간 전 까지 해야 합니다.


▲ 출처 : 코엑스아쿠아리움 홈페이지


대인은 28,000원, 중고생 25,000원, 어린이는 22,000원 경로와 대인(장애인)은 20,000원입니다. 그 밖에 자세한 요금은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출처 : 네이버지도


전철을 이용하면 2호선 삼성역 5, 6번 출구 사이 코엑스몰 지하 1층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9호선 봉은사역 7번 출구에서 코엑스몰 방향으로 도보로 2분 거리 위치하니 참고하시구요.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증정이벤트


자동차 보험료를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계산만 하면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1장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어요. 여름방학이라고 아이들만 가능하게 아니라 연인끼리도 ㅋㅋ



이벤트 기간은 9월9일까지 입니다. 당첨자는 9월 셋째 주에 발표합니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1매를 제공합니다.



추첨을 통해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무료 1매를 받는 것으로 우리 가족이 모두 갈 수는 없죠. 그러나 이런 기회가 아니면 계획만 세우다 말거나 비용 생각하다가 날새잖아요. 떡 본 김에 제사 지낸다고 행운으로 공짜티켓이 생겼으니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도심 속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거죠.


▲ 출처 : 코엑스아쿠아리움 홈페이지


가실 때 그냥 가지 마시고 코엑스아쿠아리움 홈페이지에 보면 다양한 음식할인 방법이 있으니 꼭 둘러보시고 알차게 보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코엑스아쿠아리움 영수증을 제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 아니면 출발 전에 김밥 한 줄씩 먹고 2시 쯤 도착하는 코스로 일정을 잡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혹시라도 이번에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에 가시면 다양한 입장권 할인 방법이 있으니 저렴하게 도심 속 바다여행을 떠나 보세요. 그리고 동부화재의 새 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다양한 이벤트를 자주 하고 있으니 기억하셨다고 꼭 행운을 찾아 보세요.(DB손해보험 다이렉트 바로가기)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18-3230(2018.09.04.)

[관련글]

자동차보험 고객 충성도 1위 업체의 비밀은 자동차의 안전기술과 첨단기술로 싼 자동차보험료

기아 하이브리드 SUV 2018 니로 PHEV!! 중형SUV보다 저렴하지 않은 만큼 가성비가 있을까?

2018 싼타페TM 디젤 6000km 타고 누적연비 확인!! 싼타페TM 결함을 달래 줄 평균연비 얼마일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