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구글 최신폰 픽셀7A 무선충전 지원하지만 아쉬워!! 3.5mm잭 지원 유선이어폰 사용 가능

by 핑구야 날자 2022. 12. 4.
반응형

구글 최신폰을 출시한 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이번엔 픽셀7A가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물론 아직은 랜더링 이미지이기는 하지만 디자인은 전작과 거의 같아 보입니다. 구글 최신폰 픽셀7의 디자인을 보면 구글다운 유니크한 디자인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적응이 잘 안됩니다. 구글은 글로벌 기업인데 좀 더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못 만들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디자인은 호불호의 성격이 강하지만 구글 픽셀 7A와 같은 디자인은 영 마음에 들지 않는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그래도 삼성이 무조건 싫은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에게는 픽셀폰이 대안이 될 수도 있어 신제품이 출시되면 관심을 갖게 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글 픽셀 7a 디자인 여전해

 

구글 픽셀7a에 탑재된 기능과 스펙이 일부 유출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글로벌 검색 엔진을 제공하는 기업이기 때문에 늘 관심의 대상이 되는 것 같아요.

 

 

다행스럽게 해외IT  매체를 통해 픽셀7a의 공식적인 모습은 아니지만 360도 동영상 덕분에 모든 각도에서 볼 수 있어 어느 정도는 예상이 가능해졌습니다.

 

 

구글 픽셀 7a: 디자인 고해상도 이미지를 보면 기존 구글 픽셀 6a와 크게 다르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렌더링에서 볼 수 있듯이 구글 픽셀 7a는 후면 패널 상단에 직사각형 스트립 스타일의 카메라 아일랜드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픽셀7a의 사이즈는 152.4 x 72.9 x 9mm(카메라 범프 포함 10.1mm)입니다. 이에 비해 Pixel 6a는 152.2 x 71.8 x 8.9mm였습니다. 전작과 비교했을 때 화면과 크기의 차이는 크게 눈에 띄지 않습니다.

 

 

후면 패널 중앙에서 구글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카메라 아일랜드에서 두 개의 센서는 약간의 거리를 두고 플래시를 배치한 타원형 영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전면 패널에 대해 이야기하면 장치에는 두꺼운 베젤이 있고 턱이 더 두꺼워집니다.

 

 

전면 카메라는 디스플레이 상단 중앙에 펀치 홀 컷아웃으로 처리하였습니다. 전원 버튼과 볼륨 로커는 핸드셋의 오른쪽 사이드에 있으며 SIM 트레이는 왼쪽 사이드에 있습니다.

 

 

구글 픽셀 7a 무선충전 지원하지만

 

구글 픽셀 7a의 USB Type-C 포트는 스피커 그릴과 함께 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전 소문에 따르면 장치에 3.5mm 잭이 제공될 것이라고 했지만 랜더링 이미지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처음에 볼 수 있듯이 흰색과 어두운 회색의 두 가지 색상 옵션으로 출시됩니다. 결론적으로 픽셀 7a의 디자인은 구글 픽셀 7 시리즈의 다른 스마트폰과 상당히 동일해 보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픽셀 7a에는 삼성에서 개발한 90Hz 주사율의 FHD+ 디스플레이가 포함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장치의 후면 카메라 설정에는 IMX787 및 IMX712 센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픽셀 7a는 아마도 구글 픽셀 6a에서 적용되지 않은 무선 충전 지원을 지원하지만 충전 용량이 5W로 제한되기 때문에 다소 이해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구글 픽셀 7a도 텐서 칩셋과 함께 제공될 것이며 보안을 위해 지문 센서는 언더 디스플레이 방식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그리고 블루투스LE 지원합니다. 출시는 2023년 초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급형 스마트폰 종류와 가격 쿠팡에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렴한 스마트폰 갤럭시A14 국내 출시 여부와 가격은? 디자인 및 스펙 전작보다 업그레이드!!

 

저렴한 스마트폰 갤럭시A14 국내 출시 여부와 가격은? 디자인 및 스펙 전작보다 업그레이드!!

30만원대 저렴한 가격의 삼성 갤럭시A14 5G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 국내 출시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갤럭시A14의 출시는 블루투스 SIG 인증을 획득한 것으로 출시가 임박했

jongamk.tistory.com

샤오미12 울트라 후면카메라 역대급 디자인!! 5000만 화소 라이카 쿼드 카메라 탑재

 

샤오미12 울트라 후면카메라 역대급 디자인!! 5000만 화소 라이카 쿼드 카메라 탑재

가성비의 대명사 샤오미의 최신 스마트폰에 5000만 화소 라이카 쿼드 카메라를 탑재한 디자인을 보고 놀랐습니다. 샤오미12 울트라 후면카메라의 디자인은 역대급이 아닌가 싶습니다. 디자인으

jongamk.tistory.com

샤오미 20만원대 최신폰 홍미노트11R!! 비교적 저렴한 스마트폰을 찾는다면 어떨까?

 

샤오미 20만원대 최신폰 홍미노트11R!! 비교적 저렴한 스마트폰을 찾는다면 어떨까?

샤오미의 최신 보급폰 홍미노트11R이 조만간 출시될 계획인데요. 샤오미는 중국 브랜드이면서 일찍 국내에 가성비로 진출을 하면서 중국이 주는 선입견에서 좀 더 자유로운 편입니다. 그래서 그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