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메타블로그 쿡킹,쿡다이어리등 QOOK의 거침없는 질주 속 쿡인터넷존의 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09. 12. 30.
반응형

기존의 다양한 내용으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존의 메타블로그와는 달리 쿡킹은 KT의 QOOK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사용기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좋게 말하면 전문메타블로그라고 말할 수 있고 반대로 지엽적인 성격의 메타블로그라고 할 수 있습니다.


QOOK의 서비스


쿡킹의 서비스별 커뮤니케이션 현황

쿡킹의 각 서비스별로 관련내용들을 블로그들이 선별해서 Upload하고 있으며 활성화가 되어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추천이 많은 상위 포스팅임에도 불구하고 댓글,공감,관련글등등에 추가 글이 올라 오지 않았습니다.
이는 블로거들이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서만 의사소통을 하고 있어 단순히 관련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올리는 수준에
머물러 있는게 다소 아쉬운 부분으로 남습니다. 그러나 서비스가 지속이 된다면 쿡킹자체에서도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거라고 확신합니다. KT자체 직원만해도 얼만데....


쿡의 블로그 쿡 다이어리

의 여러가지 서비스,이벤트, 쿡에 대한 각종 광고, 달력등등 KT가 블로거 입장으로 운영되는 쿡블로그입니다.
한마디로 QOOK에서 블로그를 하나 운영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와 같은 블로거 입장인거죠.
블로거명이 쿡 다이어리입니다.


QOOK이 인터넷 쪽으로 전방위 노력을 하고 있는것 같아요. KT의 로컬스토리도 역시 홍보를 많이 하고 있어요.

쿡 인터넷 존의 무료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특히 쿡인터넷존의 무료혜택을 보면 얼마나 홍보에 투자를 하고 있는지 짐작을 하실겁니다. 저는 LG070과 파워콤의
약정기간이 남아 있지만 만료가 되면 변경해 볼 생각입니다.
인터넷 존의 무료혜택보시니가 어떠세요. 전 영화VOD700편과 CGV영화 예매이용권SMS 월100건이 끌립니다.
쿡인터넷 존
 
  [기본 서비스]
      영화,만화,모바일,음악,라이츠,쇼핑,쿠키
   
  [VIP(QOOK인터넷Special상품가입자,LITE상품3년약정)서비스]
      온라인 최신영화 일주일먼저 시청, 문자 110건, 벨소리 매월2건, 통화연결음 통신사 관계없이 1건,
      24시간 무제한 음악감상,제휴쇼핑몰 이용시 최대 10% 적립 

쓴소리

  
쿡인터넷존 홈페이지에 미성년자를 위해서 조금은 정제된 화면구성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쿡인터넷존을 활용하다보면 성인대상으로 한 서비스가 있으니 필히 자녀보호존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쿡인터넷존의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하니 인터넷망과 인터넷전화를 변경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쿡 인터넷존 도우미가 소개해 드리는 쿡인터넷존 활용백서

그 밖의 다양한 이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