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중급폰 갤럭시A56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갤럭시A56는 현재 SKT의 퀀텀폰으로 판매되고 판매되고 갤럭시A55의 다음 모델이거나 업그레이드 모델로 추정됩니다. 갤럭시A56은 중급폰으로 초등학생폰, 중학생폰 또는 고등학생폰으로는 어떨까요? 애플이 아니면 학생들에게 먹히지도 않을 것이라는 말은 글쎄요?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해보는 게 어떨까 싶네요. 물론 갤럭시 시리즈 중에서도 플래그십 모델이 아니면 안 되는 학생도 있겠지만 100만원이 넘는 가격은 학부모님들에게 부담이 되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웬만한 학생들은 가격대를 생각하면 갖고는 싶지만 부모님께 조르기는 쉽지 않겠죠. 개인적인 생각으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갤럭시A56 디자인 달라질까?
삼성전자는 지난 3월에 갤럭시 A55를 SKT를 통해 퀀텀이라는 브랜드로 출시했지만 자급제폰으로 구매하면 통신사와 관계없이 유심칩만 꽂아서 바로 사용하는 분도 있습니다.
전작의 출시이후 후속작으로 갤럭시A56을 준비하고 있는데 아마도 2025년 1분기에는 출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브랜드명은 퀀텀으로 출시될지 아니면 다른 모델로 출시될지는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디자인은 크게 전작과 다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후면 카메라는 트리플 렌즈를 카메라섬이 없이 탑재되어 출시될 것으로 보이며 전면 카메라도 역시 변함없는 디자인으로 마무리될 것 같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의 베젤 두께에 대한 소식은 아직 정확하게 전해지지 않고 있지만 역시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중급폰으로서의 포지션을 유지하기 위해 카메라 성능 정도의 업그레이드로 정리되지 않을까 싶네요.
갤럭시A56 카메라 스펙 변화
갤럭시A56의 스펙은 전작과 거의 유사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일단 카메라에 대한 소식이 어느 정도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다만 긍정적인 변화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부분도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중급폰 갤럭시 A56의 업그레이드 소식 중에 반가운 카메라에 대한 소식을 먼저 전하면 일단 셀카 카메라 센서는 1200만 화소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직은 갤럭시 S 플래그십 라인에서 사용된 카메라와 동일할지는 불분명하지만, 지금까지 삼성이 출시한 갤럭시 A5x 기기에 사용되었던 것과 비교하면 확실히 업그레이드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갤럭시A56은 이전 모델의 후면카메라 사양과 동일한 5000만 화소 메인 카메라,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그리고 500만 화소 매크로 카메라로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갤럭시 A56에 망원렌즈가 탑재되길 기다렸다면 차기작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국내 최대 반도체 설계회사 LX세미콘의 디스플레이 IC 및 차량용 반도체와 방열기판 SEDEX 2024 전격 공개!!
소니 무선이어폰 신제품 WF-C510 8만원대 유닛 당 4.6g!! 배터리 용량 아쉽지만 가격적인 부담은 적어
대명동 대장아파트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입주가전 최대 혜택 5가지? 대구경북지역 최다판매점 하이마트 월배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