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언제나 새롭고 신선한 학생복 40년의 역사 명품교복 엘리트 8가지 장점

by 핑구야 날자 2010. 2. 3.
반응형


지난번에 아이비클럽은 패션에, 스마트 교복에서는 소매단을  늘려서 입을 수 있어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이번에 4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엘리트 교복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러다가 교복박사되는지 모르겠네요.ㅋㅋ

엘리트학생복은 8가지의 장점을 내세우고 있는데 장점들을 살펴보시고 자녀교복을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1.한참 멋을 부릴 나이의 여학생의 경우 역시 허리라인에 무게 중심이 실릴 수 밨에 없습니다.
  가끔 출근길에 보면 임의로 줄여서 입고 다니는 여고생교복을 보면 그 마음을 헤아리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이러한 여학생의 마음을 엘리트는 허리 양쪽에 단추를 이용해 다이어트로 살이 빠지면 치마를 줄이지 않고
  맵시를 유지 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물론 다이어트에 실패하여 체중이 늘어나도 관계는 없겠죠.


2.스마트교복에서도 마음에 들던 부분입니다.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 교복은 닳아서 못입는 것보다 작아서
  못입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래서 해마다 아니면 반년에 한번 더 사주기에는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세탁소에 맡겨 단을 접어서 입히지만 영 폼이 나오질 않죠. 매직소매라 명명한 엘리트의 배려는
  엄마들이 티가 아니 않는 예쁜교복으로 좋아하는 또 하나의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3.요조숙녀가 목에 땀으로 얼룩이 생긴다면 영~~ 남학생한테 굴욕이겠죠. 체크처리를 해서 멋도 부리고
   약간의 얼룩진 땀도 커버가 되니 일거양득에 파이핑으로 V라인을 비스무리하게 잡아주는 효과까지..


4.오랜만에 가족외식에 교복을 입고 갔는데 고기 냄새때문에 웃옷을 뒤집어 놓습니다.
   이때 샤이닝 아트자켓으로 한번 더 어깨에 힘이 들어갑니다. 뒤집어도 멋있는 교복 인기끌만하죠.


5.남학생 역시 하루가 다르게 크기때문에 매짓소매는 필수, 바지는 허리안쪽에 신축성이 뛰어난 고무밴드로
  멋쟁이가 될 수 있습니다. 남학생이라 짓굳어 엉덩이 라인이 튿어지는 굴욕을 당할 수 도 있지만
  스판기능과 유사한 허리라인 처리로 이제는 좀 더 자유롭게 까불 수 있지 않을까요.


6.안감,주머니부분등의 체크무늬외 바지견장을 두어 밋밋한 바지에 엣지있는 포인트를 두었습니다.


7.여학생 교복과 마찬가지로 안감에는 스트라이프를 두어 예비신사가 된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8.여학생의 교복과 같이 남학생 교복에도 샤방밴드를 두었습니다. 조금 더 패션감각이 있는 학생이라면 소품을
   이용해서 멋을 부릴수 도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멋부리면 학업에 방해가 되니 너무 필 받지 않도록...ㅋㅋ


엘리트 행복비타민


엘리트는 40년의 역사를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각종 프로그램으로 감사에 보답하는 기업인 것 같습니다.
사회공헌


나라사랑 캠프


한마음 봉사단


부모님 사랑해요


문화재 지킴이

재미난 동영상을 통해 학창시절 조퇴의 추억에 잠깐 잠겨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