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당일여행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 서울 경마공원 솔밭정원 라이브 음악회

by 핑구야 날자 2009. 10. 17.
반응형

오랜만에 핑구네가 맞이하는 일요일을 하루 앞두고 있습니다. 출근하지 않는 토요일 그리고 아이들은 학교로 가서 하는 수 없이 아내와 영화를 볼까 뭐할가 고민하다가 인터넷을 통해 여기저기 알아보았습니다. 아직은 오래 걷는 것이 무리인 아내를 위해 생각중에 있는게 서울 경마공원가을향기축제입니다. 프로그램을 골라보고 있습니다. 일단 솔밭정원에서 공연중인 라이브 음악회 이제는 경마공원가족공원으로 많이 변모하고 있습니다. 도박과 연관되는 꼬리표를 많이 떼려고 하는 것 같아요.


아내가 음악을 좋아하고 최근 빨간來福님의 통기타에 빠진김에 라이브로 듣는 것도 괜찮고 클래식 3중주도 가을에듣기에 안성맞춤이고..시간도 13시20분부터 16시까지 하니까 일찍 도착해서 식사하면 딱일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제가 만든 볶음밥 먹으며  튼튼해진 몸으로 ㅋㅋ 뛰어 놀면 아이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비가 왔으니 맑은 하늘을 기대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과천의 푸른하늘과 맑은 공기를 마시며 솔밭정원의 라이브 음악도 듣고 공원을 거닌다면 이만한 가을의 낭만도 없을 것 같습니다.

교통편은 4호선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지만 아내의 상태로는 차로 움직여야 할 듯 합니다.

사실 경마공원이라 괜히 발들여 놓다가는 에구에구...그러나 기우일 뿐이고 아내를 설득중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