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속이 훤히 비쳐 더 예쁜 무한도전 정리의 달인!! 다목적 정리함의 공간활용

by 핑구야 날자 2010. 1. 30.
반응형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아이들 책상이 어지럽혀 있다고 『정리 좀 하자』라고 말씀하시나요.

정리도 Fun하게
 
정리도 이젠 지혜가 필요하고 정리할 여건을 만들어 주고 함께 즐겨봐요. 예전에도 폼팩으로 정리해서 공간활용이 잘해서 조금은 넓게 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바로가기) 다목적 정리함을 사용하시면 책상정리,소공구함,다목적 수납,생활잡화 정리,야외활동시 정리가 재미있습니다. 왜 재미있냐구요. 속이 다 보이니까요. ㅋㅋ

개봉기 및 구성품

다목적 정리함, 네임텍(1번,3번),그리고 벽에 걸 경우 필요한 나사못과 부속(2번) 


다목적 정리함 모양

다목적 정리함의 정면과 측면의 서랍의 1층과 2층을 연 상태


뒷면과 서랍의 내부를 보시면 일단 뒤에는 나사못을 박아 걸수 있도록 홈이 파져 있으며 통풍을 위해 서랍칸마다 2개씩 둥근 직사각형의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중앙의 사진은 서랍장을 착탈을 했을때 모습입니다. 청소,기타 목적으로 분이하신 경우 맨 우측의 사진처럼 서랍장의 홈에 위에서 아래로 살짝끼워 맞추면 됩니다.  


다목적 정리함의 크기 및 설치

일반 5단 책장의 한칸의 4/5정도, 실측 : W300 X D86 X H250(mm) 아래와 같이 책장에 설치하거나 책상위에 놓으면 깔끔합니다.


벽에 거실 경우는 아래 그림과 같이 조립을 해서 벽에 나사 못을 박고 맨 오른쪽처럼 구멍부분에 거신면 됩니다.


네임텍으로 더 디테일하게 서랍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네임텍 종이를 점선따라 자르고 저장할 물품의 이름을 적습니다. 그리고 서랍장에 부드럽게 넣고 플라스틱 커버로 마무리를 하시면 됩니다. 안이 보이도록 서랍장 앞면이 투명하게 되어 있어 굳이 네임텍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네임텍의 기능 보다는 주의사항정도,보관연도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을 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정리의 달인으로

서랍에 보면 핀,건전지,클립등등 마땅히 정리할때가 없어 서랍에 먼지와 함께 굴러다니는게 일반적입니다. 이런 작은 물품들을 모아모아 분류해서 아래 사진처럼 정리하니까 깔끔하고 공간활동도 높아졌습니다. 물론 문구류만 정리하시시 않아도 될 듯 합니다. 샘플화장품을 정리하는데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문구류 정리로만 사용하기에는 다목적 정리함이 너무 예쁘고 기능적인 면에서도 편리해 여러가지로 사용하셔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책상정리,소공구함,다목적 수납,생활잡화 정리,야외활동시 정리등을 권장하고 있지만요..


기존에 사용하던 정리함

쓸만하지만 다목적정리함에 비해 내부가 보이지 않아 기억력에 의존해야하고 분리형이라 쓰고나서 제자리에 두지 않으면 여기저기 흩어지게 되어 짜증이 조금 나곤 했습니다.


정리정된 서랍장 내부을 좀 더 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