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XS로 안드로이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신기한 아이 스마트케이스(Eye SmartCase)

by 핑구야 날자 2018. 12. 11.
반응형

아이폰XS를 사용하면서 뒷면에서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신기한 스마트케이스 아이(Eye)가 해답을 알고 있습니다. 아이폰XS부터 안드로이드를 사용할 수 있던 것은 아니구요. 아이폰6부터 가능한  아이 스마트케이스(Eye SmartCase)가 있었습니다. 킥스타터에서 소개되었던 제품으로 혹시나 해서 아이폰XS에도 지원되는 모델이 있나 찾아 봤거든요. 아이폰6부터 아이폰XS맥스까지 지원을 합니다. 다만 아쉽게도 아이폰XR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인디고고에서 아이폰XS 또는 아이폰XS 맥스의 제고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아이폰6부터 아이폰XS(아이폰XR 제외) 맥스까지 iOS를 사용하면서 안드로이드를 사용할 수 있다니 생각할 수록 기가 막힌 제품이죠.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고 싶다면 아이폰에 아이 스마트케이스(Eye Smartcase)를 장착하면 됩니다. 그러면 후면 디스플레이로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할 수 있어요. 양면 디스플레이 스마트폰이 되는 것 입니다.



아이폰에 아이 스마트케이스를 장착하면 바로 안드로이드를 사용활 수 있는 것은 아니구요. 처음 장착할 때 처럼 부팅시간이 필요하겠죠.



잠시 후 android 로고가 보이면서 안드로이드OS가 부팅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안드로이드 UX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답니다.



아이폰의 후면에 보이는 안드로이드 화면이 어떤가요. 놀랍죠.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5.7인치로 18:9의 비율을 제공합니다. 해상도는 HD 720입니다. 메모리는 3GB이며 메모리는 32GB를 제공하고 마이크로SD를 사용하면 256GB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OS는 안드로이드 8.1(오레오)를 제공하고 통신은 4G까지 제공하고  WiFi, 블루투스도 제공합니다. 또한 FM라디오와 GPS를 사용할 수 있어요. USB-C를 제공하고 아이 스마트케이스에 있는 3.5mm 헤드폰잭을 통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는 2,800m,Ah로 무선충전을 제공합니다.




참고로 마이크와 스피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폰의 마이크와 이어 스피커를 사용하게 됩니다. Eye는 최대 300Mbps의 LTE 셀룰러 속도를 지원하는 2개의 추가 SIM 카드 슬롯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최대 3 개의 번호를 가질 수 있게 됩니다.



그 밖에 IR(적외선)울 지원하기 때문에 적외선 방식을 사용하는 TV, 셋톱 박스., 애플 TV 등등의 디바이스를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LG 스마트폰도 지원했었는데 지금은 지원하지 않아 아쉽더라구요.



아이폰XS의 후면 카메라로 셀카를 보면서 촬영할 수 있어 더욱 화질이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다만 케이스가 좀 더 디자이너블하게 출시가 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어요. 투박해서 애플의 감성과는 잘 어울리지 않은 부분이 있어요.



아이폰XS와 아이폰 맥스까지 지원을 하는 아이 스마트케이스(Eye SmartCase)는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안드로이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어 쇼킹한 제품이었습니다.

[관련글]

아이폰XS 듀얼카메라가 6개 렌즈로 변신!! 지타일러스(Ztylus)의 렌즈 키트 스위치6(Switch6)

짐벌과 액션카메라 대결!! 오즈모 포켓 가격과 기능을 살펴 보니 고프로 히어로7와 싸워 볼 만

카메라 렌즈 16개 달린 괴물 스마트폰 출시되나!! 기존 스마트폰 카메라의 개념 탈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