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6.1인치 아이폰14 프로와 6.7인치 아이폰14 프로 맥스의 역대급 메모리 기대해도 될까?

by 핑구야 날자 2022. 2. 23.
반응형

6.7인치 아이폰14 프로 맥스와 6.1인치 아이폰14 프로에 대한 다양한 소식이 전해지는 가운데 메모리에 대한 변화가 감지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갤럭시S22 울트라의 인기를 염두하지 않을 수 없겠죠. 이왕이면 접히는 아이폰으로 출시되면 좋겠지만 코닝의 세라믹 쉴드 스크린의 성공 여부가 해결돼야 할 듯합니다. 좌우지간 하반기에 아이폰14 시리즈가 출시되기를 기다리는 분들에게는 스펙이나 가격 그리고 성능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 텐데요. 노치 사이즈 축소와 카툭튀가 아닌 후면 카메라를 보게 될 거라는 소식 이외에 메모리의 변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역대급 메모리 탑재할 아이폰14 프로 맥스

 

아이폰14가 출시되기 전까지 사전에 전해지는 소식은 비공식적인 정보이기 때문에 감안하고 보게 되는데 근거를 바탕으로 한 정보라 어느 정도는 신빙성이 있다고 봅니다.

 

 

 

아이폰14 프로는 8GB RAM을 탑재할 예정이라는 소식인데요. 기존에 출시되었던 아이폰 중에 가장 많은 메모리 용량이 되겠죠. 그래서 갤럭시S22 울트라 구매를 고민하는 분도 있겠죠.

 

 

해외IT 매체는 아이폰14프로에는 8GB의 RAM이 포함될 것이라는 소식은 관련 공급망 소식통을 인용하여 아이폰 14 프로의 메모리 부품 확인은 물론 양산 일정이 가속화되고 있다고 합니다.

 

 

애플이 2021년 하반기에 5세대 아이패드 미니에 비해 너비는 늘리고 높이를 줄인 8.7인치 디스플레이와 새시를 탑재한 새로운 아이패드 미니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는데요.

 

 

최신 아이폰 16GB 메모리 탑재 기대도 

 

사이즈는 정확한 예측이 아니었지만 6세대 ‌아이패드 미니는 실제로 8.3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섀시 소문과 출시 일정이 정확한 것으로 확인되기도 하였습니다.

 

 

2021년 말에 6.1인치 아이폰14 프로 및 6.7인치 아이폰14 프로 맥스 모델에는 8GB의 메모리가 탑재될 것이라는 소식이 흘러나왔었는데요. 아이폰12 프로 및 아이폰13 프로의 6GB 메모리에서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따라서 아이폰14 프로와 아이폰14프로 맥스는 역대급 메모리 용량을 탑재한 최신 아이폰이 될 것입니다. 6.1인치 아이폰14의 램은 8GB 미만이 되겠죠.

 

 

물론 애플은 16GB 메모리 옵션을 도입한 아이패트 프로에서 제공되는 메모리 수준까지 아이폰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니 격세지감이 느껴질 날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갤럭시Z 플립4의 커버스크린과 갤럭시Z 폴드4 사이즈 커져!! S펜도 탑재된다고 하니

 

갤럭시Z 플립4의 커버스크린과 갤럭시Z 폴드4 사이즈 커져!! S펜도 탑재된다고 하니

갤럭시Z 플립4와 갤럭시Z 폴드4의 출시 소식을 기다리고 있는 분들에게 달라지는 몇 가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예상대고 갤럭시 S22 울트라에 열심히 마케팅 포인트를 두고 있는데 소비자의 부

jongamk.tistory.com

갤럭시S22 울트라를 제외한 모델의 배터리 용량 감소!! 갤럭시S22 출시일 가장 빠른 모델은?

 

갤럭시S22 울트라를 제외한 모델의 배터리 용량 감소!! 갤럭시S22 출시일 가장 빠른 모델은?

갤럭시S22 울트라를 포함한 갤럭시S22 플러스와 갤럭시S22가 공식 공개를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아마도 웬만한 스펙이나 디자인에 대해서는 이미 알려진 바와 같아 실물을 보는 차이일 뿐이 아닐

jongamk.tistory.com

아이폰15 프로 맥스 10배 광학줌 카메라 기대해도 될까? 5배 광학줌부터 시작해야

 

아이폰15 프로 맥스 10배 광학줌 카메라 기대해도 될까? 5배 광학줌부터 시작해야

아이폰14 출시도 아직 반년 이상이 남았는데 아이폰15 프로 맥스의 카메라에 대한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단순히 기대를 하는 입장의 전망일 수도 있지만 애플의 개발 방향성의 일부분을 엿볼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