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실시간 인터넷 강의] IT코리아가 비싼 학원비를 강력하게 드라이브 건다.

by 핑구야 날자 2009. 12. 22.
반응형

공교육이 제 구실을 못하는 것은 사설학원의 활황이 증명한다.

『학원에서 배워라 』라는 말은 인선 학교 선생님으로부터  자녀가 들었다면 말 다한거 아닙니까? 물론 아이들의
입을 통해 와전된 말일수 도 있습니다. 아주 일부의 선생님이 농담으로 말씀을 했을 수도 있습니다.
너나할것 없이 학원을 다니며 선행학습을 하니 답답한 현실을 빗대어 나타난 세태일 수도 있습니다. 

자주 바뀌는 교육제도 갈팡질팡하는 학부모 춤추는 학원

정권이 바뀌거나 이슈가 생기면 바뀌는 교육정책은 학부모의 입장에서 혼란스럽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무리 교육비 때문에 제도를 바꿔도 철학이 바뀌지 않으면 공전하고 마는것 같습니다.
학원들의 영업시간은 아직도 잘 지켜지고 있는지, 학원들의 세금탈루는 없는지, 학원비의 가격은 적당한지 다시한번
지켜봐야 합니다. 제도는 만들어 놓고 시간이 지나면 소홀해는 악순환이 지속되다보니 신뢰하지 못하게 됩니다.

분만율을 높이려고 내놓는 정책 그리고 국회파행의 모습

출산의 가장 큰 걸림돌은 육아와 교육비입니다. 그런데 내놓은 정책을 보면 참 어이가 없습니다.
일단 3명을 출산한 가구에 혜택을 주는 것도 웃기는 노릇입니다. 2명도 낳지 않는 경우가 많고 정부의 신뢰할 수
없는 상황에서 지원을 받기 위해 노력을 할 수 있을가요. 일gr단은 두자녀 가구에게 지원을 먼저 하고 혜택에 대한
신뢰를 얻고나서 세 자녀에 대한 지원을 추진하던지 아니면 병행을 하던지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예산의 정책결정을 하는 현재의 국회모습을 보시고 여러분들은 신뢰를 하십니까?
산부인과의 수가제도 역시 출산율을 낮추는 요인입니다. 낮은 수가는 산부인과의 도산으로 이어지고 일본처럼
분만할 산부인과가 인근에 없어 산부인과가 있는 도시로 가야 한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목구멍이 포도청 교육비를 줄이면서 실속을 챙길 방법을 찾아라

정부가 그나마 IT강국을 한국을 성장시켜 돌파구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렵지만 IT의 힘을 빌어야 합니다.
혹시 인터넷방송이 활황이 되지 않도록 기득권세력과 그들의 로비로 각종 제도로 규제할 지도 모르지만...
제가 너무 Negative한 가요. 아니면 소설을 쓰고 있나요.
EBS 인터넷 강의를 활용하고 각종 인터넷을 통한 수업을 십분활용하면 가능합니다. PMP,IPOD,OZ등등을
이용해 실시간 인터넷이 가능한 기기들을 이용해 저렴하게 또 반복해서 청취할 수 있습니다.
아니라구요. 학원에서 아이가 이해할때까지 반복해서 또는 질문에 성실하게 답을 해주던가요. 비싸겠군요.
대부분의 학생이 늦은 공부로 쓰러져 잠을 자던지 아니면 안스러운 보습을 지켜봐야 하는게 현실입니다.

교육비를 줄이지 않겠다면 인터넷 어학원으로 경쟁력을 키워라

실시간 생방송 인터넷강의는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에게는 가뭄을 해갈하는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스스로의 상품가치를 높이는 수 밖에.. 세상은 거져 주는게 없고 공짜가 없습니다.
직장에서 학원까지 이동하는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유명한 강사진에게 실시간 강의를
들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바로 라이브캠퍼스가 그 중에 한 방법이 될 것 같아 소개해봅니다.

기존의 인터넷 방송과의 차별성

기존의 인터넷 어학원 :  녹화방송 위주 , 단방향
라이브캠퍼스 : 인터넷을 활용해 강사와 수강생이 직접 만나는 실시간 생방송 형태, 쌍방향
                     대담형태와 세미나 중계 및 해설 강의 방식으로 구성
실시간의 쌍방향 인터넷 방송화면입니다. 사실 기술은 관건은 영상의 버퍼링을 최소화 하는 것이겠죠.
강의실도 필요없고 강사의 자리만 필요하고 기술이 허락하는 한 많은 수강생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라이브캠퍼스의 특징
  1. 실시간 생방송 인터넷 강의
  2. 전국 유명 어학원 스타강사 총집결
  3. 수강생-강사간 쌍방향 대화 가능
  4. 전국 어디서나 유명강사 강의를 듣는다
  5. 가장 저렴한 인터넷 교육 서비스
  6. 생방송 후, 다시보기(VOD) 서비스 제공
  7. 토익, 일본어 JLPT 강의 절찬리에 진행 중

가격은 어떨까요 문제는 가격이겠죠. 다른 과목도 거의 엇비슷합니다.


강의종류 : TOEIC, JLPT, 전산세무회계

강의를 듣기 위해 기본적으로 인터넷이 되어야 하고 쌍방향으로 진행되는 방식임으로 솔루션을 설치해야합니다.
물론 헤드셋이 있으면 더욱 집중해서 열공할 수 있겠죠.


포인트를 주는 라이브캠퍼스

라이브캠퍼스의 특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