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음성인식 가전시대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로 실감!! 맞춤 출수 기능까지 (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2. 8. 4.
반응형

음성인식 가전시대가 활짝 열렸습니다. 스마트폰으로 SNS 또는 댓글을 음성인식으로 입력해 사용하고 있는데요. 음성인식율이 좋아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인공지능 스피커를 비롯해 음성인식 기능을 사용하고나 들어 본 분들이 적지 않을 듯 합니다. 최근 LG전자는 음성인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를 출시하면서 바야흐로 음성인식 가전시대를 리드하기 시작했습니다. LG 씽큐앱으로 가전제품을 연동해 사용하기도 하는데 정말 세상이 점점 편해지고 있습니다. 물론 디지털 사각지대가 있어 불편하게 생각하는 분도 있겠지만 음엇인식을 사용하지 않아도 정수기 본연의 기능대로 사용해도 되기 대문에 상관없겠죠.

 

 

음성인식과 맞춤출수 기능 추가

 

음성인식 서비스를 하면 정말 말을 잘 알아 들을까? 빅스비가 초반에 잘 알아듣지 못해 엉뚱하게 대답하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는데 구글 엔진은 잘 알아 듣는 편이랍니다.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음성인식 기능을 적용한 정수기를 출시해서 시장을 리드하기 시작했는데요. 음성인식기능으로 더욱 편리해진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인기가 높아질 듯 합니다.

 

 

오케이 구글이라고 말하는 게 습관이 되어 다소 불편하지만 ㅋㅋ LG전자는 하이 엘지 라고 호출한 후에 냉수 550밀리리터 줘 라고 명령하면 원하는 용량의 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수기에 컵을 놓고 두 손을 사용할 수 없을 경우 더 편할 텐데요. 그리고 방금 마셨던 물을 또 마시고 싶으면 한번 더 라고 말하면 되니 정말 편하죠. 1인 가구는 혼자 사는 것 같지 않은 느낌이 들수도 있겠네요.

 

 

사용자의 물 소비량을 저장해 기간별 음수량에 대한 정보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음성인식이 되니 최근 일주일 마신 물 사용량 알려줘 라고 말하면 됩니다. 그밖에 다양한 명령어로 대화를 나누듯 하용하면 됩니다.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는 출수량과 물 온도를 조절하기 위해 불편하게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어요. 손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는 물론 요리를 한다던지  아기 분유를 탈 경우 더욱 유익한데요.

 

 

무슨말이냐? 출수량을 10mL 단위로 조절이 가능한데 버튼이 아닌 음성인식으로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신제품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에는 「맞춤 출수」 기능이 탑재되었는데요.

 

 

늘 마시는 커피와 아기에게 필요한 분유 등등을 LG 씽큐 앱(LG ThinQ)에서 물 온도와 용량을 3개까지 등록한 뒤 맞춤 출수 버튼을 눌러 선택하고 출수 버튼을 누르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공간활용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공간활용과 디자인에 대해 얼마전에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한번 더 정리해 보면 일반 정수기와는 차별화된 공간활용이 특징인데요.

 

 

컬러는 카밍 크림 화이트, 카밍 페블 그레이, 카밍 베이지, 카밍 핑크, 카밍 크림 스카이 등 전문가가 엄선한 5가지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전면 패널 색상을 교체할 수 있어 인테리어 만족도는 더욱 높습니다.다. 9월까지 구매하면 다양한 색상의 패널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원하는 색상의 패널 1개를 무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향후 음성 명령어 추가, 야간 눈부심 방지 등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의 장점인 철저한 위생 관리와 스마트한 편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가 되었으니 안심하시구요.

 

 

고온살균 기능으로 필터부터 스테인리스 직수관까지 주 1회 고온으로 살균해 세균이나 물때 걱정 없이 정수기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출수구는 원한다면 추가로 고온살균 할 수 있고 주기적으로 1시간에 10분씩 UV LED로 자동 살균하는 UV나노가 적용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 엘지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는 5년 계약 기준(6년 월 이용료 4천원 할인) 방문관리로 이용할 경우 매니저의 방문 주기에 따라 월 이용료는 40,900~42,900원입니다. 렌탈후 자가관리할 경우 월 사용료는 38,900원입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전자 스팀 물걸레 청소기 트렌드 될까? 엘지 코드제로A9S의 2중 과열 방지 센서 안전 기대

 

LG전자 스팀 물걸레 청소기 트렌드 될까? 엘지 코드제로A9S의 2중 과열 방지 센서 안전 기대

엘지 코드제로A9S를 사용하고 있는데 스팀 물걸레 청소기를 선보이면서 출시 이후 2번째 업그레이드가 아닐까 싶네요. 다양한 청소도구들을 올인원타워에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어 인기가 있습

jongamk.tistory.com

LG 트롬 건조기 무상서비스 후기 - LG 건조기 달라진 점 확인해 보니 완전 새 제품되었네!!

 

LG 트롬 건조기 무상서비스 후기 - LG 건조기 달라진 점 확인해 보니 완전 새 제품되었네!!

LG 트롬 건조기 무상서비스를 받고 달라진 점을 확인하는 것 보다는 빨리 건조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 LG 트롬 건조기를 사면 어떨까 하는 상전의 의견에도 겁 없이 남향이라 빨래 널면 잘 마르

jongamk.tistory.com

엘지 휘센 시스템에어컨 신제품 구별방법!! 에어가드와 6가지 바람을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해

 

엘지 휘센 시스템에어컨 신제품 구별방법!! 에어가드와 6가지 바람을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해

엘지 휘센 시스템에어컨 신제품은 에어가드 추가와 6가지 바람을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할 수 있어 올여름 시원하고 똑똑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일반 스탠드 에어컨과 달리 천정 설치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