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수윤 수분크림] 샤워 후 효재식 자연주의 미용법으로 미용종가의 숨결을 느껴보자

by 핑구야 날자 2010. 2. 12.
반응형

한복 디자이너 이효재선생의 한국 전통주의 미용철학과 LG생활건강의 기술로 탄생한 미용종가의 제품 프리미엄 3종(수윤(守潤) 토탈 클렌저, 환동(還童)파우더 워시, 수윤(守潤) 수분 크림)에서 환동(還童)파우더 워시를 사용하여 여러분과 함께 공유겠습니다.

이효재선생은 누구인가 ?
배용준의 욘사마 블라우스로도 유명하신 분이더라구요. 한국식 먹거리와 입을 거리를 통해 아름다운 한국문화를 알리며 활동하는 자연주의 살림법으로 유명한 여성 한복 디자이너입니다. 아침마당이라는 TV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잘 알려졌으며  효재처럼 살아요,효재처럼 보자기선물,효재처럼의 3권의 저서도 있습니다.


효재처럼 살아요
카테고리 시/에세이
지은이 효재 (문학동네, 2009년)
상세보기


미용종가의 브랜드






지역마다 시대마다 사람마다 아름다움을 보는 기준과 관점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성과 여성을 떠나서 많은 분이들이 갖고 싶어하는 기본적인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바로 개끗하고 건강한 피부입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분들도 좋지 못한 환경에 노출되거나 깨끗하게 관리하지 않으시면 쉽게 손상되고 본연의 아름다움을 잃게 되는 것이 피부입니다. 미용종가는 천연 한방성분을 함유하여 고객님들의 이러한 본연의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관리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예로부터 꽃 같이 화사한 얼굴을 이르러 '화용월태'라 칭하며 미인에 대한 최고의 찬사로 여겼습니다. 미용종사는 이처럼 고귀한 고객님들의 얼굴을 위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처음부터 고객의 귀한 얼굴과 피부를 위하여 개발하고 준비한 브랜드로, 사용하시는 분들의 화사한 얼굴,깨끗한 피부,생기발랄한 인상을 기원하는 제품만을 제공합니다.





LG생활건강은 지만 50여년간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비누를, 가장 사랑받는 비누를 만들어 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모든 고객의 사랑과 질책이 지금의 LG생활건강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저희도 매년 지난해의 부족함을 개선하고, 수십년의 경험을 승하여 매일매일 더 좋은 제픔을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미용종가는 오랜 세월 LG생활건강의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한 브랜드입니다. 





LG생활건강에는 고객의 피부 건강만을 생각하여 생활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크고 시설 좋은 비누 공장이 있고, 수 십년간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만을 연구해 온 연구소가 있으며, 여기에서 생활하는 수 백명의 전문인력이 있습니다. 또한, 이들의 고객을 향한 마음이 만드는시너지효과에 의한 기술과 노하우가 있습니다. 미용종가는 이러한 LG생활건강의 가족들이 자신들의 가족의 피부를 위해서 만든 브랜드입니다.
                                                                                                                                                                                           



수윤수분 크림의 특징

피부 피로에 효과적인 인삼 사포닌
천연 보습인자 함유 지질액정젤 적용 (특허등록번호 0180118)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 공급 (수분 샘 크림)
인공향 / 인공색소 / 알코올 사용 안함

사용법

샤워 후 수분이 남아있을 때 사용
끈적임 없이 흡수됨
매일 사용시 피부 생기와 탄력감 부여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결 관리

강조사항

샤워후 수분이 있을때 사용하면 편하다
사용후 끈적임이 없이 빠르게 흠수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촉촉하다
인공향 / 인공색소 / 알코올 사용하지 않았다

주요성분

진세노사이드(인삼 사포닌),백선피,익모초,꿀, 애엽


피곤할때 하는 샤워는 정말 기분좋아요. 기분 좋다고 누워 있으면 안돼요. 왜냐구요. 피부에 수분이 남아 있을때 미용종가 수윤 수분크림을 사용해서 촉촉한 기분을 느껴야 하니까요.


샤워후에 흡수가 잘 되지 않아 끈적거림이 남아 있고 속옷에 묻을 까봐 더 사용하지 않습니다. 전 소중하니까요.ㅋㅋ 미용종가의 수윤 수분크림은 흡수가 여느 제품에 비해 흡수가 빠르고 끈점임이 없었어요. 물론 눈에 보일정도는 아니구요 보통 샤워후에 속옷을 입기전까지 시간보다 약간 더 걸리기는 하는데 바로 입어도 타 제품을 사용하는 것 보다는 훨씬 낫다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흡수가 되고 끈적이지 않아 촉촉한 기분이 안들것 같은데 그렇지 않았어요. 촉촉한 기분이 제법 오래갔는데 사람마다 민감정도가 달라 직접 사용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빠른 흡수와 끈적임이 없이 촉촉한 피부의 느낌이 오래가는것은  미용종가의 수윤 수분크림의 성분이 인공향, 인공색소,알코올을  사용하지 않은 효재식 자연주의 미용법을 담아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향은 들꽃냄새라고 해야 하나요. 일반 화장품에서나는 흔한 향은 아닌 듯 했습니다. 가격은 26,000원 내외로 부담없어서 선물고 주고 받아도 무난하리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