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윈도우11 라이선스 없는 컴퓨터 가격 차이 비교 후 SCDKEY 도움 받을까?

by 핑구야 날자 2024. 9. 13.
728x90
반응형

컴퓨터나 노트북을 구매할 경우 윈도우11 라이선스가 없는 모델을 구매하면 그만큼 저렴할 수 있겠죠. 윈도우11 라이선스가 없으면 얼마나 저렴할까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해 보니 윈도우11 라이선스 유무에 따라 약 20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하려면 윈도우11 라이선스를 갖고 있어야 되기 때문에 별도로 저렴한 윈도우11 라이선스를 구매하고 설치를 해야겠죠. 윈도우11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SCDKEY에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2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도움을 받는 방법도 있는데 합법과 불법사이에서 고민할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몇 가지 유의사항을 읽어 보시고 판단해 보세요.

 

 

윈도우11 없는 컴퓨터와의 견적 차이 비교

 

각자 필요한 컴퓨터나 노트북의 종류는 다양할 겁니다. 일단 100만원 대 전후의 가격대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컴퓨터의 윈도우11 라이선수 유무에 따른 가격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윈도우11이 없는 모델의 경우 케이스변경, 메모리변경, CPU쿨러 변경 그리고 파워변경 등 옵션을 동일하게 선택하고 가격을 보니 853,470원이었습니다. 그런데 윈도우11 DSP를 포함하면 209,000원이 더 비쌌습니다.

 

 

이번에는 윈도우11 DSP 대신 윈도우11 FPP로 교체해서 견적을 비교해 보니 20,000원이 더 비싼 1,082,470원이었습니다. 그럼 가격 차이는 왜 발생할까요? 바로 각 라이선스의 재사용 여부에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개인이 사용할 경우 Home버전을 사용하는 게 유리합니다.

 

 

DSP(Delivery Service Pack)는 원도우11 DSP는 최초 설치한 노트북에만 설치가 가능한 라이선스이며 요즘에는 COEM(Commercial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이라고 부릅니다. 반면 FPP(Full Packaged Product)는 컴퓨터를 교체해도 윈도우11 라이선스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단, 기존 컴퓨터의 정품 인증은 해제됩니다.) 계속 OS가 없는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FPP가 더 유리하겠죠.

 

윈도우11 정품 라이선스 얼마나 저렴한가?

 

윈도우11 라이선스가 없는 컴퓨터를 구매했다면 윈도우11 라이선스를 구매하고 설치해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윈도우11 FPP 기준으로 약 20만 정도 저렴하게 PC나 노트북을 구매하고 윈도우11 라이선스를 얼마나 저렴하게 구매하느냐에 최종 절약할 수 있는 금액이 결정되겠죠.

 

 

윈도우11 라이선스를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찾는 분들에게 SCDKEY는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SCDKEY에서 구매할 수 있는 윈도우11 라이선스는 얼마나 저렴할까요? 참고로 사용위치가 정해진 볼륨 라이선스는 구매하면 안 됩니다. 가격은 위에서 보는 바와 같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SCDKEY를 통해 판매되는 윈도우11 라이선스는 비정상적인 구매방식이나 불법 인증방식은 아닙니다. 해외버전을 국내에서 사용하는 것이니 판단은 하셔야 합니다. 또한 저렴하게 구매하는 대신 MS부터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없게 됩니다. 그런데 혹시 윈도우11 라이선스를 SCDKEY보다 저렴하게 구매했다면 악성코드가 있는 불법 인증 방식(키젠)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Buy MS Win 11 Pro OEM KEY GLOBAL at scdkey.com

increase-you_must_accept_scdkey I have read and agreed to the   Subscribe to scdkey Offers ,Contests & Newsletter.

www.scdkey.com

 

 

SCDKEY에서 원도우11 라이선스 구매 및 설치

 

SCDKEY에서 원도우11(MS Win 11 Home OEM KEY GLOBAL)의 구매 및 설치에 대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윈도우11 프로 OEM도 판매하고 있지만 프로 모델까지는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현재 SCDKEY에서 윈도우11의 가격은 프로모션을 받은 약 2만원대로 국내 온라인몰과 비교해 FPP기준 최소 6배 최대 10배 이상 저렴한 가격입니다. 윈도우11이 설치된 PC와의 가격차이가 별로 나지 않으니 국내 온라인몰에서 비싸게 주고 구매할 필요가 없겠죠.

 

 

더구나 20% 할인 구폰 코드 SKBSS을 입력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프로모션에 따라 25%가 될 수도 있음) 해외사이트라 다소 익숙하지 않겠지만 먼저 화면 좌측 하단에 Buy Now를 누르면 됩니다.

 

 

혹시 미심쩍은 마음이 있다면 구글 또는 유튜브 계정을 이용하면 되겠죠. 위의 이미지 하단에 보면 구글 아이콘이 보이니 눌러서 로그인을 하시고 Buy Now를 클릭합니다.

 

 

결재화면에서 SK53을 입력하면 25%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프로모션 행사에 따라 할인율의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25% 할인코드 SK53을 Promotion Code 칸에 입력합니다. 그리고 Apply를 클릭합니다. SCDKEY에서 윈도우11의 일반가격이 31,000원에서 25% 할인된 가격 $22.18로 약 23,250원으로 윈도우11을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구매가 결정되면 메일주소로 윈도우11 라이선스키가 도착하거나 화면에서 바로 확인되기도 합니다.

 

 

우측 하단에 VISA, MASTER, JCB, America Express 등이 표시된 신용카드의 정보를 입력하고 Pay Now를 누르면 결제가 됩니다. 위 항목을 입력해도 바로 결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결제번호 및 생체인식으로 승인해야 마무리되기 때문에 안심해도 됩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마무리가 되면 나타나는 화면에서 View Keys/Codes를 눌러 원도우11 정품 라이선스가 나타납니다. SCDKEY에서 윈도우11 정품 라이선스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어렵지 않죠.

 

 

다음은 윈도우11 정품 라이선스를 사용하고 있는 PC나 노트북에 입력해야겠죠. 입력 방법은 위의 이미지 하단 중앙에 있는 Code/Card 란에 윈도우11 정품 라이선스 인증키를 입력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하고 있는 PC나 노트북의 바탕화면에서 시작 버튼을 누르고 설정 > 시스템 > 정품 인증을 차례를 선택합니다. 이제 거의 다왔습니다.

 

 

정품 인증 화면에서 제품키 변경 칸의 우측에 있는 변경 버튼을 누릅니다. 이미 정품키를 사용 중이지만 SCDKEY에서 구매한 윈도우11 정품 라이선스 인증키를 입력해 보았습니다.

 

 

제품키 입력 화면에서 SCDKEY에서 구매한 윈도우11 정품 라이선스 인증키를 차분하게 입력하고 다음을 누르고 마무리합니다. 어렵지 않았죠. 이젠 윈도우11을 사용하면 됩니다.

 

 

Buy MS Win 11 Home OEM KEY GLOBAL at scdkey.com

increase-you_must_accept_scdkey I have read and agreed to the   Subscribe to scdkey Offers ,Contests & Newsletter.

www.scdkey.com

 

SCDKEY의 원도우11 Home 말고 다른 라이선스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