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유플러스 5G 콘텐츠로 최신 태블릿 갤럭시S6 5G 활용성 높아져!! 스펙과 가격 그리고 요금제는?

by 핑구야 날자 2020. 2. 11.
반응형

삼성의 갤럭시S6 5G가 출시되면서 애플의 아이패드와 꾸준한 경쟁각을 유지하는 게 다행입니다. LG전자도 함께 발 밪춰 갔으면 좋겠네요. 스마트폰은 이미 5G로 접어 들었고 애플이 최신 아이폰12가 5G로 출시한다는 계획이 들리면서 본격적인 5G 경쟁이 될 듯 합니다. 삼성이 선제적으로 태블릿에도 5G를 적용하며 선점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유플러스가 풍부한 5G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활용성이 더욱 높아질 듯 합니다. 그 동안 유플러스의 다양한 5G 콘텐츠 후기를 작성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태블릿을 선호하는 사용자들에게는 S펜이 있는 삼성의 갤럭시S6 5G의 스펙과 가격 뿐만 아니라 5G 요금제도 궁금하겠죠.



최신 태블릿으로 즐길 수 있는 5G 콘텐츠


삼성전자의 갤럭시S6 5G 출시로 최신 태블릿을 기다려 온 분들에게는 무척 반가운 일일 텐데요. 여기에 유플러스의 풍부한 5G 콘텐츠를 활용하여 더욱 반갑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최신 태블릿 출시와 더불어 5G 통신을 지원한다고 하니 빠르게 변화는 IT 트렌드를 실감하게 됩니다.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하는 5G 통신이라고 하지만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 다만 지역별로 아직 5G 서비스가 되지 않는 곳도 있겠지만 서울과 광역시를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5G 통신의 빠른 속도를 쉽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5G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아마도 경험하는데는 큰 무리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 유플러스 포스트 이미지 참조


물론 LTE로도 유플러스의 5G 콘텐츠를 즐길 수 있지만 5G 콘텐츠 성격상 대용량의 데이터가 원할하게 구동되기 위해서는 빠른 5G 통신이어야 제대로 서비스 받을 수 있겠죠.


▲ 유플러스 포스트 이미지 참조


쉽게 AI코칭으로 홈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홈트, 좋아하는 아이돌 무대를 눈 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VR영상, TV 속 가수의 3D입체 실사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U+ AR(증강현실), 실제와 같은 초고화질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는 U+ VR(가상현실)을 태블릿으로도 즐길 수 있어요.


▲ 유플러스 포스트 이미지 참조


그리고 직관하는 것 같은 U+ 5G 프로야구, 아이돌 밀착영상 그리고 4K영상을 제공한 U+ 아이돌Live도 추천하고 싶은 5G 앱입니다. 실내에서만 즐기던 PC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유플러스의 5G 서비스 지포스나우 등등 5G로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앱들이 많죠.



10.5인치 대화면 태블릿 삼성의 갤럭시S6 5G로 유플러스의 5G 콘텐츠를 스마트폰으로 즐길 때 보다 훨씬 실감나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최신 태블릿 갤럭시S6 5G의 스펙과 가격


삼성 갤럭시S6 5G의 스펙솨 가격이 궁금할 텐데요. 아쉬운 것은 컬러와 사이즈가 다양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판매량이 많아지면 좀 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가 출시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컬러는 단일이지만 무광 메칼소재를 적용해 좀 더 트렌디한 모습니다.



AP : 스냅드래곤 855, NPU 탑채

디스플레이 :  10.5인치(267.2mm), 2,560 x 1,600 WQZGA, 슈퍼아몰레드

사이즈 : 244.5 x 158.5 x 5.7mm, 420g

후면 카메라 : 광각 카메라 1300만화소 AF(F2.0), 초광각 카메라 500만화소 (F2.2)

전면 카메라 : 800만 확소(F2.0)

램 : 6GB

메모리 : 126GB

배터리 : 7,040mAh

지문인식 : 온 스크린 지문인식

이어폰 단자 : 없음

사운드 : 마이크 2mic, 스피커 4개(AKG의 음향기술과 돌비애트모스 적용)

컬러: 마운틴 그레이(Mountain Gray)

기타 : DeX, 블루투스 S펜(In-box), 쿼드 스피커, C-Type이어폰(In-box), 투명노트

가격 : 999,900원



스냅드래곤 855와 차세대 NPU(Neural Processing Unit)를 탑재하여 고사양 모바일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유를러스의 지포스나우를 10.5인치의 대화면으로 즐기면 더욱 좋겠죠.



최신 5G 태블릿 갤럭시S6 5G의 스펙에서 눈에 띄는 것은 후면카메라의 광각렌즈입니다. 개인적으로 광각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좀 더 다이나믹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좋아요.


지문센서도 스마트폰처럼 없애고 온 스크린 지문인식으로 교체해서 더욱 편합니다. 스마트폰은 후면에 지문인식 센서가 있는 게 개인적으로는 더 편하게 느끼지만~


그리고 3.5mm 아이폰 단자를 없애고 C-Type이어폰을 제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충전을 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악세서리가 필요할 수 있겠지만 색다른 번화입니다.



삼성 갤럭시S6 5G에 제공되는 스마트S펜은 별도로 구매해야 하지만 유플러스에서는 함께 제공을 합니다. S펜은 갤럭시S6 5G에 부착되면 무선충전이 됩니다.


그 밖에 에삼성 갤럭시S6 5G에 특별한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바로 투명노트입니다. 인터넷 동영상강의을 들으면서 투명도를 조절하여 영상을 컨트롤 할 수 있고 바로 메모도 가능해 활용성이 높습니다.


유플러스 5G 요금제로 즐기는 갤럭시S6 5G


통신이 되는 갤럭시S6 5G를 사용하려면 요금제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유플러스의 5G 요금제 중 추천할 만한 요금제는 뭐가 있을까요. 유플러스는 세계 최초 5G 태블릿 출시와 함께 선보인 요금제가 있어요.



요금제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시킨 유플러스의 최신 5G 태블릿용 요금제 『5G 태블릿 4GB + 데이터 나눠쓰기』입니다. 5G 데이터 기본 제공량 4GB를 사용하고 모자르면 5G 스마트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데이터를 나눠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U+ AR 월정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통신이 필요없는 분들은 스마트폰를 테더링허거나 WiFi를 사용해도 되겠죠. 테더링이 번거롭거나 갤럭시S6 5G를 사용 중에 바로 전화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스마트폰 요금제를 조절해서 사용하면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최신 태블릿 갤럭시S6 5G의 가장 큰 장점은 10.5인치의 대화면을 넉넉한 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여기에 유플러스의 다양한 5G 콘텐츠를 사용한다면 더욱 유용하겠죠. 유플러스의 저렴한 요금제와 함께 세계 최초 5G 태블릿 갤럭시S6 5G를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최신 게이밍폰 소니 엑스페리아5 플러스의 달라진 디자인!! 갤럭시S20과 화웨이P40과 비교될까?

듀얼스크린폰 엘지 V60 ThinQ의 불편함 해결되야!! 스냅드래곤865 장착과 달라진 카메라 기대

6.7인치 조개폰 갤럭시Z플립의 배터리용량과 카메라 성능 그 밖의 스펙을 알아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