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제대하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지금도 입대하는 꿈을 꾸고 계십니까?

by 핑구야 날자 2009. 11. 11.
반응형

지금도 입대하는 꿈을 꾼다면 전역하신지 얼마되지 않은 예비역이거나 군대체질인 분이지 않을까요...ㅋㅋ
사실 예비역이라면 대부분 입대하는 꿈을 꾸거나 뺑뺑이 도는 꿈을 꾸지 않았던 분을 없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웃블로거분 중에 악랄가츠라는 파블로가 계십니다.
6개월동안 블로깅했던 군대이야기를 따끈따근한 책으로 만들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도서출반 바오밥에서 초판으로 2009년 11월11일 1판 1쇄를 발행했습니다.
빡세게 유쾌하고 겁나게 발랄한 청춘의 비망록 악랄가츠의 군대이야기입니다.

영광스럽게도 제게도 보내주셔서 손이 데여 화상을 입었답니다.


군대에 군자만 나와도 개거품을 문는 남자들의 추억을 디테일하게 묘사해서 많은 블로거들에게 무릎을 치게하여
관절염을 유발하게하고 뿐만아니라 연신 고개를 끄덕여 디스크 초기 증상을 보이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기자부대 육군27사단에 입대하면서 전역까지의 복무시절에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했을 우리의 추억이 고스란히
녹아 있습니다. 전역하신분이나 입대를 앞두고 있는 남자라면 필독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여자분들도 왜 개거품을 무는지 남자를  아니 남친을 이해하는 족보같은 책이 아닌가 합니다.
군대 못가셔다고요.. 읽어보시면 여러분 사회생활 할때 소외되지 않고 어울려 정년까지 말뚝 박을 수 있을 겁니다.


최근에 나온 그 어느책과도 견줄만한 실제와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젊은 청춘들의 이야기입니다.
사내아이를 키우는 부모님이 계시다면 한번 권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중딩1년인 큰놈이 읽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왜 읽냐,재미있냐 그랬더니 군대가 어떤가 보려구요.. ㅋㅋ  블질 하는 사이에 벌서 반이나 넘게 읽고
혼자 킥킥대고 있어서 사진 한방 찍었어요..낼 모레 군대가는 거 아닌가 몰라요. 세월이 워낙 빠르니...


악랄가츠님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아차!! 악랄가츠의 필명이 무슨 의미냐구요. 책안쪽에 있어요...ㅋㅋ
악랄가츠님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삽겹살과 쇠주한잔으로 개거품 물어봐요,,ㅋㅋ


악랄가츠님 블로그 바로가기 옆으로가기 뒤로가기 앞으로가기 ........지나다가 들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